[{"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10.123.***.***
스팀은 아니고 시원한 물입니다. ^^ | 26.04.21 09:40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0.123.***.***
주구창창 킹모만 좋아하다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 | 26.04.21 09:41 | |
(IP보기클릭)220.84.***.***
(IP보기클릭)210.123.***.***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4.21 09:41 | |
(IP보기클릭)211.222.***.***
(IP보기클릭)210.123.***.***
그저 이식한거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 26.04.21 09:41 | |
(IP보기클릭)122.46.***.***
(IP보기클릭)210.123.***.***
아이구! 그렇게까지나?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4.21 09:42 | |
(IP보기클릭)118.221.***.***
(IP보기클릭)42.82.***.***
저 역시 잊지 못할 추억을 가지고 있기에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50중반을 넘어서 수많은 프라모델을 접했지만 킹모그라스와 1/35 셔먼은 잊을수가 없네요. 몆번 맹글다 보니 조금씩 개선이 되어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엄청난건 아니고 부품 이식(?)을 조금한 것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4.25 23:01 | |
(IP보기클릭)183.103.***.***
(IP보기클릭)59.19.***.***
아마도 회원님께서 말씀 하시는 건 아이젠보그 말흠하시는 것 같습니다. ^^ | 26.04.27 07:11 | |
(IP보기클릭)183.103.***.***
이름은 저도 기억하는데, 둘이 같이나오던거 아닌가요? 아닌가? 이부분이 기억이 안나네요...ㅎㅎㅎ | 26.04.28 00:38 | |
(IP보기클릭)42.82.***.***
제가 알기로는 킹모그라스 탱크는 만화나 캐릭터로 나온 적이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썬더버드 mole(?) 드릴탱크는 연재 된 건 저도 본 것 같습니다. ^^ 확실한 건 아니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 26.04.28 05:23 | |
(IP보기클릭)183.103.***.***
제 거지같은 기억력 때문에, 말씀을 들을수록 오리무중 이지만, 친절한 답변 갑사합니다. 아이젠보그 호는 제 첫 프라모델이라... 날게에 달린 원형 톱날을 너무 마음에 들어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ㅎㅎㅎ 아이젠버그호는 다시 안나올란가 모르겠네요... 큼직한 놈으로다가 하나 나오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 26.04.28 11:51 | |
(IP보기클릭)211.235.***.***
거지같은 기억력이라니요? ^^ 가당치도 않습니다. 그 말씀 거두시죠.. ^^ 저는 로봇린인데 정말 로보트 이름을 다 알고 계시는 분들 보면 아인슈타인이 따로 없더라구요. ^^ 몇해 전에 아이젠 보그도 rc개조 의뢰가 들어와 만든적이 있습니다. ^^ 날개 끝 톱날 회전 날개 접이식에 드릴회전, 전후좌우 본체옆에 해바라기 톱날 회전 등 지금 생각 해 보니 어떻게 만들었나 생각이 듭니딘. 아이젠보그 덕분에 기억소환 해 주신 것만 해도 너무 감사합니다. ^^ | 26.04.28 20:56 | |
(IP보기클릭)119.198.***.***
와 이것도 환상의 조립식 프라모델.. 이거랑 본프리( 공룡수색대 ) 썬더버드, 해저전함( 정확안 이름이 뭐더라.. ) | 26.05.11 22:32 | |
(IP보기클릭)59.19.***.***
드릴과 관련해서 전부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 대단하십니다! ^^ | 26.05.12 06:38 | |
(IP보기클릭)59.22.***.***
(IP보기클릭)59.19.***.***
감사합니다! ^^ | 26.05.12 06:38 | |
(IP보기클릭)116.42.***.***
(IP보기클릭)59.19.***.***
가습기입니다! ^^ 특별한 거 없습니다. ^^ | 26.05.12 06:3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