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아카데미과학 재출시 킹모그라스 탱크 RC개조 업그레이드 버전2 [24]


profile_image_default


(5792860)
72 | 24 | 24705 | 비추력 1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4
1
 댓글


(IP보기클릭)211.36.***.***

스팀 뿜는거 신기하군요
26.04.20 15:12

(IP보기클릭)210.123.***.***

라_퓌셀
스팀은 아니고 시원한 물입니다. ^^ | 26.04.21 09:40 | |

(IP보기클릭)118.235.***.***

오 이걸 이렇게도 만들수 있군요 신기
26.04.20 16:58

(IP보기클릭)210.123.***.***

Meanzof
주구창창 킹모만 좋아하다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 | 26.04.21 09:41 | |

(IP보기클릭)220.84.***.***

대단하시네요
26.04.20 17:35

(IP보기클릭)210.123.***.***

웃는친구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4.21 09:41 | |

(IP보기클릭)211.222.***.***

스팀 분사라니 ㅋㅋㅋㅋ 아이디어 최고
26.04.20 19:00

(IP보기클릭)210.123.***.***

Dystopian
그저 이식한거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 26.04.21 09:41 | |

(IP보기클릭)122.46.***.***

로켓추진 진짜 멋집니다 추천박으려고 로그인했습니다
26.04.20 19:34

(IP보기클릭)210.123.***.***

란반
아이구! 그렇게까지나?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4.21 09:42 | |

(IP보기클릭)118.221.***.***

엄청나네요 저수준까지 만드시다니 ㄷㄷㄷ 나이가 들어서도 수십년전의 어렸을때 디자인을 동경하고 좋아한다는게 저도 예전 어렸을때 봤던 전율을 잊지 못해서 요즘 시간만 나면 갈고 닦으며 만드는걸 보면서 추억이란건 참 대단한거 같네요
26.04.25 19:26

(IP보기클릭)42.82.***.***

roegner
저 역시 잊지 못할 추억을 가지고 있기에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50중반을 넘어서 수많은 프라모델을 접했지만 킹모그라스와 1/35 셔먼은 잊을수가 없네요. 몆번 맹글다 보니 조금씩 개선이 되어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엄청난건 아니고 부품 이식(?)을 조금한 것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4.25 23:01 | |

(IP보기클릭)183.103.***.***

킹모그라스가, 날개 끝에 회전톱날 달고 날던 비행기도 같이 나오던 그 만화 아닌가요...? 아닌가? 다른건가...? ㅋ
26.04.27 06:18

(IP보기클릭)59.19.***.***

루리웹-8599163523
아마도 회원님께서 말씀 하시는 건 아이젠보그 말흠하시는 것 같습니다. ^^ | 26.04.27 07:11 | |

(IP보기클릭)183.103.***.***

ccm7979
이름은 저도 기억하는데, 둘이 같이나오던거 아닌가요? 아닌가? 이부분이 기억이 안나네요...ㅎㅎㅎ | 26.04.28 00:38 | |

(IP보기클릭)42.82.***.***

루리웹-8599163523
제가 알기로는 킹모그라스 탱크는 만화나 캐릭터로 나온 적이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썬더버드 mole(?) 드릴탱크는 연재 된 건 저도 본 것 같습니다. ^^ 확실한 건 아니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 26.04.28 05:23 | |

(IP보기클릭)183.103.***.***

ccm7979
제 거지같은 기억력 때문에, 말씀을 들을수록 오리무중 이지만, 친절한 답변 갑사합니다. 아이젠보그 호는 제 첫 프라모델이라... 날게에 달린 원형 톱날을 너무 마음에 들어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ㅎㅎㅎ 아이젠버그호는 다시 안나올란가 모르겠네요... 큼직한 놈으로다가 하나 나오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 26.04.28 11:51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8599163523
거지같은 기억력이라니요? ^^ 가당치도 않습니다. 그 말씀 거두시죠.. ^^ 저는 로봇린인데 정말 로보트 이름을 다 알고 계시는 분들 보면 아인슈타인이 따로 없더라구요. ^^ 몇해 전에 아이젠 보그도 rc개조 의뢰가 들어와 만든적이 있습니다. ^^ 날개 끝 톱날 회전 날개 접이식에 드릴회전, 전후좌우 본체옆에 해바라기 톱날 회전 등 지금 생각 해 보니 어떻게 만들었나 생각이 듭니딘. 아이젠보그 덕분에 기억소환 해 주신 것만 해도 너무 감사합니다. ^^ | 26.04.28 20:56 | |

(IP보기클릭)119.198.***.***

루리웹-8599163523
와 이것도 환상의 조립식 프라모델.. 이거랑 본프리( 공룡수색대 ) 썬더버드, 해저전함( 정확안 이름이 뭐더라.. ) | 26.05.11 22:32 | |

(IP보기클릭)59.19.***.***

oldbutgold
드릴과 관련해서 전부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 대단하십니다! ^^ | 26.05.12 06:38 | |

(IP보기클릭)59.22.***.***

우와아~~~~~~
26.05.11 20:52

(IP보기클릭)59.19.***.***

새콤달콤쥬스2
감사합니다! ^^ | 26.05.12 06:38 | |

(IP보기클릭)116.42.***.***

너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불이 나오는 듯한 이펙트를 어떻게 만드신 건가요?
26.05.11 21:59

(IP보기클릭)59.19.***.***

봉쥴1
가습기입니다! ^^ 특별한 거 없습니다. ^^ | 26.05.12 06:39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