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DDG 64 Carney 워터라인作 [33]


profile_image


(3080991)
161 | 33 | 38079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222.97.***.***

BEST
와 개쩐다 진짜..
26.04.08 17:09

(IP보기클릭)58.238.***.***

BEST
와 바다표현이 엄청 리얼하네요 ㅎㄷㄷㄷ
26.04.08 18:34

(IP보기클릭)211.7.***.***

BEST
진짜 첫짤은 실제 함선 사진인줄알았네요 ㅎㄷㄷ
26.05.09 01:35

(IP보기클릭)211.235.***.***

일단 개추
26.04.08 12:51

(IP보기클릭)222.97.***.***

BEST
와 개쩐다 진짜..
26.04.08 17:09

(IP보기클릭)58.238.***.***

BEST
와 바다표현이 엄청 리얼하네요 ㅎㄷㄷㄷ
26.04.08 18:34

(IP보기클릭)39.117.***.***

이게머야?...형 나무서워
26.04.08 18:45

(IP보기클릭)219.251.***.***


우와아아아앙아~!!!! 너무 멋집니다 와 배도 너무 멋있는데 물 표현이 진짜.... 오오오오
26.04.08 20:29

(IP보기클릭)203.243.***.***

스크롤 내리면 보면서 저도 모르게 감탄사(오우 ㅆㅂ)를 하게되는 작품 잘보고 갑니다!
26.04.08 21:52

(IP보기클릭)221.162.***.***

멋집니다~
26.04.09 22:30

(IP보기클릭)121.135.***.***

와... 구축함 디테일이나 웨더링은 말할것도 없고, 햇빛 반사되는 바다 표현이 ㄷㄷㄷㄷㄷ 멋진 작품 잘 봤습니다!
26.04.10 18:26

(IP보기클릭)211.36.***.***

헐...... 지금까지 본 수상 디오라마중 가장 리얼합니다. 물부분만 보이게 사진 잘라두고 보면 이게 모형인지 실제 배를 촬영한건지 구분이 안가요. 엄청납니다. 와......
26.04.11 20:52

(IP보기클릭)115.95.***.***

와우 정말 감탄!! 대단합니다!!
26.04.23 23:31

(IP보기클릭)211.235.***.***

사진인가? 사진이 왜 올라왔지?.. 아니 디오라마라고?.. 핌입자로 전함한 척 쓱싹 하신게 아니고요?
26.05.08 17:04

(IP보기클릭)211.7.***.***

BEST
프리스코b
진짜 첫짤은 실제 함선 사진인줄알았네요 ㅎㄷㄷ | 26.05.09 01:35 | |

(IP보기클릭)210.101.***.***

디오라마가 아닌 실제라고해도 믿을듯 ㅎㅎㅎ 정말 엄청난 디오라마를 구경하게 되었네요^^ 진심으로 멋집니다~
26.05.08 17:37

(IP보기클릭)183.91.***.***

매끈매끈하다
26.05.08 17:43

(IP보기클릭)1.245.***.***

바다 표현이 진짜;;;;; 너무 리얼해서 멀미가 날것 같네요.
26.05.08 19:01

(IP보기클릭)182.221.***.***

이거 그냥 사진 같은데 이렇게 정교하게 만들수가 없는데 이건 말이 안되는 퀄리티인데
26.05.08 19:15

(IP보기클릭)61.105.***.***

와 디테일이 진짜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ㄷㄷㄷ
26.05.08 20:34

(IP보기클릭)115.21.***.***

와 미친;; 쩝니다
26.05.08 22:40

(IP보기클릭)211.222.***.***

와 바다 ㄷㄷ 어떻게 한거지 ㄷㄷ
26.05.08 23:50

(IP보기클릭)183.102.***.***

와 바다표현 진짜 레전드네;;
26.05.09 00:42

(IP보기클릭)27.35.***.***

엄청나군요!!
26.05.09 08:15

(IP보기클릭)123.214.***.***


26.05.09 08:47

(IP보기클릭)1.231.***.***

이거 그냥 각도 조절만 하면 모형인지 전혀 모르겠는데요.... 함선은 그렇다 치고 저 바다표현 대체 뭐지... 그리고.... 제가 컴덕이라 그런가 DDR 64 라고 보고 들어왔네요 ㅡㅡ 노안이슈...
26.05.09 11:53

(IP보기클릭)14.45.***.***

박물관 전시해야 할 것 같은데요 와 개쩐당...
26.05.09 20:31

(IP보기클릭)106.101.***.***

아니 배모양은 그렇다고 쳐 도대체 바다는 어떻게 한거야? ㅋㅋㅋ 와 진짜 말도 안나오네
26.05.09 23:56

(IP보기클릭)115.20.***.***

와.. 작품도 작품인데 바다 표현이 굉장하네요
26.05.10 02:41

(IP보기클릭)182.227.***.***

디테일이 미쳤네요 관심없는데 사고싶음
26.05.10 10:55

(IP보기클릭)118.219.***.***

바다 표현이 갈수록 리얼해지네요 ㄷㄷ
26.05.10 12:32

(IP보기클릭)125.184.***.***

졸라 멋지네요
26.05.10 15:41

(IP보기클릭)182.230.***.***

어마어마하군요... 잘봤습니다.
26.05.10 15:41

(IP보기클릭)218.148.***.***

군함도 멋지고 특히 파도가 넘실 넘실 진짜같네요.
26.05.11 08:02

(IP보기클릭)211.62.***.***

진짜 어처구니가 없을 정도의 미친 퀄리티입니다 ㄷㄷㄷㄷ;; 와....
26.05.11 10:34

(IP보기클릭)103.150.***.***

사진인줄......... 아니 사진 맞네??
26.05.12 14:1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