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조립] 1/144 건담 (리바이벌 버전) [5]


profile_image

(8687)
33 | 5 | 12499 | 비추력 12802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58.238.***.***

BEST
구수한 프로포션 ㅋㅋㅋ 진짜 볼수록 빠져듭니다 ㅋㅋㅋ
26.05.16 18:52

(IP보기클릭)14.54.***.***

볼수록 매력있는
26.05.16 17:46

(IP보기클릭)58.238.***.***

BEST
구수한 프로포션 ㅋㅋㅋ 진짜 볼수록 빠져듭니다 ㅋㅋㅋ
26.05.16 18:52

(IP보기클릭)218.48.***.***

설명서에선 빠졌지만 백팩의 빔사벨 부착 조형을 잘 자르면 한쪽만 뺀 것도 연출이 가능하긴 합니다.
26.05.17 00:13

(IP보기클릭)125.131.***.***

거의 20년만에 산 건프라가 바로 이 모델이었습니다. 이런 기획을 통과시킨 반다이.. 기획력 진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26.05.21 09:04

(IP보기클릭)61.97.***.***

'구판'이 구수한 버전이라는 뜻이었군요!!(아님)
26.05.21 10:3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