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제작] HG등급 장식장 [3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14293)
60 | 37 | 20126 | 비추력 25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7
1
 댓글


(IP보기클릭)110.12.***.***

BEST
장식장 부럽읍니다..
26.05.16 09:41

(IP보기클릭)110.12.***.***

BEST
장식장 부럽읍니다..
26.05.16 09:41

(IP보기클릭)182.214.***.***

HolywaterZ
10년을 노예처럼.. ㅜㅜ | 26.05.16 21:32 | |

(IP보기클릭)121.142.***.***

전 주라인이 mg,sd 인데 hg는 라인업이 참다양하고 사이즈 비교하는것도 재미있어서 부럽습니다 장식장도 너무 멋져용!
26.05.16 10:04

(IP보기클릭)182.214.***.***

선학동유종센빠이
감사합니다. | 26.05.16 21:33 | |

(IP보기클릭)14.4.***.***

마구잡이로 전시하거나 창고에 박히는것보다 저렇게 각잡고 제대로 된 장식장에 넣어두는게 훨씬 멋지고 뿌듯하죠. 모으신 양이 장난 아니네요. 저만한 양이 전부 수납되는 장식장이라니... 어느 장식장인지 혹시 여쭤봐도 될까요?
26.05.16 10:31

(IP보기클릭)182.214.***.***

호리미야
그냥 집근처 가구점가서 '3미터 정도에 놓을 키 좀 크고 속 깊은 유리장 주세요.' 했습니다. 유리문 사이 공간이 커 먼지 너무들어오길래 다이소에서 유리틈 기리는거 사다 끼우고 먼지 문제 해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차라리 모형 전문 유리장이 더 좋을거 같아요. | 26.05.16 21:39 | |

(IP보기클릭)211.235.***.***

와..부럽습니다.. 정리 잘 하셨네요~~
26.05.16 10:38

(IP보기클릭)182.214.***.***

gororok
감사합니다. | 26.05.16 21:40 | |

(IP보기클릭)175.125.***.***

오른쪽 가겠네요
26.05.16 11:06

(IP보기클릭)182.214.***.***

오리는짹짹
오 가나요? 하하하 | 26.05.16 21:44 | |

(IP보기클릭)211.234.***.***

아니 궁금한게 잇는데요 저도 건프라 햇지만 이런 덕질은 곧 부동산인데 공간이링 프라를 봤을때 금전적으로는 여유가 잇으신거 같고... 아니 도색같은거 없이 조립만 한다해도 저거 만들 시간은 어디서 구입 하신거에요?
26.05.16 12:45

(IP보기클릭)222.109.***.***

문화충격
Mg2.0 자쿠가 거진 20년전입니다.... | 26.05.16 17:29 | |

(IP보기클릭)182.214.***.***

문화충격
96년 첫번째 mg 건담 사면부터 시작한 취미니깐 30년을 사모은것 치고는 다른 동일연식분들에 비해서 많다할 순 없고 보통 남자분들이 4~50대되면 돈은 있는데 시간과 건강이 안따라주죠. 근데 요즘은 사고싶어도 팔지 않는 반다이 입니다.하하 | 26.05.16 21:54 | |

(IP보기클릭)175.211.***.***

욘두 아빠
첫 mg외에도 잡지 부록인 144모델과 파워브레인만 봐도 저랑 비슷한 시기부터 수집하셨네요. | 26.05.25 23:46 | |

(IP보기클릭)125.130.***.***

멋지네요 저도 이사 가면 장식장 꼭 사고 싶어요.
26.05.16 13:25

(IP보기클릭)182.214.***.***

overflow
꼭 사세요!! 힘든하루 보내고 밤늦게 집에와서 의자에 앉아 장식장 바라보고 멍을 때리면 피곤함 싹~가십니다. 하하 | 26.05.16 21:57 | |

(IP보기클릭)211.234.***.***

부럽습니다
26.05.16 14:11

(IP보기클릭)182.214.***.***

엄더엄
감사합니다. | 26.05.16 21:58 | |

(IP보기클릭)121.142.***.***

장식장 제품명이랑 사이즈 알수있을까여?
26.05.16 14:31

(IP보기클릭)125.180.***.***

한강라면
저도 같은 1/144 콜렉터로서 정보 부탁드립니다. ㅎㅎ | 26.05.16 16:56 | |

(IP보기클릭)182.214.***.***

한강라면
집근처 가구점에서 구입한거라 잘모르는데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키큰유리장하니 비슷한거 나옵니다. 먼지 들어갈 틈이 커서 후가공 많이 하셔야 합니다. 저는 사서 쓰고 있지만 비추입니다.ㅜㅜ | 26.05.16 22:01 | |

(IP보기클릭)121.142.***.***

욘두 아빠
답변 감사합니다 | 26.05.16 22:43 | |

(IP보기클릭)118.235.***.***

프라모델 자랑이 아니라 부동산자랑임 ㅋㅋㅋㅋㅋ 저정도 규모의 장식장이 가능한집이라니 ㄷㄷㄷ
26.05.16 15:03

(IP보기클릭)182.214.***.***

김정우
국민평형에 제일 작은방하나 겨우 쓰는거예요. ㅜㅜ | 26.05.16 22:02 | |

(IP보기클릭)222.109.***.***

나빼고 부자웹 결국 부동산이 관문
26.05.16 17:28

(IP보기클릭)182.214.***.***

무지개목장갑
겨우 3평 남짓입니다. 크흣 | 26.05.16 22:05 | |

(IP보기클릭)125.132.***.***

hg 한우물이라 가능한거 같네요 등급 섞이면 감당이..ㅜ 양산기 때샷은 감동이네요 추천~!
26.05.25 15:41

(IP보기클릭)119.201.***.***

와... 쩐다.... 저도 장식장 하나 사서 어떻게 전시할까 구도 고민중인데.. 양이... 워... 노고가 엄청나셨겠어요! 할때나 하고나서는 뭔가 제 경우엔 엄청 뿌듯하긴 하던데 엄청나네요.. 와..
26.05.25 16:25

(IP보기클릭)58.121.***.***

애기들한테 방어 잘하셨나봐요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부럽습니다 ㅠㅠ
26.05.25 17:07

(IP보기클릭)118.235.***.***

일단 너무 멋진 컬렉션 잘 봤습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2~3년정도 돈을 더 모아서 취미하우스를 하나 마련해볼 생각입니다. 그때 꼭 작성자님처럼 인증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구, 건프라/로봇/모형 취미 정말 응원드립니다 :D
26.05.25 18:5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155.***.***

우와 물량이 장난 아니네요 오랜만에 스크롤 압박을 느껴 봅니다. 뭔가 공간상 포징 보다는 역시 우둑더니 서 있게 되는 건가요?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멋지네요!!
26.05.25 22:22

(IP보기클릭)118.46.***.***

불법적인 일을 하는 녀석임이 분명하다!
26.05.25 22:53

(IP보기클릭)180.226.***.***

그는 군단이다! 이야 감동이네요
26.05.25 23:23

(IP보기클릭)210.205.***.***


프리렌 어디?
26.05.26 09:01

(IP보기클릭)49.164.***.***

참 멋지게 전시하시네요~!!
26.05.26 12:59

(IP보기클릭)220.117.***.***

결국 부동산 ..ㅠㅜ
26.05.26 16:58

(IP보기클릭)118.219.***.***

작품별 컨셉에 맞춰서 정말 예쁘게 잘 전시하신 듯!! 대단하십니다. 부럽네요
26.05.27 17:3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