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욜로파크 옵티머스 프라임 가조 부분도색 [18]


profile_image_default


(4837664)
32 | 18 | 11872 | 비추력 10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218.51.***.***

와 피규어라도 해도 믿겠어요 저는 괜찮으면 하나 더 사다가 검게 칠해서 네메시스 프라임이라 하려 그랬는데 도저히 다시 만들 엄두가 안나서 포기(...)
26.05.15 18:59

(IP보기클릭)222.238.***.***

직구지온잔당군
응? 이게 피규어가 아니에요? | 26.05.15 21:46 | |

(IP보기클릭)211.62.***.***

베리게러
피규어도 있고 프라모델도 있는걸로 압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26.05.16 19:30 | |

(IP보기클릭)211.234.***.***

베리게러
저건 프라모델이요 욜로파크 옵티머스프라임 괜찮은녀석입니다. 만들면서 매우 즐거웠음 | 26.05.19 21:24 | |

(IP보기클릭)14.5.***.***

와 훌륭하네요
26.05.15 19:41

(IP보기클릭)211.62.***.***

디아3 익스팬션
감사합니다 ㅎㅎ | 26.05.16 19:31 | |

(IP보기클릭)121.129.***.***

쩝니다!
26.05.15 19:52

(IP보기클릭)211.62.***.***

블링맨
감사합니다! | 26.05.16 19:31 | |

(IP보기클릭)211.178.***.***

26.05.15 20:05

(IP보기클릭)211.62.***.***

入Iㅥr己∫人=I△
-_-)b | 26.05.16 19:31 | |

(IP보기클릭)58.79.***.***


26.05.15 20:42

(IP보기클릭)211.62.***.***

아기장수 우투리
츄릅! | 26.05.16 19:31 | |

(IP보기클릭)116.46.***.***

드라이 브러싱으로 살짝살짝 낡은 금속느낌 좋네요 ㄷㄷ
26.05.20 13:03

(IP보기클릭)211.62.***.***

크롬메탈
감사합니다 ㅎㅎ 그럴싸 해보기 위해서 많이 노력했습니다 ㅎㅎ | 26.05.20 17:34 | |

(IP보기클릭)182.211.***.***

??? 이게 부분 도색인가요? 웨더링으로 풀도색 효과 내신 건가요 웨더링 실력 부럽습니다!!
26.05.20 14:05

(IP보기클릭)211.62.***.***

포세트롤
그럴싸해보이기 위해 노력한건데 티나는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ㅎㅎ 금은색 몇 부분 대충 덮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20 17:35 | |

(IP보기클릭)1.217.***.***

멋진 작품입니다. 저도 사놓고 안만들고 있었는데 빨리 만들고 싶어지게 되네요
26.05.20 14:22

(IP보기클릭)211.62.***.***

mc.the max!!
감사합니다! 전 3주? 한달정도 걸린거 같은데 시간만 충분히 가지고 만드시면 정말 재밌는 키트인거 같습니다. | 26.05.20 17:3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