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Rg 사자비 매트 오버코팅 [17]


profile_image_default


(1537595)
47 | 17 | 21633 | 비추력 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캬 멋지네요 금손들 부러워
26.05.11 11:50

(IP보기클릭)211.234.***.***

천초딩^^
금손이라뇨... 도색 시작한지 2년 반정도 됐는데 그동안 죽어라 오버코팅만 했더니 이제서야 만족할 정도로 손에 익었어요~ | 26.05.12 09:49 | |

(IP보기클릭)221.143.***.***

캬.. 죽입니다
26.05.11 12:15

(IP보기클릭)222.120.***.***

맞아요..정말 그손들 부러워요...건프라 만들면서 지금 제일 하고 싶은게 도색인데...도색하면 저는 두껍게 올라가서인지..조립이 잘 않되더라구요...(스프레이) 그렇다고 아파트에서 도색 부스 설치하기도 눈치보이고...시도하시는 분들도 부럽고...멋지게 만드시는 분들도 부럽고...금손들은 뭐..제게는 저세상 사람들이고...
26.05.11 12:15

(IP보기클릭)106.246.***.***

무광 오버코팅의 저 무거운 반짝이는 느낌이 참 좋네요.
26.05.11 13:44

(IP보기클릭)218.156.***.***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도색 기법인데, 명품킷에 명품 도색까지 너무 멋진 작품이네요~
26.05.11 14:05

(IP보기클릭)220.120.***.***

와 도색 완전 멋지네요.. 저도 해보고 싶은데 엄두가 안 납니다. 초보는 어디 부터 배워야 되는건지 크으...
26.05.12 07:40

(IP보기클릭)211.234.***.***

カナラズ
요즘 핫한 무세척으로 시도해보시고 어느정도 손에 익으면 락카 에브로 넘어오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무세척은 하도 안깔고 바로 본색 올려도 발색이 괜찮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 26.05.12 09:47 | |

(IP보기클릭)59.11.***.***

영롱합니다.. 캬
26.05.15 17:11

(IP보기클릭)39.113.***.***

사자비는 역시 오버코팅이 최고
26.05.15 22:48

(IP보기클릭)39.113.***.***

행인A씨
저도 도색 연습킷 둘 말곤 RG사자비가 첨이었는데 오버코팅 제일 잘 받는 기체같아요 | 26.05.15 22:49 | |

(IP보기클릭)220.118.***.***

역시나 지존웹...
26.05.16 08:38

(IP보기클릭)183.103.***.***

책상은 뭐쓰세요?
26.05.16 12:03

(IP보기클릭)1.237.***.***

행실
답글이 늦었네요 쿠팡에서 저렴하게 파는 게이밍용책상입니다. 폭이 최대한 넓은걸로 샀어요. 5만원 안넘더라구요 | 26.06.02 23:34 | |

(IP보기클릭)219.248.***.***

매트하군요
26.05.16 19:31

(IP보기클릭)121.165.***.***

메탈에 무광한 작례를 처음봐서 유광상태 보고 오... 하면서 무광은 어떤 느낌이지? 하고 파츠 하나만 무광된거 보고 이게 무슨 느낌이지,,,? 하다가 전체 조립샷 보고 우와아아앙 했습니다! 엄청 멋지네요
26.05.17 19:28

(IP보기클릭)221.150.***.***

RG 사자비용 롱레인지 라이플 누가 만들어서 팔아줬으면....
26.05.18 07:0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