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모데로이드 철인28호 네이키드 도색 완성 [1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054203)
41 | 16 | 23518 | 비추력 1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6
1
 댓글


(IP보기클릭)223.39.***.***

BEST

고베 갔다가 찍어옴
26.05.15 21:08

(IP보기클릭)112.152.***.***

묵직한 질감이 멋있어요
26.05.10 23:23

(IP보기클릭)58.148.***.***

깜깜까미
감사합니다 깜깜까미님~! | 26.05.10 23:36 | |

(IP보기클릭)58.238.***.***

진짜 금속느낌 지대로네요 ㅎㄷㄷ
26.05.10 23:24

(IP보기클릭)58.148.***.***

VㅇL cㅇm
네 깔끔하게 못칠한게 오히려 좀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거 같기도 합니다. ㅋ | 26.05.10 23:37 | |

(IP보기클릭)112.172.***.***

거칠 질감이 인상적입니다 너무 멋져요!
26.05.11 00:54

(IP보기클릭)221.147.***.***

타피오카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타피오카님~ | 26.05.11 09:30 | |

(IP보기클릭)220.120.***.***

금속? 고철? 느낌 좋은데요? ㅎㅎㅎ 멋집니다
26.05.11 08:41

(IP보기클릭)221.147.***.***

カナラズ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나라즈님 | 26.05.11 09:30 | |

(IP보기클릭)61.74.***.***

모데로이드에서 쇳덩이 철인28호를 내놨었군요.
26.05.11 08:41

(IP보기클릭)221.147.***.***

위탁의제왕
넷 히든 킷입니다. ㅎㅎㅎㅎ | 26.05.11 09:31 | |

(IP보기클릭)118.219.***.***

샌딩으로 도색을 갈아낸 직후인 것처럼 반들거리는 질감이 근사하군요.
26.05.11 23:55

(IP보기클릭)221.147.***.***

BeamKnight
감사합니다 빔나이트님~! | 26.05.12 11:06 | |

(IP보기클릭)223.39.***.***

BEST

고베 갔다가 찍어옴
26.05.15 21:08

(IP보기클릭)58.29.***.***

내가 좋아했던 철인 28호는 저거보다 슬림한 후기 모델 아카데미에서 나온 프라모델. 장딴지 부분만 내부 은색 마끼 부품. 문방구에 재고가 얼마 없어서 초딩 2학년 때 독립문에서 구파발까지의 문방구들을 샅샅이 뒤져서 찾아냈을 때의 기쁨....추억...
26.05.16 15:46

(IP보기클릭)211.212.***.***

와 합금~
26.05.17 00:57

(IP보기클릭)220.93.***.***

뭔가 흑백TV에서 튀어나온 느낌이네요 ㅊㅊ
26.05.18 14:5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