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KOZ 입니다.
조립에 이어서
모데로이드 철인28호 네이키드 도색 완성입니다.
조립기는 여기입니다.
https://bbs.ruliweb.com/family/232/board/300082/read/30613892?
몸통에 과학상자 너트와 나사를 가득채워 묵직합니다.
합체
갑자기 집에 반다이 초합금 철인28호가 있었다는사실을 깨닫고 비교해 봅니다.
어 비슷한 사이즈입니다.
근데 모데로이드 모형이 더 좋아 보이네요
주먹도 크고 어께도 각이있어 반다이꺼가 목이 엄청 짧아보이네요
봄통도 어깨가 살짝넒어서 더 보기 좋군요
그럼 어떤게 더 원작에 가까울지 원작이미지를 보시죠
출처 구글 - 일본야후 경매 사이트
출처 구글 이미지
원작의 느낌은 반다이꺼가 맞긴 하네요
하지만 모데로이드가 저는 더 좋은거 같습니다.
반다이 초합금 거치대에도 잘 올라갑니다.
이제 저도 철인28호 네이키드 모델이 생겼습니다.
어떻게 잘 될까 걱정이 있었지만 그런대로 완성하게되어 기쁩니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223.39.***.***
고베 갔다가 찍어옴
(IP보기클릭)112.152.***.***
(IP보기클릭)58.148.***.***
감사합니다 깜깜까미님~! | 26.05.10 23:36 | |
(IP보기클릭)58.238.***.***
(IP보기클릭)58.148.***.***
네 깔끔하게 못칠한게 오히려 좀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거 같기도 합니다. ㅋ | 26.05.10 23:37 | |
(IP보기클릭)112.172.***.***
(IP보기클릭)221.147.***.***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타피오카님~ | 26.05.11 09:30 | |
(IP보기클릭)220.120.***.***
(IP보기클릭)221.147.***.***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나라즈님 | 26.05.11 09:30 | |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221.147.***.***
넷 히든 킷입니다. ㅎㅎㅎㅎ | 26.05.11 09:31 | |
(IP보기클릭)118.219.***.***
(IP보기클릭)221.147.***.***
감사합니다 빔나이트님~! | 26.05.12 11:06 | |
(IP보기클릭)223.39.***.***
고베 갔다가 찍어옴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211.212.***.***
(IP보기클릭)22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