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1/220] B-CLUB 가베라 테트라 카이 레진키트 완성입니다 [10]


profile_image_default


(572980)
31 | 10 | 11490 | 비추력 20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211.235.***.***

역쉬~ 멋진 작품!!
26.05.10 21:15

(IP보기클릭)220.87.***.***

시그널
감사합니다 ㅎㅎ 하비페어때 가지고 가겠습니다. | 26.05.10 22:15 | |

(IP보기클릭)118.235.***.***

크으 멋집니다... 0083 참 좋아하는 작품이죠!
26.05.10 21:16

(IP보기클릭)220.87.***.***

81년생 독신귀족
감사합니다. 이제 0083 제작 들어가셔야죠..^^ | 26.05.10 22:15 | |

(IP보기클릭)113.30.***.***

이건 현재 정립된 GP-04 외장 환장버전 가베라테트라하고도 또 다른 디자인이군요. ㅎㅎ 특히 곤충마냥 넙적한 머리의 압박.....!!
26.05.10 21:46

(IP보기클릭)220.87.***.***

renirevenge
네 카토키 버전의 환장 버전하곤 또다른 느낌이라 꽤나 좋아하는데 220 키트 외에는 144나 100 키트로 본적이 없는듯 하네요. 144는 건담웨폰즈에만 나왔지 제품화는 안된걸로 알고 있어서요. | 26.05.10 22:17 | |

(IP보기클릭)211.216.***.***

레진키트가 거의 비라이센스 킷인데 정품 킷이라 너무 더욱더 멋져보입니다.. 저는 언제 레진을 도전할지 ㅎㅎ
26.05.11 19:49

(IP보기클릭)112.217.***.***

엘링홀란드
감사합니다....레진도 요즘 나오는건 제품이 좋더라구요...기회되실때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 26.05.13 14:12 | |

(IP보기클릭)119.195.***.***

캡파할때 이 기체 참 좋아했는데... 캡파 하고싶다 ㅠㅠ
26.05.14 17:13

(IP보기클릭)1.238.***.***

다시한번 멋진 작품 잘 뵜습니다~
26.05.14 19:2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