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제작] [레진]히토시 하야미 철인28호 Ver.정권지르기 [17]


profile_image


(1260663)
27 | 17 | 10405 | 비추력 4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121.138.***.***

와... 오랫동안 같은 제품을 완성하신 분들을 여러번 봤는데 그중에서도 손에 꼽을 만큼 깔끔하고 멋지게 작업된 것 같습니다. 좋은 게시물 잘봤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26.05.10 07:43

(IP보기클릭)58.29.***.***

재훈이당
많은 작품들중에서도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10 23:46 | |

(IP보기클릭)121.141.***.***

세상에 진찌 넋놓고 한참 봤습니다. 굉장한 작품이네요.
26.05.10 11:52

(IP보기클릭)58.29.***.***

요로결석은너무아파
넋 놓을 정도라고 하시니 부끄럽네요 ㅎㅎ | 26.05.10 23:46 | |

(IP보기클릭)211.196.***.***

추억이네요 진짜
26.05.10 12:21

(IP보기클릭)58.29.***.***

카레나치오
철인28호는 언제나 추억이죠 ㅎㅎ | 26.05.10 23:47 | |

(IP보기클릭)182.222.***.***


어릴적 비디오로 보던 그모습 그대로군요. ^^
26.05.10 18:11

(IP보기클릭)58.29.***.***

포스21
주먹 마디 색분할 고민하다가 비디오 컬러 그대로 만들어봤습니다 ^^ | 26.05.10 23:47 | |

(IP보기클릭)122.41.***.***

ㅗㅜㅑ.... 고놈 진짜 잘생겼네요.
26.05.13 17:41

(IP보기클릭)58.29.***.***

그럼못써
철인은 잘생겼죠 ㅎㅎ | 26.05.13 23:59 | |

(IP보기클릭)222.100.***.***

역시 철인이라면 태양의 사자 철인이죠
26.05.13 18:12

(IP보기클릭)58.29.***.***

人生無想
원조 아니겠습니까? | 26.05.13 23:59 | |

(IP보기클릭)14.56.***.***

철인 이런 피규어가 있었나 싶었는데 ㅠ_ㅠ
26.05.13 18:54

(IP보기클릭)58.29.***.***

花香蝶自來
레진으로 나온킷입니다 ㅎㅎ | 26.05.13 23:59 | |

(IP보기클릭)124.59.***.***

크. 정말 이 프로포션이 멋지단 말이죠. 태양의 사자가 제일 멋지게 만들어진 슈퍼로봇이라 생각할 정도로 취향에 완벽한 메카닉이기도 합니다. 그 어마어마한 방어력. 마치. 중세 기사갑주를 입고 무너지지 않는 모습을 떠올리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었죠. 무기를 쓰지 않고 오로지 그 몸 하나로 모든 걸 이겨낸 것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오리지널 디자인이 원체 짧뚱한 느낌인 탓에 작품성과 별개로 취향에는 안 맞았는데 그걸 완전히 바꿔버려 리파인이란 이런 것이다. 를 제대로 보여주었죠. 정작. 이후로 나온 FX는 이걸 왜 철인이라고 했나 싶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이 디자인으로 제대로 뭔가 좀 애니메이션이 새롭게 나와주면 좋으련만,... 야속하게도 이뤄진 적이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26.05.13 19:19

(IP보기클릭)58.29.***.***

뷰너맨
뚱철인은 뚱뚱한 멋이 있고 리파인된게 멋있긴합니다 저는 FX세대이지만 철인이라는 이미지는 태양의사자가 정석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 26.05.14 00:01 | |

(IP보기클릭)220.117.***.***

정권찌르기면 다이모스지 철인은 날아차기 아냐? 했는데 철인의 정권찌르기도 멋지네요 잘 봤습니다 ^^
26.05.14 08:4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