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아티팩트] 뉴 건담 [15]


profile_image


(4804998)
64 | 15 | 15257 | 비추력 5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192.145.***.***

BEST
흐...부럽습니다. 이젠 노안이 와서 돋보기껴도 저런 작업 못해요...일단 추천!
26.05.10 05:22

(IP보기클릭)121.129.***.***

BEST
쩌... 쩐다!
26.05.10 08:04

(IP보기클릭)61.40.***.***

BEST
쩌..쩔어!
26.05.10 10:31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는 이친구 도움을 좀 받고 있습니다 ㅎ
26.05.12 13:41

(IP보기클릭)192.145.***.***

BEST
흐...부럽습니다. 이젠 노안이 와서 돋보기껴도 저런 작업 못해요...일단 추천!
26.05.10 05:22

(IP보기클릭)211.44.***.***

kyekye7
저도 노안이 와서 ㅠㅜ 돋보기 끼고 하긴 하는데, 이제 슬슬 접어야 할 것 같습니다.... | 26.05.12 13:14 | |

(IP보기클릭)118.235.***.***

BEST 혼남

저는 이친구 도움을 좀 받고 있습니다 ㅎ | 26.05.12 13:41 | |

(IP보기클릭)109.104.***.***

함열아빠
저도 이것 쓴지 오래되었는데 눈에 피로가 점점 쉽게 쌓이네요. 30분 작업하고 30분 쉬고 ㅎㅎㅎ | 26.05.12 14:12 | |

(IP보기클릭)121.138.***.***

함열아빠
이거 링크 있나요? 참고 하게요 | 26.05.20 17:21 | |

(IP보기클릭)121.129.***.***

BEST
쩌... 쩐다!
26.05.10 08:04

(IP보기클릭)118.235.***.***

블링맨
감사합니다 😎 | 26.05.12 13:59 | |

(IP보기클릭)61.40.***.***

BEST
쩌..쩔어!
26.05.10 10:31

(IP보기클릭)118.235.***.***

아을량
그렇습니다!!👍 | 26.05.12 13:59 | |

(IP보기클릭)121.138.***.***

아니... 말이 안되는.... 와.... 여러번 감탄하면서 스크롤을 내렸습니다. 마스크 세줄에 대체 어떻게 선을 넣으신건지... 대단하십니다. 진짜로..
26.05.10 11:17

(IP보기클릭)118.235.***.***

재훈이당
스펀지 도색 기법으로 한거라 의외로 쉽게 했습니다 ㅋ | 26.05.12 14:00 | |

(IP보기클릭)210.91.***.***

이걸....??? 이게...????? 그냥 굉장하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26.05.20 18:12

(IP보기클릭)220.127.***.***

손재주가 너무 훌륭하신데요?
26.05.21 01:42

(IP보기클릭)210.108.***.***

oh
26.05.21 10:41

(IP보기클릭)59.11.***.***

와우 진짜 미니어쳐네요 감탄이 나옵니다
26.05.21 11: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