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모데로이드 King's Style 아쿠아비트 & 윈저트 [1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324669)
30 | 13 | 11465 | 비추력 47191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211.234.***.***

멋지네요 이펙트 파츠는 어디껀가요?
26.05.08 07:48

(IP보기클릭)126.166.***.***

[삭제될 댓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펙트 파츠는 반다이에서 발매한 혼 이펙트를 사용했습니다 | 26.05.08 09:35 | |

(IP보기클릭)90.92.***.***

와 장난없네요
26.05.08 08:47

(IP보기클릭)126.166.***.***

유람이
감사합니다! | 26.05.08 09:35 | |

(IP보기클릭)211.217.***.***

멋있는 작품 잘 봤습니다
26.05.08 08:51

(IP보기클릭)126.166.***.***

마동왕그랑죠트
감사합니다ㅠㅠ | 26.05.08 09:36 | |

(IP보기클릭)1.224.***.***

아쿠아비트 어깨에 있는 저 톱니 같은거 어떻게 조립하셨나요? 저는 톱니 조립하는데 둘이 딱 붙지않고 공간이 너무 생겨서 아무리 힘을 줘도 완벽하게 안붙더라구요.. 내것만 그런가
26.05.08 09:56

(IP보기클릭)126.166.***.***

검은망토 칭칭
원래 설계가 둘이 딱 안 붙는 구조 같습니다. 가운데 공간이 살짝 남도록 설계된 것 같네요. | 26.05.08 11:39 | |

(IP보기클릭)122.40.***.***

와 메탈빌드인줄 알았네
26.05.08 10:55

(IP보기클릭)126.166.***.***

애늬팡
감사합니다! 메빌이었으면 가격이 얼마였을지ㅠㅠ | 26.05.08 11:41 | |

(IP보기클릭)221.143.***.***

캬 눈호강합니다
26.05.08 11:14

(IP보기클릭)126.166.***.***

아을량
감사합니다! | 26.05.08 11:41 | |

(IP보기클릭)182.215.***.***

이건 킹스스타일이 아니라 엘퍼러스 스타일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습니다!
26.05.12 10:0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