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앗가이를 만들어봤습니다.
구판이라고 하기에는 프레임도 너무 좋고 아쉬움이 없는 멋진 킷이네요.
이번 도장은 사출색 자체가 마음에 들어서
최대한 사출색과 근접하게 도색했고 조금 만 더 채도를 높혀서 마감제만 뿌린것처럼 보이지 않게 작업했습니다.
사용한 도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갈색 - 피니셔즈 초콜릿
코코아색 - 피니셔즈 데저트 샌드 + 화이트 + 군제 코코아 컬러 소량 조색
백팩 및 손 - 가이아노츠 블루그레이
프레임 - 가이아노츠 스타브라이트 아이언
프레임 - 가이아노츠 스타브라이트 실버
프레임 - 아이피피 슈퍼파인 코퍼
프레임 - 피니셔즈 크롬실버
프레임 - 가이아노츠 메카사후 슈퍼헤비
몸뚱에는 오버코팅으로 포인트를 주고영
어짜피 안보이지만 프레임 구성이 참 좋았습니다.
헤드도 마찬가지로 올려주고 노출부위는 가급적 무광으로 외장느낌으로..
요렇게 몸뚱 및 대갈 완성
데칼은 조금 더 붙였습니다.
백팩은 블루그레이로 조금 더 진하게..
깨알같은 백팩 디테일 저는 이런게 좋더라구요
다리도 이중프레임 라인을 다시 따주고 선은 일부로 진하게 넣었습니다.
저는 발바닥을 참 중요하게 생각하는데..망했습니다. 메탈릭에 마스킹이 건조기에 녹아버렸네요,
수습불가 ㅠ_ㅠ
싹 밀고 다시 합니다.
다시 하니 속이 시원합니다.
발 완성하고 우선 조립해봅니다.
앗가이가 돼지에 섰습니다.
넘모 귀엽습니다 ㅎ
손까지 완성했으니.. 제일 중요한게 남았네요.
미사일!!
이렇게 대충 완성했습니다.
그럼 뱌뱌





















(IP보기클릭)14.33.***.***
아 너무이쁘다. MG앗가이 만들고싶어지네요~
(IP보기클릭)14.33.***.***
아 너무이쁘다. MG앗가이 만들고싶어지네요~
(IP보기클릭)121.171.***.***
(IP보기클릭)14.63.***.***
(IP보기클릭)125.132.***.***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61.97.***.***
(IP보기클릭)175.211.***.***
(IP보기클릭)106.101.***.***
아유 아니에요.. 저는 일개 쪼랩인데.. 극찬을 해주시니 민망하네요 | 26.05.05 14:23 | |
(IP보기클릭)221.165.***.***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22.104.***.***
내부 프레임 도색에 데칼에 마감제까지 뿌리니까 정말 고급스럽네요. 수십만원 하는 고가의 완성품 로봇 피규어 같습니다.
(IP보기클릭)211.106.***.***
아, 저 짤 올리려고 왔는데, 다들 생각하는건 똑같군요 ㅋㅋㅋㅋㅋㅋㅋ | 26.05.09 18:30 | |
(IP보기클릭)183.97.***.***
(IP보기클릭)1.217.***.***
(IP보기클릭)220.94.***.***
(IP보기클릭)1.240.***.***
(IP보기클릭)61.35.***.***
(IP보기클릭)49.163.***.***
(IP보기클릭)124.216.***.***
(IP보기클릭)2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