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MG 앗가이 완성했어요 [22]


profile_image_default


(5004352)
50 | 22 | 18702 | 비추력 5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2
1
 댓글


(IP보기클릭)14.33.***.***

BEST
아 너무이쁘다. MG앗가이 만들고싶어지네요~
26.05.04 11:49

(IP보기클릭)14.33.***.***

BEST
아 너무이쁘다. MG앗가이 만들고싶어지네요~
26.05.04 11:49

(IP보기클릭)121.171.***.***

뒤에 리본즈컬러 퀀터 ㅋㅋㅋㅋ
26.05.04 12:54

(IP보기클릭)14.63.***.***

앗가이 너무 귀여워용 ㅋㅋ
26.05.04 13:04

(IP보기클릭)125.132.***.***

역시 앗가이 명품이네요~!
26.05.04 15:49

(IP보기클릭)106.101.***.***

색감이 너무 고급집니다
26.05.04 17:44

(IP보기클릭)118.235.***.***

앗가이 기모띠!!
26.05.04 18:16

(IP보기클릭)39.7.***.***

귀엽겠… 디테일 쩌네요!
26.05.04 18:34

(IP보기클릭)61.97.***.***

클리어 나왔으면 너무 너무 좋겠습니다 ㅡㅜ
26.05.04 20:02

(IP보기클릭)175.211.***.***

제가 지금까지 본 MG 앗가이 도색작 중 이 작품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정말 대단하세요.
26.05.05 13:38

(IP보기클릭)106.101.***.***

하다마다
아유 아니에요.. 저는 일개 쪼랩인데.. 극찬을 해주시니 민망하네요 | 26.05.05 14:23 | |

(IP보기클릭)221.165.***.***

배빵~ 기모띠~
26.05.06 21:01

(IP보기클릭)223.39.***.***

맛있어보이능 초코색이네요
26.05.08 19:22

(IP보기클릭)222.104.***.***


내부 프레임 도색에 데칼에 마감제까지 뿌리니까 정말 고급스럽네요. 수십만원 하는 고가의 완성품 로봇 피규어 같습니다.
26.05.08 22:24

(IP보기클릭)211.106.***.***

사씨남바위
아, 저 짤 올리려고 왔는데, 다들 생각하는건 똑같군요 ㅋㅋㅋㅋㅋㅋㅋ | 26.05.09 18:30 | |

(IP보기클릭)183.97.***.***

조색 너무 잘 하셨네요. 색이 아주 이쁩니다.
26.05.09 11:05

(IP보기클릭)1.217.***.***

귀엽다 ㅎㅎ 앗가이는 왜이리 귀엽지? 멋진작품 잘봤습니다.
26.05.09 11:11

(IP보기클릭)220.94.***.***

뒤에 리본즈 컬러링 퀀터보고 들어왔습니다 ㅋㅋㅋ
26.05.09 11:35

(IP보기클릭)1.240.***.***

깔끔하다~~ 시제품 나온것 같아야
26.05.09 11:48

(IP보기클릭)61.35.***.***

기동전사 건담에서 나온 앗가이는 안나오나
26.05.09 23:22

(IP보기클릭)49.163.***.***

내가 뭘 본 거지??
26.05.10 02:05

(IP보기클릭)124.216.***.***

앗가이 뒤에 있는 리본즈 퀀터도 멋집니다.
26.05.10 12:56

(IP보기클릭)223.32.***.***

내부프레임 도색 넘모 조으다,,,,자 이제 꼬맹이 삼총사 도색작도 보여주세요,,,,명품 앗가이다!!!!!
26.05.11 16: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