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MG 하이뉴 HWS 믹싱 빌드 입니다. [22]


profile_image


(5688228)
51 | 22 | 27373 | 비추력 1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2
1
 댓글


(IP보기클릭)125.244.***.***

와우! 멋진 작례 잘보고 갑니다. 몇개의 작업 후에 밀려있는 작업이긴 한데 비슷한 컨셉으로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부품도 많고 부피도 컸을텐데 고생하셨습니다!!
26.05.03 23:43

(IP보기클릭)121.188.***.***

브릭긱스youtube
감사합니다!^^ 비슷한컨셉으로 만드신다고하니 저도 기대되네요! | 26.05.04 01:29 | |

(IP보기클릭)220.127.***.***

정성이 느껴지는 작품이군요.
26.05.04 01:37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4074359762
감사합니다^^ | 26.05.04 09:47 | |

(IP보기클릭)175.213.***.***

믹싱빌드라고 하셨는데 어떤 부품들이 사용된건가요??
26.05.04 04:52

(IP보기클릭)118.235.***.***

훈타쿠
하이뉴 버카 바디에 뉴건담버카 팔다리를 붙였습니다.^^ | 26.05.04 09:48 | |

(IP보기클릭)175.112.***.***

이녀석은 정말 방패가 본체같음...
26.05.04 07:48

(IP보기클릭)118.235.***.***

최백작
그걸 2개나 만들었답니다.ㅎ | 26.05.04 09:55 | |

(IP보기클릭)124.216.***.***

프로토 하이뉴 느낌입니다. 아이디어 좋습니다.
26.05.04 20:08

(IP보기클릭)118.235.***.***

ハミングバ-ド
감사합니다. 그런느낌으로 작업했습니다.^^ | 26.05.05 22:06 | |

(IP보기클릭)121.169.***.***

차분한 색감이 너무 맘에드네요 멋집니다. 딱 출고된 시제품을 보는듯한 느낌이에요
26.05.04 21:40

(IP보기클릭)118.235.***.***

G아이루
감사합니다.^^ 흰색 무채색이 딱 그런느낌이지요. | 26.05.05 22:06 | |

(IP보기클릭)59.11.***.***

와우 정말 멋집니다
26.05.15 17:13

(IP보기클릭)118.235.***.***

죠스타
감사합니다! | 26.05.16 23:45 | |

(IP보기클릭)58.121.***.***

하이뉴!!! 진짜 멋지네요!! 나중에 뉴언니 HWS 뜨면 얼마나 잘 만드실지 기대가 됩니다
26.05.15 17:27

(IP보기클릭)118.235.***.***

버섯먹는마리오
새언니는 구매도 못했네요... | 26.05.16 23:45 | |

(IP보기클릭)211.234.***.***


어디서 본 뇌절 뉴건담이 생각나네요. 육중한게 멋집니다.
26.05.15 17:53

(IP보기클릭)118.235.***.***

연금술사알케
이건 뭔가요... 자세히보니 인컴까지 달려있네요.. | 26.05.16 23:47 | |

(IP보기클릭)221.150.***.***

MYTHstudio
아마 양산현 뉴건담 백팩에 확장파츠로 판넬까지 단 거 같습니다 | 26.05.17 11:26 | |

(IP보기클릭)211.241.***.***

참 쩌네요. 뉴나 하이뉴의 무장 종류가 어마어마하군요
26.05.17 13:52

(IP보기클릭)61.4.***.***

역시 덕지 덕지 떡장갑 추가 한게 멋지죠
26.05.17 15:45

(IP보기클릭)27.113.***.***

샤아 : (기절!)
26.05.17 23:0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