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비 모형 & CG] 자작 로봇 작업기 [9]


profile_image_default


(5820323)
40 | 9 | 13748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175.193.***.***

오오 너무 멋있습니다! 제도권 제품 같아욧
26.05.01 14:54

(IP보기클릭)175.193.***.***

날가져요 엉엉
혹시 3D 다루시는게 생업이신가요 취미이실까요..? 저도 이런 걸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는데 참 대단하세요 | 26.05.01 14:58 | |

(IP보기클릭)39.7.***.***

날가져요 엉엉
하고 싶은 마음만 있으면 취미로도 충분 합니다. 긴 텀을 두고 천천 히 연습 해 보셔요 | 26.05.02 12:20 | |

(IP보기클릭)219.248.***.***

ㅠㅠ 헐 뭘 본거지? 허벅지 슬라이드 설계 감동이에요. 진짜 멋지네요~
26.05.18 17:49

(IP보기클릭)121.143.***.***

노메이크
감사합니다. 지금은 저기에 더해서 종아리쪽도 손을 좀 더 보았답니다. 조만간에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요>? | 26.05.20 09:14 | |

(IP보기클릭)220.70.***.***

우와~ 요즘 국산 장난감 로봇 수준이 어마어마 하더니... 이런 우주급 고수님이 계섰던 이유네요.
26.05.19 08:39

(IP보기클릭)121.143.***.***

어린왕자B612
칭찬 감사 드립니다. | 26.05.20 09:14 | |

(IP보기클릭)218.144.***.***

26.05.19 12:47

(IP보기클릭)121.143.***.***

나코쨩
감사합니다. | 26.05.20 09:14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