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완성] [完成] RG RX-93 ν GUNDAM DOUBLE FIN FUNNEL TYPE [15]


profile_image
(64710)
63 | 15 | 27425 | 비추력 4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222.118.***.***

역시 추천 흡수기.. 너무 멋져서 몇번씩 올렸다 내렸다 보고갑니다
26.04.30 21:50

(IP보기클릭)14.47.***.***

우와 멋집니다! 포즈도 끝내주고 사진도 역동적으로 잘 찍으셔서 하나의 작품을 보는 것처럼 감탄이 터져 나왔습니다! 멋진 작품 잘 보았습니다!
26.05.01 07:22

(IP보기클릭)220.85.***.***

오! 나타쿠님!!! 뉴건담 멋있어요!!
26.05.01 09:53

(IP보기클릭)1.243.***.***

퀄리티는 쩌는데.. 뭔가 뉴건담같지가 않아,,, 어깨뽕이 커진건가, 아무튼 멋지간하네요
26.05.01 10:36

(IP보기클릭)118.219.***.***

흰색 부분이 투 톤 분할이 아니라 하얀색으로 통일돼서 보기 좋네요.
26.05.02 02:29

(IP보기클릭)58.227.***.***

어깨뽕이 커져서 황우석이랑 조합이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26.05.08 18:27

(IP보기클릭)125.187.***.***

너무 멋지네요. 이건 풀도색을 하신건가요?
26.05.08 19:12

(IP보기클릭)58.122.***.***

이상하다... 같은 뉴건인데 내껀 왜...ㅠㅜ
26.05.08 21:03

(IP보기클릭)115.89.***.***

내꺼랑 웰케 다르지...
26.05.09 16:46

(IP보기클릭)118.235.***.***

포징 끝내주고
26.05.09 17:06

(IP보기클릭)122.34.***.***

우아아아아 멋지다 . !!!! 거기다 포징도 죽여줌 !! 와 멋지다 멋지다.
26.05.09 21:35

(IP보기클릭)118.37.***.***

사진 파일 업로드할때 JPG파일이었나요? 사이트에 올리신 사진은 확장자가 webp던데 손실압축되면서 색상이 변하는거 같네요 jpg로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댓글에서는 jpg로 올리고 다시 저장할때도 jpg로 받아지는건 확인했네요 게시글은 모르겠지만
26.05.10 05:26

(IP보기클릭)121.138.***.***

도색도 도색이지만 포징장인이시네요. 그냥 서있는 자세에서도 뭔가 다른 멋이 느껴집니다. 작성자님 다른 게시물들도 구경하러 이만 가보겠습니다! 좋은 작품 잘봤습니다!
26.05.10 11:21

(IP보기클릭)119.198.***.***

대부분 크로미움 계열이 주류라서 크로미움 계열이 아닌 브라우저인 파폭으로 테스트 해보시면 쉽게 구별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26.05.10 21:06

(IP보기클릭)115.21.***.***

대박입니다. 명불허전이라고 하지요.
26.05.14 16:3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