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산 건담 윙 제로 커스텀 Ver Ka. 예전부터 건담 윙 제로 커스텀을 가지고 싶었는데 이렇게 꿈이 이뤄지네요.
어릴적에 보았던 건담 W Endless Waltz의 윙 제로의 첫 등장씬. 건담 W를 재미있게 봤었는데, 이장면은...윙 제로 커스텀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담으로 못박아둔 계기가 되었죠.
천사의 날개를 피고 그대로 우주로 날아다니는 건담...지금도 봐도....
박스안에 있었던 메뉴얼. 앞 표지에서부터, 윙제로가 간지나게 찍혀져 있네요.
파츠넘버와, 조립 과정. 그림으로 나와 있어서, 필요한 부품 찾을때도 수월했음.
파일럿 시트가 있는 가슴 부분. 물감이 없어서 히이로 유이는 아직 색칠을 안했네요. 허헛.
이렇게 천천히 맞추다보니 몸과 머리가 완성 되었습니다. 머리가 붙여지지 확실히 뭔가 완성되어 가는 느낌이더군요.
이렇게 팔 달아주고, 다리와 허리가 완성 된뒤...
이렇게 서있게 해주는것을 완성했습니다. 날개를 달아주고 그리고 무기도 만들어야하는 미완성이지만요.(센서 부분은 클리어 블루하고 클리어 그린하고 섞여서 칠했는데, 너무 어두운 터키색이 된게 아닌가 하네요 허헛)
날개 달면은 더욱 멋있어 지겠죠?
오래전에 완성한 건담 에어리얼하고 같이 단체 사진을 찍으면서 마무리 (옆에 있는 VF-19EF/A 이사무 스페셜은 우정 출연)
p.s 나중에 날개 달고 그리고 데칼까지 다 붙이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IP보기클릭)49.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