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저만의 프로젝트인 중국제 건담? 무한신성 영문명 인피니트디멘션! 에서 나온 모든 제품을 만들어보자! 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갑자기 뽕이 차서 하는 프로젝트이지만 언제 끝날지 모르고 중간 중간 다른 것도 만들어야 하니깐 장기 프로젝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무한신성에서 가장 먼저 나온 제네시스 먼저 만들어 봤습니다. 생각보다 만들 때 재미도 있었고 조립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반다이에서 하지 않는 조립방법을 쓰다 보니 제작할 때 애를 먹은 것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심지어 팔부분의 조인트의 목을 날리는 바람에 영영 비행모드는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먼저 로봇모드로 만족하고 다른 제품을 다 완성한 다음에 꼭 비행모드로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원래는 파란색인데 인스타에 작례를 보니깐 빨간 버전이 있어서 참고 했는데 좀 더 강렬한 빨강의 느낌을 찾다 에바의 아스카 컬러버전이 좋을 것 같아 좀 많은 부분에 빨강을 적용했습니다. 컬러는 브라이언트 레드와 딥레드로 2톤을 냈습니다.
원래 우레탄 유광으로 많이 만들었는데 진짜 좋아는 방식은 완전 매트한 무광을 좋아해서 요번에는 싹 다 무광으로 만들어 보기로 생각 했는데 막상 나온걸 보니 정말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무광이 진리네요 색구분도 처음에는 잘 안 나왔는데 무광으로 하니 구분이 확실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이제는 아무도 저보고 무광 좋아한다고 하면 거짓말쟁이라고 안하겠죠?)
요기까지는 공방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확실히 무광에 강렬한 레드가 역시 예쁩니다. 제 생각이긴 하지만 무한신성 회사가 디자인이 과하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디테일과 프로모션은 독보적입니다. 다만 프라모델의 컬러센스나 배치부분은 많이 아쉽다는 건 어쩔 수 없네요.(사실 다른 컬러링을 한다면 반다이의 다른 제품과 연상되니 어쩔 수 없다는 게 중론입니다.) 다음에 만들 롤링도 그렇고 제네시스도 컬러링이 많이 아쉽습니다. 파랑도 나쁘진 않지만 확실히 빨강으로 냈으면 더 많이 팔렸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제가 워낙 기존의 건프라를 도색할 때 다른 컬러로 하는게 저의 시그니처 이지만 이렇게 찰떡으로 맞는 컬러링하는게 손에 꼽히는데 이건 뭐 자기 원래 색이 뭔지 모를 정도로 잘나왔습니다.
저도 이제는 중국에서 나오는 오리지널 제품 특히 무한신성에서 나오는 것들은 꼭 사봐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다만 아쉬운 게 조립의 어려움과 설명서의 불친절함은 조금 아쉽습니다. 사실 이제 프라모델이 3개가 나온 회사인데 반다이 급으로 내달라고 하면 그게 이상한 거죠 그래도 건프라가 질릴 때 다른 옵션이 생기는 건 좋은 일이니깐요.
(IP보기클릭)211.24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44.***.***
(IP보기클릭)183.100.***.***
(IP보기클릭)121.66.***.***
(IP보기클릭)211.195.***.***
(IP보기클릭)218.53.***.***
(IP보기클릭)219.249.***.***
쇼반 디오라마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23.06.11 09:21 | |
(IP보기클릭)218.53.***.***
와 정말 감사합니다!! | 23.06.14 23:3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