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M.S.G 부품을 조합하여 메카 코뿔소를 만들어 봤습니다.
몸의 부피감과 다리 위치의 위화감을 줄이는데 신경 썼습니다.
정면 모습입니다.
짧은 앞발의 바깥으로, 뒷다리가 살짝 보이도록 위치를 잡았기 때문에 자연스럽습니다.
옆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코뿔소의 형태를 생각하며 부피감을 형성했습니다.
뒷 모습입니다.
추진력을 담당하는 부스터가 후면에 위치하여, 돌진공격에 위력을 더해줍니다.
윗 모습입니다.
코뿔소 등의 둥근 곡면을 표현했습니다.
하부입니다.
다수의 블럭 부품으로 덩치를 키웠기 때문에, 결합력이 좋습니다.
다리엔 가동 조인트가 존재하여, 사람처럼 앉아서 인사하는 포즈도 가능합니다.
머리 역시 가동포인트가 있어, 숙이거나 고개를 비틀 수도 있습니다.
추진력을 담당하는 메인 부스터 2기와, 방향 전환을 담당하는 보조 부스터가 2기 존재합니다.
보조 부스터는 상하좌우로 가동하여, 기체의 방향 전환에 도움을 줍니다.
머리와 보조 부스터의 가동을 통해, 곡선 주행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적 기지가 대공 방호 능력을 갖춰 미사일 공격이 유효하지 않을 때, 기지로 강제적으로 돌진 후 미사일을 통해 기지 내 주요 시설이나 장비 만을 타격한다는 설정입니다.
냅다 달려서!!
전에 만든 메카 히드라리스크에게 덤벼드는 메카 코뿔소입니다.
(IP보기클릭)14.36.***.***
메인이 되는 부품만을 대강이라도 알려드리자면 프레임 아키텍트,조인트세트A,B,D,프로펠런스탱크,벡터드부스터A,레이징부스터,엑스아머A,C,F,G,리볼빙버스터캐논,바이올런스램,액티브마인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IP보기클릭)14.36.***.***
저는 비교적 사이즈를 작게 만들기 때문에 msg의 결합력이 부족하진 않더라구요. 간혹 폴리캡 부분이 축 처질때가 있는데 그럴땐 폴리캡을 플라스틱 조인트로 교체해주어 고정력을 올리고 있습니다!
(IP보기클릭)183.103.***.***
(IP보기클릭)14.36.***.***
메인이 되는 부품만을 대강이라도 알려드리자면 프레임 아키텍트,조인트세트A,B,D,프로펠런스탱크,벡터드부스터A,레이징부스터,엑스아머A,C,F,G,리볼빙버스터캐논,바이올런스램,액티브마인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 22.05.21 13:22 | |
(IP보기클릭)14.36.***.***
| 22.05.21 13:22 | |
(IP보기클릭)183.103.***.***
감사합니다 | 22.05.21 13:27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4.36.***.***
변신 기능은 없습니다 ㅎㅎㅎ... 말씀하신 부품은 아마 부피감이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한 용도일 거에요 | 22.05.21 13:25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4.36.***.***
앗! 뭔가 부끄럽네요 ㅎㅎㅎ | 22.05.21 13:28 | |
(IP보기클릭)121.146.***.***
(IP보기클릭)14.36.***.***
MSG 부품의 디테일이 좋아서 덕을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 22.05.21 13:56 | |
(IP보기클릭)175.116.***.***
(IP보기클릭)14.36.***.***
저는 비교적 사이즈를 작게 만들기 때문에 msg의 결합력이 부족하진 않더라구요. 간혹 폴리캡 부분이 축 처질때가 있는데 그럴땐 폴리캡을 플라스틱 조인트로 교체해주어 고정력을 올리고 있습니다! | 22.05.21 14:36 | |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4.36.***.***
코믹스의 라이노도 멋지지만, 영화판의 메카닉 라이노도 멋졌죠!! 라이노의 폭주를 기대했는데 후속작이 영 안 나오네요.. | 22.05.21 15:38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36.***.***
동물의 특징이 되는 부분을 표현할 부품만 정해놓고 만들면서 수정하고 있습니다. 코뿔소의 경우엔 머리,뿔,다리에 쓸 부품 정도만 정해놓고 시작했어요 ㅎㅎㅎ | 22.05.21 16:04 | |
(IP보기클릭)211.244.***.***
(IP보기클릭)14.36.***.***
조이드 중 헤비라이모스라고 소형 코뿔소 조이드가 있는데 그 녀석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머리를 숙이는 기믹 등은 그 녀석과 유사합니다! | 22.05.21 17:44 | |
(IP보기클릭)118.33.***.***
(IP보기클릭)14.36.***.***
메카 히드라는 만들때 머리에 신경을 많이쓴지라, 쉽사리 분해를 못하고 보존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 22.05.21 17:45 | |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14.36.***.***
감사합니다!! ㅎㅎㅎ | 22.05.31 14:52 | |
(IP보기클릭)211.176.***.***
(IP보기클릭)14.36.***.***
만든 보람이 있군요!! | 22.05.31 17:56 | |
(IP보기클릭)180.182.***.***
(IP보기클릭)14.36.***.***
합체기능까지 넣기엔 제 능력이... ㅠㅜ | 22.05.31 23:16 | |
(IP보기클릭)36.39.***.***
(IP보기클릭)14.36.***.***
돌진 하나는 기깔나게 해낼 수 있습니다!! | 22.05.31 23:17 | |
(IP보기클릭)219.240.***.***
(IP보기클릭)14.36.***.***
사실 레이더 자리엔 소형 개틀링건을 넣고 싶었는데 실패하면서 대충 눈에 보이는 부품을 우겨넣고 만든 설정입니다! 생각해보면 근거리 잔탄발사 느낌이라 정밀 조준 능력은 설정상 필요없겠네요? ㅎㅎㅎ | 22.05.31 23:21 | |
(IP보기클릭)1.230.***.***
(IP보기클릭)14.36.***.***
감사합니다!! | 22.05.31 23:21 | |
(IP보기클릭)211.177.***.***
(IP보기클릭)14.36.***.***
박력넘치는 댓글이군요!! | 22.06.01 00:14 | |
(IP보기클릭)114.111.***.***
(IP보기클릭)14.36.***.***
미사일 자리가 공간이 좀 있어서 다리를 빼면 태울 수 있을까 했는데, 거버너가 생각보다 커서 완전 수납까지는 무리더군요 ㅎㅎㅎ | 22.06.01 09: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