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찍은 프라모델!
코토부키야 프암걸 카구츠치 을 입니다
소체는 뚝딱 만들었는데
그외 부품들이 소체보다 오래걸렸네요
샵 특전은
살색 가슴파츠
소체 살색은 무광으로 뽑아줬는데
특전 가슴은 유광에 가까운 반광이라
무광마감제를 안 뿌려주면 이질감이 있었습니다
완전 무장을 한 상태
뒤에서 봐도 듬직하네요
팔과 뒷스커트엔 서브암이 있어서
무기들을 꽤 튼튼하게 잡고 있을 수 있습니다
큼직한 대검은
두께도 두툼해서 허리나 고관절에 부담이 가고
팔, 무릎 관절은 대검을 들어도 생각보다 잘 버텼습니다
카구츠치 갑의 엄청난 가동 찌찌 빼고
외장 파츠들이 남아서
백병전 파츠를 빼고 카구츠치 갑하고 똑같이 만들수 있습니다
백병전 사양에 비하면 한결 가벼워진 모습입니다
무장해제하고 더 찍어 봤습니다
메가미만 사다가
정말 오랜만에 프암걸을 만져봤는데
최신킷인 만큼 품질은 정말 좋네요
나중에 나올 저격사양도 기대가 되고
카구츠치 갑 패스한게 살짝 후회가 되네요




























(IP보기클릭)210.20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71.***.***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182.222.***.***
크크 프암걸은 승승장구 하는데 원조 프암은 아쉽네요
(IP보기클릭)211.222.***.***
(IP보기클릭)218.144.***.***
(IP보기클릭)175.210.***.***
(IP보기클릭)59.171.***.***
(IP보기클릭)218.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