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리뷰] [디아블로 4] 정의의 귀환 [3]


profile_image_default


(4760261)
7 | 3 | 4839 | 비추력 5786
프로필 열기/닫기


#4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80.64.***.***

제목 그대로 정의의 귀환.
26.05.13 19:50

(IP보기클릭)211.235.***.***

-기억을 잃었다는 표현은 오역이라고 합니다. 원문의 뉘앙스는 지금이 더 익숙하다. 어떻게 내가 그땐 그랬지? 에 가깝다고 하네요
26.05.14 07:30

(IP보기클릭)58.29.***.***

BoBonga
번역 관련으로 말 많던데 그중 하나인가 보네요 | 26.05.14 10:2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