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리뷰] [디아블로 4] 악마지만 어머니였다 [2]


profile_image_default


(4760261)
11 | 2 | 5712 | 비추력 5786
프로필 열기/닫기


#4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80.64.***.***

릴리트 마지막 순간 만큼은 성역의 어머니이자 증오의 군주로부터 태어난 증오의 악순환과 굴레에서 해방된 모습이었습니다.
26.05.13 19:47

(IP보기클릭)211.243.***.***

성역과 인류의 어머니
26.05.13 19:5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