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5의 활용 1: 덩치를 키워서 완력을 높인다.
쫀득쫀득 열매로도 사용 가능
루피가 덩치 큰 기술로 덤비면 카타쿠리도 덩치 큰 기술로 받아칩니다.
기어 5의 활용 2: 접촉한 물체에 신축성과 탄성을 부여
이 기술로 자신의 이동 속도를 올리거나
맨몸으로 받아낼 수 없는 공격을 막습니다.
반면 쫀득쫀득 열매의 각성은 주변 물체에 신축성과 점성을 부여.
상대방의 움직임을 봉쇄하는, 기어 5와는 정반대인 활용
카타쿠리도 고속이동을 할 때엔 각성을 쓰기 때문에 상대를 묶어놓고 일방적으로 패는 것이 가능.
거기에 고무와 달리 각성 떡은 원격 조종이 됩니다.
물질 생성 능력이기 때문인가.
기어 5의 활용 3: 때리는 상대를 움푹 파 스타일을 구기게 함.
카타쿠리의 전투에서는 일상.
즉 구겨질 스타일조차 없다.
기어 5의 활용(?) 4: 온갖 기행을 펼쳐서 눈을 튀어나오게 함.
카타쿠리의 패기는 수 초 후의 미래를 보므로 완벽 차단 가능.
심지어 놀란다 해도 표정 변화가 없는 캐릭터성 보유.
그나마 털과 옷이 하얗게 변하니 하얀 떡을 상대로 보호색 정도는 쓸 수 있지 않을까 해도
고무인간인간을 상대할 때 무장색 경화를 쓰지 않을리 만무하므로 실패.
결론:
루피 vs 카타쿠리 리매치를 원합니다.
하다못해 공투 장면이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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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이론상이라고 바꾸는 게 좋을 듯, 일단 생각보다 상황이 다름. 카타쿠리는 카이도의 뇌명팔괘 공격 한방에 나가떨어지는 건 확정임. 카이도도 미래를 보는 견문색을 가지고 있다고 나오기에 저 카타쿠리전의 루피와는 달라진 건 내부 파괴 무장색인 [유앵]을 배웠고 [패휘감]을 배웠기에 상당히 달라진 상황 사실 루피가 카타쿠리전 때 심하게 당했던 이유중 하나가 카타쿠리가 이미 패휘감 쓰고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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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이론상이라고 바꾸는 게 좋을 듯, 일단 생각보다 상황이 다름. 카타쿠리는 카이도의 뇌명팔괘 공격 한방에 나가떨어지는 건 확정임. 카이도도 미래를 보는 견문색을 가지고 있다고 나오기에 저 카타쿠리전의 루피와는 달라진 건 내부 파괴 무장색인 [유앵]을 배웠고 [패휘감]을 배웠기에 상당히 달라진 상황 사실 루피가 카타쿠리전 때 심하게 당했던 이유중 하나가 카타쿠리가 이미 패휘감 쓰고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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쟤도 알고보니 환수종일수도 | 23.10.04 19: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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