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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후방) 1인개발 인디게임의 눈나들...!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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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6251 | 댓글수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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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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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06.102.***.***

BEST
오 다들 수영복입고ㅋㅋㅋ 재미있게 하겠습니다.
22.11.21 09:08

(IP보기클릭)211.234.***.***

BEST

혼자..?장난아니네
22.11.21 09:16

(IP보기클릭)106.102.***.***

BEST
오 다들 수영복입고ㅋㅋㅋ 재미있게 하겠습니다.
22.11.21 09:08

(IP보기클릭)115.138.***.***

니가맞아
플레이 감사합니다! | 22.11.21 10:20 | |

(IP보기클릭)211.234.***.***

BEST

혼자..?장난아니네
22.11.21 09:16

(IP보기클릭)115.138.***.***

밥대신보리밥
1인개발 힘들지만 재밌습니다! | 22.11.21 10:20 | |

(IP보기클릭)123.199.***.***

뭔가 근육체형의 여성도 잘 그리실꺼같네요
22.11.21 16:38

(IP보기클릭)115.138.***.***

디지몬좋아
건강미! | 22.11.21 20:00 | |

(IP보기클릭)175.215.***.***

22.11.21 20:45

(IP보기클릭)211.36.***.***

겜 시작할 때 주인공 선택시 오른쪽 화살표가 다음사람 보는건줄 알고 누르게 됨. 그걸 실수로 누르면 스탯 분배화면인데 다시 영웅고르기 위해 뒤로가기가 불가능.
22.11.21 21:16

(IP보기클릭)211.36.***.***

게임 시작직후 설정 버튼에 게임종료가 들어있는 게 이질감이 듦.
22.11.21 21:16

(IP보기클릭)106.102.***.***

팔근육 특성이 공속 -0.05초라... 공속이 느려진다는 건지? 공격 딜레이가 줄어든다는 건지?
22.11.21 21:20

(IP보기클릭)106.102.***.***

장비선택도 뭐 클릭하자마자 선택돼서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버림. 그 담에 신앙선택은 괜찮긴한데 클릭취소할 때 '나가기'라고하니 이질감이 든다. '뒤로가기' 또는 '취소'로 해야할 듯? (이후 겜 도중에 나오는 나가기 버튼은 적응돼서 그런건지 큰 불편없음)
22.11.21 21:25

(IP보기클릭)115.138.***.***

니가맞아
피드백 감사합니다!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22.11.21 21:27 | |

(IP보기클릭)106.102.***.***


첫 거미와의 전투가 시작되고 잠시 클릭 안하고 있었더니 저 설명창은 그대로있고 비활성화 상태인 뒷창에는 스토리가 마을로 가있음. 적어도 튜토리얼 같은 초반설명이 나오는 동안은 클릭을 하여 팝업창을 닫은후에 전투나 스토리가 진행돼야 맞을듯 함.
22.11.21 21:28

(IP보기클릭)106.102.***.***

용병길드에서 일을 맡으면 팝업창이 눈깜짝할새에 뜨고 저절로 닫혀버려 의뢰내용이 뭔지 읽을새가 없음. 상단 4가지 상태아이콘 중 정신, 허기는 설명이 나오는데 왼쪽두개는 아무 설명 없음. 하트랑 방패아이콘이 체력과 방어력인 것이 꼭 모두의 상식이지는 않음. 초심자가 UI 접근 시 일관성을 갖추는 게 좋다고 생각함.
22.11.21 21:35

(IP보기클릭)106.102.***.***


저 하단버튼 왼쪽에 뭐라고 팝업창이 0.5초 뜨고 사라졌는데 인간이라면 위에 스토리에 잠시 눈길이 가지 아래 버튼만 노려보고 있는 사람은 없겠죠... 해당 팝업창의 등장과 퇴장에 부드러운 슬라이드를 넣어 노출시간을 늘려야합니다.
22.11.21 21:39

(IP보기클릭)106.102.***.***

날짜가 지나가면 [모험 ??일째] 팝업창이 좌상단에 뜨는데 이것이 아래에있는 선택지 또는대사창을 가리는게 좀 불편함. 일째 팝업창을 조금 위로 이동시켜보는 건 어떨지요.
22.11.21 21:50

(IP보기클릭)211.36.***.***

용병길드 클릭하면 마음에드는 과제가 없을경우 '뒤로가기' 버튼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22.11.21 21:51

(IP보기클릭)106.102.***.***

저장은 어떻게 하는지 설명을 못 찾겠습니다.
22.11.21 21:59

(IP보기클릭)106.102.***.***

내정보 화면에서 캐릭터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확대해주세요. 게임 도중 예쁜 일러를 보고싶은데 너무 작네요.
22.11.21 22:00

(IP보기클릭)115.138.***.***

니가맞아
UI부분에 대해 장문의 피드백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22.11.21 22:08 | |

(IP보기클릭)106.102.***.***


여보? 라는 것은??? 주인공은 가상의 남성이고 저 여자는 아내인 컨셉인가요? 아니면 파티에있던 기혼녀가 무심코 뱉은 과거회상인가요? 그리고 여자 이름이 뭔지 외워지지가 않습니다. 대사창 좌상단에 캐릭터명 넣으면 어떨지요?
22.11.21 22:09

(IP보기클릭)115.138.***.***

니가맞아
레사는 유부녀이고 남편을 그리워한 대사입니다! 대사창 캐릭터명은 좋은 아이디어같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22.11.21 22:23 | |

(IP보기클릭)106.102.***.***

전투가 너무 빠릅니다. 마법을 사용하거나 설명을 읽을새가 없이 순식간에 끝나버리는 전투로 몰입이 방해될때가 있어요. 아무리 자동전투 선호시대라지만 처음부터 퍽퍽퍽 닥돌하니 물리데미지 중심으로 되고 게임이 전체적으로 가벼워 보입니다. 이 문제는 플래쉬게임과 잘 만든 게임을 구분하는 중요한 요소겠죠. 일단 전투를 일괄로 느리게 만들던가, 1x 2x 토글버튼을 놓고(현재가 2x) 전투속도를 개인취향에 따라 조절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22.11.21 22:20

(IP보기클릭)106.102.***.***


전투적전 준비화면에 게임종료가 없네요. 곧 꺼야하는데 연속되는 전투로 게임을 종료할 수 없습니다. 그냥 강제종료 하면 될것 같지만 혹시모르니 불안해요. '내정보' 속에 게임종료 버튼 심어놓는 것은 어떠한지요?
22.11.21 22:32

(IP보기클릭)106.102.***.***


100일째 게임오버 당했는데... 죽으면 세이브파일이 사라지는 하드코어군요. 일단 혼자만든 게임이니 고생하셨어요. 제 피드백은 나중을 위한 밑거름으로 생각해주세요. 50탄 마다 보스가 나오는데 그 사이의 과정들이 이 세가지가 너무 반복되어 오래 잡고있긴 힘들더라구요. 1) 마을 랜덤장소 방문 2) 전투 3) 돌발 이벤트 (스토리 무관) 이 세가지가 계속 반복되니 이후 기대감이 사라지고 옛날 플래시게임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는 게임의 전부를 관통하고 있지요. 메인 스토리는 처음에 나오지만 언제 그런게 있었는지 까맣게 잊고 말았습니다. 패치가 되면 더 나아질거라 기대합니다. 홧팅!
22.11.21 2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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