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일본] [굿 스마일] THE 합체 레드 가이스트 + 듀크 파이어 샘플 [30]


profile_image


(903755)
22 | 30 | 17431 | 비추력 1688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175.212.***.***

BEST

확실히 수정이 필요해보임
26.06.03 23:32

(IP보기클릭)218.232.***.***

BEST
설명들어보니 레드가이스트 사이즈를 그레이트다간과 똑같이 맞추었다고합니다
26.06.03 22:14

(IP보기클릭)221.145.***.***

BEST
저거보니까 드라이어스는 그레이트 파이버드 사이즈에 맞춰 나올태니,,, 와 포스가 어마어마 하겠군요…
26.06.03 22:05

(IP보기클릭)124.153.***.***

BEST
우리가 궁금한건 파이어제이데커 라고
26.06.03 22:14

(IP보기클릭)219.241.***.***

BEST
조형미랑 다 좋은데 모자랑 이마 간격이 좀 넓은거 같은데.. 저만 들은 생각일까요ㅜㅜ
26.06.03 22:36

(IP보기클릭)210.113.***.***

건맥스는 언제 샘플 나오려나???
26.06.03 22:02

(IP보기클릭)119.196.***.***

와 생각보다 크다
26.06.03 22:03

(IP보기클릭)121.129.***.***

레드가이스트 덩치가 엄청나게 크네요 작중에 다간 가지고 놀던 게 충격이어서 저 로봇이 제일 무섭던데
26.06.03 22:03

(IP보기클릭)221.145.***.***

BEST
저거보니까 드라이어스는 그레이트 파이버드 사이즈에 맞춰 나올태니,,, 와 포스가 어마어마 하겠군요…
26.06.03 22:05

(IP보기클릭)1.250.***.***

Wind Fish
레드 가이스트 가격에 따라서 가격이 더 무시무시할수도.. | 26.06.03 22:08 | | |

(IP보기클릭)125.129.***.***

방송에서 건맥스 시안 있다고 이야기한거 같은데 내가 들은게 맞나
26.06.03 22:08

(IP보기클릭)172.225.***.***

듀크파이어 고놈 참 잘생겼다
26.06.03 22:08

(IP보기클릭)1.250.***.***

세븐체인저보다 머리 한 개 정도 큰듯?
26.06.03 22:09

(IP보기클릭)218.232.***.***

BEST
설명들어보니 레드가이스트 사이즈를 그레이트다간과 똑같이 맞추었다고합니다
26.06.03 22:14

(IP보기클릭)124.153.***.***

BEST
우리가 궁금한건 파이어제이데커 라고
26.06.03 22:14

(IP보기클릭)125.138.***.***

레드론의 기체 레드가이스트 너무 크네요
26.06.03 22:22

(IP보기클릭)61.247.***.***

루리웹-6707358381
그레이트 다간GX랑 사이즈가 맞아야하다보니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121.172.***.***

윽... 이거 사야되나... 고민되네;;;
26.06.03 22:33

(IP보기클릭)175.119.***.***

레드가이스트 날개 사이즈가 드래곤 모드일때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는데 로봇모드일때는 약간 사이즈 대비 작아보이는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어차피 예약 당일 필구에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인가 싶어 조심스럽긴 합니다만...
26.06.03 22:36

(IP보기클릭)1.250.***.***

새로이사온할배
설정화대비 20~30% 작은거 같긴해요 | 26.06.03 22:39 | | |

(IP보기클릭)117.111.***.***

새로이사온할배
공감합니다. 날개 사이즈는 키우고 이마는 흰색 부분은 좀 줄여줬으면 좋겠고, 노랑색 뿔은 모양을 좀더 다듬어 줬으면 좋겠고, 방패는 너무 판때기라 영상에서 처럼 바깥부분 좀 깍아줬으면 좋겠네요. | 26.06.04 09:27 | | |

(IP보기클릭)219.241.***.***

BEST
조형미랑 다 좋은데 모자랑 이마 간격이 좀 넓은거 같은데.. 저만 들은 생각일까요ㅜㅜ
26.06.03 22:36

(IP보기클릭)1.250.***.***

쿠로우우
지금의 절반정도 간격이면 좋겠네요 | 26.06.03 22:40 | | |

(IP보기클릭)118.235.***.***

쿠로우우
인정입니다..투구좀 내려써줬으면.. 바보같음 | 26.06.03 23:23 | | |

(IP보기클릭)58.29.***.***

쿠로우우
너무 전체적으로 세로로 길고 좀 눈매도 그렇고 흠좀.. | 26.06.03 23:27 | | |

(IP보기클릭)125.129.***.***

트랜스포머 빅토리 금형 재탕 로못인데 완전히 새로 만들었네
26.06.03 23:08

(IP보기클릭)175.116.***.***

루리웹-4805439876
dx가 아니니까요 | 26.06.04 01:28 | | |

(IP보기클릭)58.29.***.***

아 다른 소식들도 기대했는데 좀 짜게 식네요 렛가도 생각보다 좀 별론거 같기도해서;;
26.06.03 23:25

(IP보기클릭)175.212.***.***

BEST

확실히 수정이 필요해보임
26.06.03 23:32

(IP보기클릭)58.29.***.***

Leopard
입 부분도 많이 어색하네요 | 26.06.04 00:04 | | |

(IP보기클릭)116.45.***.***

그레이트급이랑 슈퍼?급은 저 정도 차이가 나야 하는데... 역시 페가서스 세이버랑 랜드 바이슨은 너무 크게 나왔음
26.06.03 23:52

(IP보기클릭)210.183.***.***

부랴부랴 이제 첫 공개고 이게 최종 확정 조형이 아닌데 호들갑 지리네
26.06.04 09:07

(IP보기클릭)118.235.***.***

그레이색이야
예..? 이렇다 저렇다 말도 못하나요? 저게 확정인지 아닌지는 님이 어떻게 알아요? 혼자 팔짱 끼고 분석 지리네 | 26.06.04 17:09 | | |

(IP보기클릭)119.194.***.***


분명 저거 사서 데스자라스로 도색하는 사람 있겠지
26.06.04 20:49

(IP보기클릭)211.118.***.***

모자 더 눌러쓰고 좀더 오바리 느낌으로 지금 너무 정직해서 심심해보임 ; 나온건 감사한데 너무 맹해보이고 심심해보이네요 ㅠ
26.06.04 21:5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