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864","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2},{"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18c\uc8042","rank":4},{"keyword":"\u3147\u3147\u3131","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c774\ud658","rank":-3},{"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4},{"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6},{"keyword":"\uc820\uc2a8","rank":"new"}]
(IP보기클릭)175.212.***.***
확실히 수정이 필요해보임
(IP보기클릭)218.232.***.***
설명들어보니 레드가이스트 사이즈를 그레이트다간과 똑같이 맞추었다고합니다
(IP보기클릭)221.145.***.***
저거보니까 드라이어스는 그레이트 파이버드 사이즈에 맞춰 나올태니,,, 와 포스가 어마어마 하겠군요…
(IP보기클릭)124.153.***.***
우리가 궁금한건 파이어제이데커 라고
(IP보기클릭)219.241.***.***
조형미랑 다 좋은데 모자랑 이마 간격이 좀 넓은거 같은데.. 저만 들은 생각일까요ㅜㅜ
(IP보기클릭)210.113.***.***
(IP보기클릭)119.196.***.***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221.145.***.***
저거보니까 드라이어스는 그레이트 파이버드 사이즈에 맞춰 나올태니,,, 와 포스가 어마어마 하겠군요…
(IP보기클릭)1.250.***.***
레드 가이스트 가격에 따라서 가격이 더 무시무시할수도.. | 26.06.03 22:08 | | |
(IP보기클릭)125.129.***.***
(IP보기클릭)172.225.***.***
(IP보기클릭)1.250.***.***
(IP보기클릭)218.232.***.***
설명들어보니 레드가이스트 사이즈를 그레이트다간과 똑같이 맞추었다고합니다
(IP보기클릭)124.153.***.***
우리가 궁금한건 파이어제이데커 라고
(IP보기클릭)125.138.***.***
(IP보기클릭)61.247.***.***
그레이트 다간GX랑 사이즈가 맞아야하다보니 | 26.06.03 22:32 | | |
(IP보기클릭)121.172.***.***
(IP보기클릭)175.119.***.***
(IP보기클릭)1.250.***.***
설정화대비 20~30% 작은거 같긴해요 | 26.06.03 22:39 | | |
(IP보기클릭)117.111.***.***
공감합니다. 날개 사이즈는 키우고 이마는 흰색 부분은 좀 줄여줬으면 좋겠고, 노랑색 뿔은 모양을 좀더 다듬어 줬으면 좋겠고, 방패는 너무 판때기라 영상에서 처럼 바깥부분 좀 깍아줬으면 좋겠네요. | 26.06.04 09:27 | | |
(IP보기클릭)219.241.***.***
조형미랑 다 좋은데 모자랑 이마 간격이 좀 넓은거 같은데.. 저만 들은 생각일까요ㅜㅜ
(IP보기클릭)1.250.***.***
지금의 절반정도 간격이면 좋겠네요 | 26.06.03 22:40 | | |
(IP보기클릭)118.235.***.***
인정입니다..투구좀 내려써줬으면.. 바보같음 | 26.06.03 23:23 | | |
(IP보기클릭)58.29.***.***
너무 전체적으로 세로로 길고 좀 눈매도 그렇고 흠좀.. | 26.06.03 23:27 | | |
(IP보기클릭)125.129.***.***
(IP보기클릭)175.116.***.***
dx가 아니니까요 | 26.06.04 01:28 | | |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75.212.***.***
확실히 수정이 필요해보임
(IP보기클릭)58.29.***.***
입 부분도 많이 어색하네요 | 26.06.04 00:04 | | |
(IP보기클릭)116.45.***.***
(IP보기클릭)210.183.***.***
(IP보기클릭)118.235.***.***
예..? 이렇다 저렇다 말도 못하나요? 저게 확정인지 아닌지는 님이 어떻게 알아요? 혼자 팔짱 끼고 분석 지리네 | 26.06.04 17:09 | | |
(IP보기클릭)119.194.***.***
분명 저거 사서 데스자라스로 도색하는 사람 있겠지
(IP보기클릭)21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