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일본] [타카라토미] 토이라이즈 수왕무신 댄디바인 상품화 결정! [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290344)
16 | 8 | 12200 | 비추력 3340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21.143.***.***

BEST
토이라이즈가 갑자기 참전해서 개놀람
26.06.03 21:40

(IP보기클릭)220.79.***.***

BEST

네. 굿스마일, 타카라토미, 갓브레이브 가 참여한 애니로 가을에 방영한다고 하네요
26.06.03 21:54

(IP보기클릭)36.39.***.***

BEST
...갑자기?
26.06.03 21:41

(IP보기클릭)221.145.***.***

BEST
뜬금 타카라까지 참전 ㄷ ㄷ
26.06.03 21:46

(IP보기클릭)1.250.***.***

BEST
???
26.06.03 21:38

(IP보기클릭)1.250.***.***

BEST
???
26.06.03 21:38

(IP보기클릭)121.143.***.***

BEST
토이라이즈가 갑자기 참전해서 개놀람
26.06.03 21:40

(IP보기클릭)36.39.***.***

BEST
...갑자기?
26.06.03 21:41

(IP보기클릭)221.145.***.***

BEST
뜬금 타카라까지 참전 ㄷ ㄷ
26.06.03 21:46

(IP보기클릭)58.120.***.***

이젠 타카라토미랑 절친 되었네요
26.06.03 21:51

(IP보기클릭)220.117.***.***

신작 애니여? ㄷㄷ
26.06.03 21:51

(IP보기클릭)220.79.***.***

BEST 슈퍼미라

네. 굿스마일, 타카라토미, 갓브레이브 가 참여한 애니로 가을에 방영한다고 하네요 | 26.06.03 21:54 | | |

(IP보기클릭)115.138.***.***

오잉 굿스마 자체 IP인데, 그것도 발표날 타브랜드 상품화 공지는 신기하네요.. 그래도 선택지가 생겨 좋은듯 두 브랜드 어느정도 지향성이 같으니
26.06.03 23:4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