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굿 스마일] 메카스마 임팩트 2026 공개 신제품 기믹 + 담당 1 [20]


profile_image


(903755)
13 | 20 | 10746 | 비추력 16885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6.04 01:07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175.212.***.***

BEST
그냥 순수 설계실력 부족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합체/변형 기믹이 있는 메카를 조지기로 유명한데 그런 건 없는 아바레스트는 어떨지...
26.06.04 00:12

(IP보기클릭)220.71.***.***

BEST
아바레스트는 하필 원형사가 U-TOM이라 걸러야 겠고, 재판되는 새비지하고 새로 나오는 M6만 사야 겠네요 반다이 HG 아바레스트도 있지만 모데로이드로도 사려 했는데, 원형사가 원형사라 거를 이유가 생겼습니다?
26.06.03 23:06

(IP보기클릭)119.204.***.***

BEST
아바레스트는 거르면 되는근가
26.06.03 22:38

(IP보기클릭)211.234.***.***

BEST
건담하고 FSS 빼곤 다 나온다고 보면 되는듯.. 두 철옹성 뻬고...
26.06.03 22:41

(IP보기클릭)61.253.***.***

BEST
작품명 풀 메탈 패닉! Invisible Victory 상품명 MODEROID 1/60 ARX-7 아바레스트 애니메이션 『풀 메탈 패닉! Invisible Victory』의 「ARX-7 아바레스트」가 MODEROID 시리즈로 출시됩니다! 원형 제작 : U-TOM ..... 먼가 먼가 원형사 출동!
26.06.03 22:32

(IP보기클릭)61.253.***.***

BEST
작품명 풀 메탈 패닉! Invisible Victory 상품명 MODEROID 1/60 ARX-7 아바레스트 애니메이션 『풀 메탈 패닉! Invisible Victory』의 「ARX-7 아바레스트」가 MODEROID 시리즈로 출시됩니다! 원형 제작 : U-TOM ..... 먼가 먼가 원형사 출동!
26.06.03 22:32

(IP보기클릭)220.71.***.***

BEST
MinTe
아바레스트는 하필 원형사가 U-TOM이라 걸러야 겠고, 재판되는 새비지하고 새로 나오는 M6만 사야 겠네요 반다이 HG 아바레스트도 있지만 모데로이드로도 사려 했는데, 원형사가 원형사라 거를 이유가 생겼습니다? | 26.06.03 23:06 | | |

(IP보기클릭)39.119.***.***

루리웹-0829962601
원형사가 논란이 있어요? | 26.06.03 23:23 | | |

(IP보기클릭)175.212.***.***

BEST
이터널리턴
그냥 순수 설계실력 부족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합체/변형 기믹이 있는 메카를 조지기로 유명한데 그런 건 없는 아바레스트는 어떨지... | 26.06.04 00:12 | | |

(IP보기클릭)119.204.***.***

BEST
아바레스트는 거르면 되는근가
26.06.03 22:38

(IP보기클릭)220.71.***.***

게레로S
프로포션이 좀 이상하단 얘기도 있던 판에 원형사가 U-TOM... | 26.06.03 23:13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건담하고 FSS 빼곤 다 나온다고 보면 되는듯.. 두 철옹성 뻬고...
26.06.03 22:41

(IP보기클릭)112.148.***.***

그라프라트
여기서는 마크로스도 안나오고 잇지요. | 26.06.03 22:42 | | |

(IP보기클릭)211.234.***.***

메구미토
마크로스는 향후 나올 가능성이라도 있지.. 저 둘은 가능성이 빵일걸요.. | 26.06.03 22:47 | | |

(IP보기클릭)211.212.***.***

메구미토
마크로스는 반다이 외 다른 제조사도 나오고 있으니 굿스마도 가능성은 있죠. | 26.06.03 23:07 | | |

(IP보기클릭)211.192.***.***

그라프라트
FSS도 0은 아니죠. | 26.06.04 09:49 | | |

(IP보기클릭)119.194.***.***

레스첼
마크로스는 굿스마의 오랜 협력사인 맥스 팩토리에서 잘 만들어왔어서 모데로이드로는 나오기 힘들지 싶습니다. | 26.06.04 10:58 | | |

(IP보기클릭)220.71.***.***

야천광은 좋은 통수네요, 하지만 전 블랙사레나를 사지 않았죠... 이건 좀 더 지켜봤다 블랙사레나와 같이 사야 하려나
26.06.03 23:14

(IP보기클릭)14.40.***.***

델핑은 사실상 애니에 나온건 저게 다고 코믹스까지 연걔 된다면 수리검 던지는것 까지 나올수도 있겠네요
26.06.03 23:15

(IP보기클릭)121.168.***.***

아바레스트는 이전에 반다이 HG로 나온게 있어서 구매하기 애매한데 문제는 반다이에서 재판을 안해줘서 구입할 곳이 없다는게 문제네요
26.06.03 23:27

(IP보기클릭)175.116.***.***

Long Caster
일옥... | 26.06.04 01:18 | | |

(IP보기클릭)175.197.***.***

U-TOM은 진짜 잊을만 하면 나오는구나... 손대는 것 마다 엉망으로 만들면서 뭘 더 망치겠다고 계속 기어 나오는지 진짜...
26.06.04 03:45

(IP보기클릭)58.141.***.***

GoldenViiV
일거리 받는 이유는 친분, 인력부족 이 두가지가 제일 크죠. 우리는 거르면 됩니다. | 26.06.04 08:52 | | |

(IP보기클릭)58.120.***.***


음? 라티오스?
26.06.04 11:10

(IP보기클릭)211.178.***.***

고기동형 엄청 크네요
26.06.04 18:5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