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칼럼 - 죽음을 다루는법: 플레이어의 체험을 고려한 선택들 [7]


profile_image


(625777)
3 | 7 | 1627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

이해안가는 부분이 있으면 수정해드리겠음.
12.02.02 19:22

(IP보기클릭).***.***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무심코 플레이했던것들을 이렇게 다시 되돌아보니 새롭게 느껴짐. 개인적으론 보더랜드때 괜히 되도않는 놈 건드렀다가 패닉상태에서 한마리만 한마리만 걸려라 하면서 절규했던게 생각나네요.
12.02.02 19:29

(IP보기클릭).***.***

저는 해석만 했습니다. | 12.02.02 19:38 | | |

(IP보기클릭).***.***

글이 죽었어...-_-
12.02.02 20:17

(IP보기클릭).***.***

포르자 모터스포츠 3 부터도입된 되돌리기 기능도 비슷한 맥락이라고 생각되네여. 비난하는 사람이 많던데 제가 볼땐 '큰' 장르적 발전이었음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이런거 많이좀 올려주세여 너무 좋네여
12.02.02 20:31

(IP보기클릭).***.***

많이 올리고 싶은데... 글이 죽었어...-_- | 12.02.02 21:04 | | |

(IP보기클릭).***.***

미1친 게임 인지 아랏네
12.02.02 22:0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