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864","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2},{"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18c\uc8042","rank":4},{"keyword":"\u3147\u3147\u3131","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c774\ud658","rank":-3},{"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4},{"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6},{"keyword":"\uc820\uc2a8","rank":"new"}]
(IP보기클릭)220.117.***.***
스토리 마무리만 잘하자
(IP보기클릭)108.29.***.***
아직도 플레이하지 않은 버진뇌는 합본만을 애타게 기다립니다
(IP보기클릭)223.39.***.***
얼른 나와줘
(IP보기클릭)118.36.***.***
내년 1월 31일 까진 내줘라
(IP보기클릭)211.224.***.***
내가 플5 중고 처분하기 전에 나와라.
(IP보기클릭)223.39.***.***
얼른 나와줘
(IP보기클릭)118.36.***.***
내년 1월 31일 까진 내줘라
(IP보기클릭)116.43.***.***
(IP보기클릭)220.125.***.***
(IP보기클릭)211.224.***.***
내가 플5 중고 처분하기 전에 나와라.
(IP보기클릭)220.117.***.***
스토리 마무리만 잘하자
(IP보기클릭)121.131.***.***
(IP보기클릭)220.87.***.***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42.***.***
처음부터 3부작이라고 했으니까 그럴 일 없음 | 26.06.04 09:38 | | |
(IP보기클릭)222.233.***.***
(IP보기클릭)218.150.***.***
(IP보기클릭)218.147.***.***
(IP보기클릭)175.199.***.***
(IP보기클릭)121.163.***.***
(IP보기클릭)121.143.***.***
(IP보기클릭)182.229.***.***
그럴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원작 스토리 따라 간다고 했으니깐요 | 26.06.03 22:51 | | |
(IP보기클릭)96.38.***.***
서사의 너무 근본적인 기둥을 바꾸는거라...일단 '현실'에 살아 돌아오는 일은 없을것 같은. 라이프스트림속 멀티버스 개념으로 젝스랑 잘 살았습니다 뭐 이런거면 모르겠지만... | 26.06.03 23:56 | | |
(IP보기클릭)183.102.***.***
(IP보기클릭)108.29.***.***
아직도 플레이하지 않은 버진뇌는 합본만을 애타게 기다립니다
(IP보기클릭)124.5.***.***
저도 합본 나오면 사겠습니다 | 26.06.04 00:03 | | |
(IP보기클릭)61.78.***.***
그래픽 업글하고 신규요소 추가 하면 바로 재구매임 패스트레이싱까지 지원해주면 좋겠음 ㅜ | 26.06.04 00:08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2.147.***.***
(IP보기클릭)59.6.***.***
(IP보기클릭)96.38.***.***
스쿠에니는 서드파티인데 안나올 이유가 없죠. 3은 데이원 피씨 이야기도 좀 돌았던것 같은데.. | 26.06.03 23:57 | | |
(IP보기클릭)59.6.***.***
워낙 이제플스5게임 pc로 안낸다 그러니까 알 수가 없어서.. | 26.06.04 00:52 | | |
(IP보기클릭)210.219.***.***
그건 퍼스트 파티 얘기,, 인섬니악, 너티독, 산타모니카 이런 애들,, 애초에 스위치로도 겜 안 내던 회사들, 스쿠에니는 스위치까지 내는 그냥 멀티로 내는 회사니까,, | 26.06.04 06:55 | | |
(IP보기클릭)59.6.***.***
그렇쿠만 | 26.06.04 10:17 | | |
(IP보기클릭)1.236.***.***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