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파판7 리메이크 파트3는 현재 플레이가능단계 [33]


profile_image_default


(5881621)
12 | 33 | 23698 | 비추력 1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220.117.***.***

BEST
스토리 마무리만 잘하자
26.06.03 21:40

(IP보기클릭)108.29.***.***

BEST
아직도 플레이하지 않은 버진뇌는 합본만을 애타게 기다립니다
26.06.03 22:17

(IP보기클릭)223.39.***.***

BEST
얼른 나와줘
26.06.03 21:31

(IP보기클릭)118.36.***.***

BEST
내년 1월 31일 까진 내줘라
26.06.03 21:32

(IP보기클릭)211.224.***.***

BEST
내가 플5 중고 처분하기 전에 나와라.
26.06.03 21:38

(IP보기클릭)223.39.***.***

BEST
얼른 나와줘
26.06.03 21:31

(IP보기클릭)118.36.***.***

BEST
내년 1월 31일 까진 내줘라
26.06.03 21:32

(IP보기클릭)116.43.***.***

마무리 단계면 올해말에 공개하고 내년에 나오면 좋겠구나
26.06.03 21:34

(IP보기클릭)220.125.***.***

내년 여름 전엔 나오려나
26.06.03 21:36

(IP보기클릭)211.224.***.***

BEST
내가 플5 중고 처분하기 전에 나와라.
26.06.03 21:38

(IP보기클릭)220.117.***.***

BEST
스토리 마무리만 잘하자
26.06.03 21:40

(IP보기클릭)121.131.***.***

이쉐들 웬지 꼬라지가 플스 6나오면 발매 할거 같은데 게임을 3개로 쪼갠것도 개빡치는데 무슨 차세대기나와야 다음편이 나오는지
26.06.03 21:42

(IP보기클릭)220.87.***.***

끼욧 빨리 나와라
26.06.03 21:45

(IP보기클릭)211.226.***.***

마무리 단계인데 왜 스오플 안나와줬냐ㅠ
26.06.03 21:46

(IP보기클릭)118.235.***.***

파트3-1, 3-2 출시
26.06.03 21:49

(IP보기클릭)14.42.***.***

Jacob1203
처음부터 3부작이라고 했으니까 그럴 일 없음 | 26.06.04 09:38 | | |

(IP보기클릭)222.233.***.***

지금 이게 게임1개를 3개로 쪼갠거 마지막 시리즈인가?
26.06.03 21:51

(IP보기클릭)218.150.***.***

플스6으로 나오는거 아니지?
26.06.03 21:51

(IP보기클릭)218.147.***.***

합본스팀까지 숨참고있음
26.06.03 21:53

(IP보기클릭)175.199.***.***

올해안으로 나올 수 있으려나
26.06.03 21:53

(IP보기클릭)121.163.***.***

올해는 힘들고 내년이겟지?
26.06.03 22:10

(IP보기클릭)121.143.***.***

에어리스 살려내라
26.06.03 22:10

(IP보기클릭)182.229.***.***

VICE
그럴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원작 스토리 따라 간다고 했으니깐요 | 26.06.03 22:51 | | |

(IP보기클릭)96.38.***.***

VICE
서사의 너무 근본적인 기둥을 바꾸는거라...일단 '현실'에 살아 돌아오는 일은 없을것 같은. 라이프스트림속 멀티버스 개념으로 젝스랑 잘 살았습니다 뭐 이런거면 모르겠지만... | 26.06.03 23:56 | | |

(IP보기클릭)183.102.***.***

이러고 금요일날 공개안하면 진짜 팬덤 폭발할 기세...정보를 너무 안풀어서 다들 인내심 꽉꽉 눌러왔는데
26.06.03 22:13

(IP보기클릭)108.29.***.***

BEST
아직도 플레이하지 않은 버진뇌는 합본만을 애타게 기다립니다
26.06.03 22:17

(IP보기클릭)124.5.***.***

열정과 일탈사이
저도 합본 나오면 사겠습니다 | 26.06.04 00:03 | | |

(IP보기클릭)61.78.***.***

열정과 일탈사이
그래픽 업글하고 신규요소 추가 하면 바로 재구매임 패스트레이싱까지 지원해주면 좋겠음 ㅜ | 26.06.04 00:08 | | |

(IP보기클릭)223.38.***.***

제발 마무리 잘해라
26.06.03 22:50

(IP보기클릭)112.147.***.***

이번엔 미니게임 얼마나 넣으려나?
26.06.03 23:18

(IP보기클릭)59.6.***.***

3탄까지 pc나올려나..
26.06.03 23:44

(IP보기클릭)96.38.***.***

루리웹-9517416780
스쿠에니는 서드파티인데 안나올 이유가 없죠. 3은 데이원 피씨 이야기도 좀 돌았던것 같은데.. | 26.06.03 23:57 | | |

(IP보기클릭)59.6.***.***

루리웹-5187288595
워낙 이제플스5게임 pc로 안낸다 그러니까 알 수가 없어서.. | 26.06.04 00:52 | | |

(IP보기클릭)210.219.***.***

루리웹-9517416780
그건 퍼스트 파티 얘기,, 인섬니악, 너티독, 산타모니카 이런 애들,, 애초에 스위치로도 겜 안 내던 회사들, 스쿠에니는 스위치까지 내는 그냥 멀티로 내는 회사니까,, | 26.06.04 06:55 | | |

(IP보기클릭)59.6.***.***

루리웹-3400401910
그렇쿠만 | 26.06.04 10:17 | | |

(IP보기클릭)1.236.***.***

기간독점이니 스오플에 안나온거 이해해준다. 썸머게임페스트엔 나와줘라 제발 ㅠㅠ 내년 초에 발매로 제발 ㅠㅠ
26.06.03 23:59

(IP보기클릭)211.235.***.***

Ps6 랑 동시 출시 가능
26.06.04 00:16

(IP보기클릭)14.42.***.***

이제 곧 나오는구나!!!
26.06.04 09:3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