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864","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2},{"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18c\uc8042","rank":4},{"keyword":"\u3147\u3147\u3131","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rank":-1},{"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fc\uc2dd","rank":-5},{"keyword":"\uc774\ud658","rank":-3},{"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4},{"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6},{"keyword":"\uc820\uc2a8","rank":"new"}]
(IP보기클릭)180.226.***.***
안하면 그만. 그거 하겠다고 게임기 살 정도도 아니고.ㅋ
(IP보기클릭)218.157.***.***
플스있으면 필구겜은 맞는데 저거 하겠다고 비싸진 플스사는건 아니올시다지
(IP보기클릭)112.172.***.***
이미 몇주전 부터 퍼스트파티 게임 독점으로만 낸다고 했으니 다 알탠데
(IP보기클릭)118.43.***.***
알아.
(IP보기클릭)123.213.***.***
애초에 스팀으로 안풀었으면 계속 선동하면서 플스안에서나마 인기 끌었을텐데 이제 사람들이 다 해보고 플스 퍼스트 수준을 다 알았잖아 ㅋㅋㅋ 절대로 나중에 스팀 개구멍으로 다시 기어들어오지말고 플스로만 발매해라
(IP보기클릭)112.172.***.***
이미 몇주전 부터 퍼스트파티 게임 독점으로만 낸다고 했으니 다 알탠데
(IP보기클릭)1.234.***.***
(IP보기클릭)61.75.***.***
(IP보기클릭)118.43.***.***
알아.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18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6.39.***.***
중붕아... | 26.06.03 20:14 | | |
(IP보기클릭)180.226.***.***
안하면 그만. 그거 하겠다고 게임기 살 정도도 아니고.ㅋ
(IP보기클릭)218.157.***.***
플스있으면 필구겜은 맞는데 저거 하겠다고 비싸진 플스사는건 아니올시다지
(IP보기클릭)116.44.***.***
(IP보기클릭)222.109.***.***
(IP보기클릭)119.70.***.***
(IP보기클릭)218.51.***.***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1.228.***.***
(IP보기클릭)112.172.***.***
대놓고 발표하면 100프로 반발이 터져 나오니까 그냥 내부적으로 방침만 결정하고 조용히 있으면 알아서들 납득할테니 | 26.06.03 20:42 | | |
(IP보기클릭)119.193.***.***
그러게요 걍 오피셜을 띠우지 대체 뭐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 26.06.03 20:59 | | |
(IP보기클릭)121.171.***.***
only on ps5 마크 나온게 공식발표한거나 다름없긴합니다. | 26.06.03 21:49 | | |
(IP보기클릭)123.213.***.***
계속 간보는거죠 | 26.06.03 21:50 | | |
(IP보기클릭)122.43.***.***
독점돌아가서 아니다싶으면 은근슬쩍 스리슬쩍 다시 스팀에내면서 공식발표한적없는데? 라고 할라고 | 26.06.03 23:42 | | |
(IP보기클릭)112.153.***.***
(IP보기클릭)211.41.***.***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3.213.***.***
애초에 스팀으로 안풀었으면 계속 선동하면서 플스안에서나마 인기 끌었을텐데 이제 사람들이 다 해보고 플스 퍼스트 수준을 다 알았잖아 ㅋㅋㅋ 절대로 나중에 스팀 개구멍으로 다시 기어들어오지말고 플스로만 발매해라
(IP보기클릭)14.37.***.***
ㄹㅇ ㅋㅋ 고스트 오브 쓰시마 해보고 걍 요테이 안해도 되겠다 생각함 걍 ㅈ망 유비라이크 겜이더만 | 26.06.03 21:10 | | |
(IP보기클릭)1.254.***.***
오픈월드구조나 이동에대한 자유도 같은건 유비보다 못하죠 프리플로우로 사무라이액션 구현했다도르수준인게임 | 26.06.03 21:37 | | |
(IP보기클릭)211.227.***.***
유비소프트의 고점이 이 정도이겠구나라고 예상 가능한 게임이었음 ㅋㅋㅋㅋ | 26.06.03 23:12 | | |
(IP보기클릭)106.101.***.***
그냥 네러티브나 컷신쫌 쩔게만든 유비식이긴 했음 유비가 고점을 찍으면 이느낌이겠구나 ㄹㅇ ㅋㅋㅋ | 26.06.04 09:00 | | |
(IP보기클릭)118.235.***.***
딱 듀얼센스 활용만 맛있던 게임 | 26.06.04 12:34 | | |
(IP보기클릭)14.37.***.***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18.176.***.***
(IP보기클릭)116.40.***.***
(IP보기클릭)118.235.***.***
막상 해보니 필수로 꼭 해봐야 할 우주명작 이런 느낌 나는거 하나도 없더구마는 ㅋ | 26.06.04 12:35 | | |
(IP보기클릭)14.35.***.***
(IP보기클릭)66.128.***.***
(IP보기클릭)220.12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11.57.***.***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211.22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167.***.***
(IP보기클릭)1.238.***.***
(IP보기클릭)175.199.***.***
(IP보기클릭)123.215.***.***
(IP보기클릭)211.201.***.***
(IP보기클릭)211.248.***.***
(IP보기클릭)118.37.***.***
(IP보기클릭)168.194.***.***
(IP보기클릭)220.126.***.***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19.207.***.***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8.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