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새로운 갓오브워 게임은 PC로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57]


profile_image


(639343)
13 | 57 | 18727 | 비추력 260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7
1
 댓글


(IP보기클릭)180.226.***.***

BEST
안하면 그만. 그거 하겠다고 게임기 살 정도도 아니고.ㅋ
26.06.03 20:08

(IP보기클릭)218.157.***.***

BEST
플스있으면 필구겜은 맞는데 저거 하겠다고 비싸진 플스사는건 아니올시다지
26.06.03 20:11

(IP보기클릭)112.172.***.***

BEST
이미 몇주전 부터 퍼스트파티 게임 독점으로만 낸다고 했으니 다 알탠데
26.06.03 19:59

(IP보기클릭)118.43.***.***

BEST

알아.
26.06.03 20:03

(IP보기클릭)123.213.***.***

BEST
애초에 스팀으로 안풀었으면 계속 선동하면서 플스안에서나마 인기 끌었을텐데 이제 사람들이 다 해보고 플스 퍼스트 수준을 다 알았잖아 ㅋㅋㅋ 절대로 나중에 스팀 개구멍으로 다시 기어들어오지말고 플스로만 발매해라
26.06.03 21:02

(IP보기클릭)112.172.***.***

BEST
이미 몇주전 부터 퍼스트파티 게임 독점으로만 낸다고 했으니 다 알탠데
26.06.03 19:59

(IP보기클릭)1.234.***.***

별상관없을듯
26.06.03 20:02

(IP보기클릭)61.75.***.***

네 그정도급이면 나쁘지는않네요 나와봐야 알겠지만 하지만 그거 하나로는 메리트가 딱히
26.06.03 20:03

(IP보기클릭)118.43.***.***

BEST

알아.
26.06.03 20:03

(IP보기클릭)106.101.***.***

소니독점으로 가야지
26.06.03 20:03

(IP보기클릭)211.186.***.***

그러렴
26.06.03 20:04

(IP보기클릭)118.235.***.***

26.06.03 20:08

(IP보기클릭)116.39.***.***

제미나이야 부탁해
중붕아... | 26.06.03 20:14 | | |

(IP보기클릭)180.226.***.***

BEST
안하면 그만. 그거 하겠다고 게임기 살 정도도 아니고.ㅋ
26.06.03 20:08

(IP보기클릭)218.157.***.***

BEST
플스있으면 필구겜은 맞는데 저거 하겠다고 비싸진 플스사는건 아니올시다지
26.06.03 20:11

(IP보기클릭)116.44.***.***

응 안해
26.06.03 20:20

(IP보기클릭)222.109.***.***

심지어 맘오브워. 외전격
26.06.03 20:29

(IP보기클릭)119.70.***.***

뭐 할사람은 살것이고 안살 사람은 유튜브로 보겠지요.
26.06.03 20:30

(IP보기클릭)218.51.***.***

그 때문에 그 비싸고 성능도 떨어지는 플스를 구입할 생각은 없으니, 그냥 없는 셈 치고 살면 될 듯.
26.06.03 20:36

(IP보기클릭)211.49.***.***

소니 자체 3d사운드 같은 개쓰레기 같은 기술 지원한다고 pc판에서 서라운드도 정상 작동 안 하는 ㅄ 같은 기술력의 회사잖아 ps3 갓오브워3에서도 지원 했던 돌비 서라운드가 자체 소니 3d 사운드 지원하더니 더 븅신됨 npc가 캐릭터 앞에서 대사 치고 상점에서 대화를 해도 npc는 전부 리어에서만 음성 출력하게 해 놓는 쓰레기 같은 사운드를 자랑함 심지어 동료 캐릭터도 위치 파악은 고사하고 전량 리어스피커로 출력함 ㅋ 그래놓고 그게 돌비 애트모스에 대응하는 소니 자체 3d 사운드래 기술력 마저도 ㅄ 같은 놈들
26.06.03 20:38

(IP보기클릭)1.228.***.***

근데 이거 소니에서 공식발표는 따로 안하나? 뭔 스팀 진출할때보다 발 뺄때가 몇배는 더 시끄럽네 이러다가 뭐 퍼스트 나올때마다 PC발매안한다고 기사 올라오겠어
26.06.03 20:40

(IP보기클릭)112.172.***.***

루리웹-5260149499
대놓고 발표하면 100프로 반발이 터져 나오니까 그냥 내부적으로 방침만 결정하고 조용히 있으면 알아서들 납득할테니 | 26.06.03 20:42 | | |

(IP보기클릭)119.193.***.***

루리웹-5260149499
그러게요 걍 오피셜을 띠우지 대체 뭐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 26.06.03 20:59 | | |

(IP보기클릭)121.171.***.***

루리웹-5260149499
only on ps5 마크 나온게 공식발표한거나 다름없긴합니다. | 26.06.03 21:49 | | |

(IP보기클릭)123.213.***.***

루리웹-5260149499
계속 간보는거죠 | 26.06.03 21:50 | | |

(IP보기클릭)122.43.***.***

루리웹-5260149499
독점돌아가서 아니다싶으면 은근슬쩍 스리슬쩍 다시 스팀에내면서 공식발표한적없는데? 라고 할라고 | 26.06.03 23:42 | | |

(IP보기클릭)112.153.***.***

pc판 내주는 거 개인적으로 개꿀이었는데 아쉽긴 함 gta 땜에 플스 사긴 사야 돼서 하긴 할 듯
26.06.03 20:41

(IP보기클릭)211.41.***.***

판매량도 안나오는데 뭐 지들이 알아서 하겠지 ㅋㅋㅋ
26.06.03 20:44

(IP보기클릭)118.235.***.***

페미 디렉터에 페미배우들 그만 알아보자
26.06.03 20:52

(IP보기클릭)123.213.***.***

BEST
애초에 스팀으로 안풀었으면 계속 선동하면서 플스안에서나마 인기 끌었을텐데 이제 사람들이 다 해보고 플스 퍼스트 수준을 다 알았잖아 ㅋㅋㅋ 절대로 나중에 스팀 개구멍으로 다시 기어들어오지말고 플스로만 발매해라
26.06.03 21:02

(IP보기클릭)14.37.***.***

해모수722
ㄹㅇ ㅋㅋ 고스트 오브 쓰시마 해보고 걍 요테이 안해도 되겠다 생각함 걍 ㅈ망 유비라이크 겜이더만 | 26.06.03 21:10 | | |

(IP보기클릭)1.254.***.***

Adrenailn
오픈월드구조나 이동에대한 자유도 같은건 유비보다 못하죠 프리플로우로 사무라이액션 구현했다도르수준인게임 | 26.06.03 21:37 | | |

(IP보기클릭)211.227.***.***

Adrenailn
유비소프트의 고점이 이 정도이겠구나라고 예상 가능한 게임이었음 ㅋㅋㅋㅋ | 26.06.03 23:12 | | |

(IP보기클릭)106.101.***.***

해모수722
그냥 네러티브나 컷신쫌 쩔게만든 유비식이긴 했음 유비가 고점을 찍으면 이느낌이겠구나 ㄹㅇ ㅋㅋㅋ | 26.06.04 09:00 | | |

(IP보기클릭)118.235.***.***

Adrenailn
딱 듀얼센스 활용만 맛있던 게임 | 26.06.04 12:34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37.***.***

응 할 거 많아
26.06.03 21:07

(IP보기클릭)211.36.***.***

몇년내로 ai 발전으로 포팅 비용이 거의 안드는 시점이 오면 다시 pc로 돌아올듯
26.06.03 21:34

(IP보기클릭)118.176.***.***

갓오브워는 뭐니뭐니해도 크레토스가 찐 주인공이지. 아줌마는 필요 없어요
26.06.03 22:07

(IP보기클릭)116.40.***.***

이거 뭐 소니에서 마케팅으로 쓰는 문구임? ㅋㅋㅋ 뭐 맨날 PC로 안나온다면서 찌라시 돌리라고 꽂아주면 아 플스사야겠다 ㄷㄷㄷ 이러는줄
26.06.03 22:10

(IP보기클릭)118.235.***.***

방못난이
막상 해보니 필수로 꼭 해봐야 할 우주명작 이런 느낌 나는거 하나도 없더구마는 ㅋ | 26.06.04 12:35 | | |

(IP보기클릭)14.35.***.***

나오면 하면 되고 안나와도 뭐 아쉽지는
26.06.03 22:19

(IP보기클릭)66.128.***.***

플스게임 포팅 꾸준히 사온 1인으로썬 많이 아쉽네요 ㅠㅠ
26.06.03 22:22

(IP보기클릭)220.126.***.***

액션좋아도 퍼즐앤파이터라안함
26.06.03 22:23

(IP보기클릭)118.235.***.***

줌마 오브 워
26.06.03 22:33

(IP보기클릭)211.234.***.***

이런 뷸신게임 할바엔 어크 발할라가 더 제밋읍니다...
26.06.03 22:38

(IP보기클릭)211.57.***.***

어차피 할사람도 별루 없을듯
26.06.03 22:43

(IP보기클릭)211.226.***.***

요테이부터 PC 짤렸는데 안나오지
26.06.03 22:54

(IP보기클릭)211.227.***.***

라그나로크가 좀 짜치는 스토리텔링에 연출에 연속이고, 퍼즐이나 몬스터 수나 패턴이 단조로운 점은 여전해서 그거 고치는 게 아니면 못 할 거 같음
26.06.03 23:11

(IP보기클릭)118.235.***.***

재미도 없고 PC질 해대서 실망하고 관심끊은지 오래된듯 근본은 1.2.3이다
26.06.03 23:30

(IP보기클릭)112.167.***.***

돈없으면 또 풀겠지 ㅋㅋㅋㅋㅋㅋ
26.06.03 23:33

(IP보기클릭)1.238.***.***

애초에.. 소니 퍼스트 게임드를 pc로 재출시한 건.. 엄청난 제작비를 보전하기 위한 목적이였었는데... 생각보다 소득이 적어서 이젠 그냥 독점으로 놔둔다는 생각인가 본데.. 결과가 어떻게 될지... 게임 제작비가 이젠 너무 상승했음.. 웬만큼 팔려선 보전하기도 힘든 지경이니...
26.06.03 23:42

(IP보기클릭)175.199.***.***

어차피 여주라 관심도 없었고 주인공도 대머리라 별로였음
26.06.04 00:12

(IP보기클릭)123.215.***.***

그리스 신화 만이라도 pc로 내주지..
26.06.04 00:17

(IP보기클릭)211.201.***.***

28년쯤 나올것 같은데 그때 가서 정책이 어떻게 바뀔지는 모름...
26.06.04 00:18

(IP보기클릭)211.248.***.***

콘솔 입장에서는 걍 독점 하는게 맞음 결국 기기를 팔고 서드파티 수수료랑 멀티비용 받아먹어야 하는데 pc내면 역으로 수수료 빨리고 좋을게 없음ㅋㅋㅋ
26.06.04 01:05

(IP보기클릭)118.37.***.***

독점작이라고 나오는게 전부 스킨만 다른 수준의 tps액션 어드벤쳐이던데 그런건 스팀에 시간이 없어서 못 할 정도로 많이 나와서 나오든 말든 관심 없음 그것보다 혐오감 드는 마라톤이나 플스 독점해줬으면
26.06.04 02:09

(IP보기클릭)168.194.***.***

다른 게임이면 살짝 속상한데 이건 여캐와꾸땜에 애초에 하기싫엇엉
26.06.04 03:12

(IP보기클릭)220.126.***.***

댓글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6.06.04 03:52

(IP보기클릭)211.235.***.***

콘솔쪽은 pc유저들이 제발 독점작을 pc로 내달라고 요청하지만 pc 시장이 크기가 작아서 콘솔이 안내주는 거라고 주장해. 독점작을 내주는 경우는 선심을 써주는 거고. 자아의탁하는 수준의 발언 아니냐고 의문 제기할 거 알긴 하는데 진짜로 이렇게 주장함.
26.06.04 07:57

(IP보기클릭)119.207.***.***

이미 몇달전에 플스겜 더이상 pc로 출시 안할거라고 얘기한거 아님? 이건 뭐 게임타이틀 하나 나올때마다 뉴스 쓸건가
26.06.04 08:58

(IP보기클릭)106.101.***.***

안하면 그만이지뭐 ㅋㅋㅋㅋ 우리가 손해인가? 전혀
26.06.04 08:59

(IP보기클릭)218.234.***.***

페미스테이션
26.06.04 11:5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