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267907323453792256
*완전히 확정된 것은 아니면 패치 적용 전에 바뀔 수도 있습니다.
체계
바람 협곡 :: [신규] 바람이 머무는 지역에서 전투에서 벗어났을 때 이동 속도 35% 증가; [신규] 시야를 밝혀주는 수정초가 기지 관문 밖에 생성됩니다.; [신규] 삼거리 수풀 근처에 수정초가 생성됩니다.
예시:
https://www.surrenderat20.net/p/current-pbe-balance-changes.html#balance
화염 협곡 :: [신규] 심술 두꺼비 캠프 근처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신규] 기지 관문 밖에 솔방울탄이 생성됩니다.
소환사 주문 유체화 :: 이동 속도 28~45% >>> 20~40%; [삭제] 2초에 걸쳐서 점차 이동 속도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210초; [신규] 처치 관여 시 지속 시간 4~7초 추가
수호자 :: 사거리 175 >>> 350; 피해 상관없이 무조건 발동 >>> 2.5초 안에 75~200의 피해 혹은 사망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발동; 보호막량 70~150 >>> 80~200; [삭제] 이동 속도 증가
포식자 :: 재사용 대기시간 150~100초 >>> 100~70초; 피해량 60~180(+0.4 추가 공격력)(+0.25 주문력) >>> 30~90(+0.2 추가 공격력)(+0.1 주문력); [삭제] 게임 시작 시 재사용 대기시간; 이동 속도가 67.5%로 상승했다가 45%로 감소 >>> 적 챔피언을 쫓는 동안 1.5초에 걸쳐서 45%의 추가 이동 속도까지 점차 상승; [삭제] 정신 집중 발동; [신규] 오직 적 챔피언을 상대로만 피해를 입히고 사냥 효과가 종료됩니다.; 사냥 지속 시간 15초 >>> 10초
불굴의 의지 :: 강인함과 둔화 저항을 10% 얻고 잃은 체력에 비례해 30%까지 증가합니다(체력이 30%일때 최대로 증가).
피의 맛 :: 이제 룬의 재사용 대기시간 상태를 알려주는 버프바 아이콘을 가집니다.
쾌속 접근 :: 이동을 방해받은 적 챔피언에게 이동할때 7.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내가 적 챔피언에게 이동 방해 스킬을 맞히면 적 챔피언에게 이동할때 이동 속도가 두 배(15%)로 증가합니다.
너프
바루스 :: 레벨당 공격력 3.11 >>> 3; Q 총 공격력 계수 110% (최대 충전 시 165%) >>> 100% (최대 충전 시 150%)
야스오 :: 기본 체력 523 >>> 490; 기본 지속 효과 보호막량 110~510 >>> 130~530; W 재사용 대기시간 26~18초 >>> 30~18초
카시오페아(하단 공격로/상단 공격로) :: 기본 체력 575 >>> 560; 기본 방어력 20 >>> 18; 기본 마법 저항력 30 >>> 34
피들스틱(지난 패치에서 좀 과하게 버프함) :: W 미니언 피해량 60% >>> 50%
트런들 :: W 이동 속도 30~50% >>> 20~52%
버프
볼리베어(6/2 긴급 수정) :: Q 이동 속도 10~30% >>> 15~35%; E 추가 피해량 60~180(+대상의 최대 체력 7~13%) >>> 80~200(+대상의 최대 체력 11~15%); 모든 스킬레벨에서 챔피언이 아닌 대상 상대로 E 최대 피해량 50만큼 증가
아칼리 :: Q 피해량 25~125 (+65% 총 공격력 +60% 주문력) >>> 30~130(+65% 총 공격력 +65% 주문력)
원거리 딜러 세나 :: 처치 시 영혼 생성 2% >>> 8.333%; 공격 속도 계수 0.2% >>> 0.35%
자야 :: R 피해량 100~200 >>> 125~375
중단 공격로 브랜드 :: 불타고 있는 적 처치 시 마나 회복 6~18 >>> 10~30
빅토르 :: Q 평타 주문력 계수 55% >>> 60%; Q 보호막 주문력 계수 15% >>> 20% (강화 시 24% >>> 32%)
기타
신규: 격전 로딩 화면과 점수판에 팀 깃발을 보여줍니다.
(IP보기클릭)223.38.***.***
피흡은 데미지 비례고 라클 능력도 줄어서 그냥 너프인데요
(IP보기클릭)219.248.***.***
한국에서도 탑 여진피들 연구 많이되던데요 랭겜에서 한번 만나봣는데 정령의형상,얼심올리고 피빨면서 라인전하면 개빡셈
(IP보기클릭)58.237.***.***
(IP보기클릭)219.248.***.***
폴탁
한국에서도 탑 여진피들 연구 많이되던데요 랭겜에서 한번 만나봣는데 정령의형상,얼심올리고 피빨면서 라인전하면 개빡셈 | 20.06.03 09:25 | | |
(IP보기클릭)223.62.***.***
탑 피들 지금 연구중이고 저티어에서 가끔 나오고 있음 난 블라디 카운터로 잘씀 | 20.06.03 09:37 | | |
(IP보기클릭)1.237.***.***
여진들고 상대미니언쌓아둔상태서 피들 w 끊을 cc없거나 하나밖에 없는 상대에게 이기적딜교해서 라인전박살내는 피들이 천상계 위주로 연구후에 현재 스물스물 모든 티어단계에서 나오고있어서 그런듯 | 20.06.03 09:39 | | |
(IP보기클릭)117.111.***.***
현재 천상계에서 빨대로 버티는 탑피들이 슬금슬금 나오고잇어서 바로 저격 너프인듯하네요 | 20.06.03 09:39 | | |
(IP보기클릭)1.216.***.***
(IP보기클릭)121.146.***.***
그렇다고 단식이 너프먹은것도 아니라서 그냥 둘다하라는 뜻같음 | 20.06.03 10:52 | | |
(IP보기클릭)125.138.***.***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2080843876
피흡은 데미지 비례고 라클 능력도 줄어서 그냥 너프인데요 | 20.06.03 09:54 | | |
(IP보기클릭)125.138.***.***
헉 그러네여 그냥 끝까지 빨면 기준 체력 차는건줄 알았는데.. 준 데미지 기반이네여 흑흑.. | 20.06.03 10:33 | | |
(IP보기클릭)121.190.***.***
(IP보기클릭)6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