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 과거에 없던 독창적 게임" [69]
추천 15 조회 12567 댓글수 69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28751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3609 | 2009.07.28 |
2300847 | 하스스톤 | 아타호-_- | 5 | 787 | 06:30 | |
2300846 | 정보 | 기본삭제대1 | 1270 | 05:11 | ||
2300844 | WOW | Naeri | 6 | 3392 | 02:24 | |
2300843 | 정보 | ComShepard | 3 | 1131 | 01:36 | |
2300842 | VR | 왜날뾁에올인 | 443 | 01:33 | ||
2300841 | 정보 | ComShepard | 1 | 595 | 01:18 | |
2300840 | e스포츠 | 롭스 | 955 | 01:10 | ||
2300839 | 정보 | ㄷㄷㅂ | 25 | 4371 | 00:43 | |
2300838 | 정보 | [GAMES] | 2 | 1383 | 00:15 | |
2300837 | 정보 | ComShepard | 10 | 2920 | 00:03 | |
2300836 | 정보 | ComShepard | 5 | 1983 | 2024.04.24 | |
2300835 | 정보 | ComShepard | 5 | 3899 | 2024.04.24 | |
2300832 | 인디게임 | 고기이름 | 14 | 5437 | 2024.04.24 | |
2300830 | 정보 | Belor'relos | 2 | 3308 | 2024.04.24 | |
2300829 | 정보 | Belor'relos | 3 | 1564 | 2024.04.24 | |
2300828 | VR | ComShepard | 4 | 2397 | 2024.04.24 | |
2300827 | 정보 | nokcha | 3 | 2591 | 2024.04.24 | |
2300826 | 정보 | ComShepard | 7 | 3657 | 2024.04.24 | |
2300825 | 정보 | ComShepard | 4 | 2346 | 2024.04.24 | |
2300824 | 로스트아크 | Naeri | 6 | 4036 | 2024.04.24 | |
2300823 | 정보 | ComShepard | 528 | 2024.04.24 | ||
2300822 | 정보 | ComShepard | 2 | 632 | 2024.04.24 | |
2300821 | 정보 | ComShepard | 2 | 1066 | 2024.04.24 | |
2300820 | 정보 | 오스카(Oscar) | 1 | 616 | 2024.04.24 | |
2300819 | 정보 | 멜제나3수레 | 3 | 1116 | 2024.04.24 | |
2300818 | 정보 | ComShepard | 3 | 2362 | 2024.04.24 | |
2300817 | 정보 | ComShepard | 7 | 3516 | 2024.04.24 | |
2300816 | 정보 | 마이온 | 485 | 2024.04.24 |
(IP보기클릭)121.129.***.***
양심 어디
(IP보기클릭)223.38.***.***
도타앞에서도 저랬음
(IP보기클릭)121.159.***.***
양심이 있던 적이 없어서 저런 말이 가능함.
(IP보기클릭)220.124.***.***
역시 중국회사 수준 어디 안가네요.
(IP보기클릭)182.31.***.***
조 지글러(Joe Ziegler) 디렉터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들과 비슷하다는 말을 들으면 개인적으로 영광스럽게 느낀다”며 “하지만 의도적으로 다른 게임들의 장점을 뽑아서 발로란트를 만든 것은 아니다. 오버워치가 처음 나왔을 때 다른 게임과 비슷하다는 평가가 있었지만, 결국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발로란트도 마찬가지로 전술적 플레이와 창의성으로 고유함을 인정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발로란트를 직접 해보면 다른 게임들과 어떻게 다른지 바로 알 수 있다”며 “전세계적으로 창의성을 표출할만한 영역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IP보기클릭)121.129.***.***
양심 어디
(IP보기클릭)121.159.***.***
POCKY™
양심이 있던 적이 없어서 저런 말이 가능함. | 20.06.02 20:25 | | |
(IP보기클릭)121.169.***.***
(IP보기클릭)223.3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킁킁카킁킁카
도타앞에서도 저랬음 | 20.06.02 20:27 | | |
(IP보기클릭)220.124.***.***
역시 중국회사 수준 어디 안가네요.
(IP보기클릭)221.158.***.***
(IP보기클릭)116.255.***.***
그게 사실이면 정말 놀라운 망언인데, 그런 말을 한 적이 있었나요? | 20.06.02 20:52 | | |
(IP보기클릭)221.158.***.***
http://www.inven.co.kr/board/hos/3903/362318 | 20.06.02 23:11 | | |
(IP보기클릭)116.255.***.***
저 발언을 두고 '롤, 도타2는 진정한 AOS겜이 아니다' 로 받아들였으면 너무 심사가 뒤틀리신 것 같은데. | 20.06.03 00:09 | | |
(IP보기클릭)117.111.***.***
물타기 ㅉㅉ | 20.06.03 00:50 | | |
(IP보기클릭)220.93.***.***
(IP보기클릭)121.190.***.***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22.34.***.***
(IP보기클릭)122.34.***.***
아! 가장 독창적인게 있긴 했군요. '뱅가드' | 20.06.02 20:44 | | |
(IP보기클릭)221.162.***.***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21.159.***.***
(IP보기클릭)182.31.***.***
조 지글러(Joe Ziegler) 디렉터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들과 비슷하다는 말을 들으면 개인적으로 영광스럽게 느낀다”며 “하지만 의도적으로 다른 게임들의 장점을 뽑아서 발로란트를 만든 것은 아니다. 오버워치가 처음 나왔을 때 다른 게임과 비슷하다는 평가가 있었지만, 결국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발로란트도 마찬가지로 전술적 플레이와 창의성으로 고유함을 인정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발로란트를 직접 해보면 다른 게임들과 어떻게 다른지 바로 알 수 있다”며 “전세계적으로 창의성을 표출할만한 영역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IP보기클릭)175.223.***.***
않이 오버워치는 완성도가 다른데 | 20.06.02 20:51 | | |
(IP보기클릭)1.237.***.***
ㅈㄹ났네 옵치랑 어떻게 물귀신을 하냐 옵치도 표절이지만 언플은 안했지 ㅋㅋ | 20.06.03 01:07 | | |
(IP보기클릭)218.148.***.***
(IP보기클릭)119.207.***.***
(IP보기클릭)119.207.***.***
애나 던런(Anna DonLon) ‘발로란트’ 총괄 프로듀서는 “다른 게임과 유사한 부분이 있긴 하나, 그걸 염두에 두고 게임을 만든 것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경쟁사를 따라잡아야겠다는 마인드로 게임을 개발하지 않는다”며 “지금 시장에는 없으면서도 사람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아..음..;;그러시구나; | 20.06.02 20:42 | | |
(IP보기클릭)211.250.***.***
“경쟁사를 따라잡아야겠다는 마인드로 게임을 개발하지 않는다” “지금 시장에는 없으면서도 사람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만들었다” 음...아니...뭐...카스에다가 초능력 섞은게 없긴...했는데... | 20.06.02 20:48 | | |
(IP보기클릭)121.188.***.***
없는건..맞긴하지 ㅋㅋ | 20.06.02 21:21 | | |
(IP보기클릭)180.65.***.***
(IP보기클릭)125.177.***.***
(IP보기클릭)210.183.***.***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75.193.***.***
(IP보기클릭)119.71.***.***
ㄹㅇㅋㅋ 독창적인데 ㅋㅋㅋ | 20.06.02 21:11 | | |
(IP보기클릭)58.228.***.***
너 라천지 코스프레중이지? | 20.06.02 21:40 | | |
(IP보기클릭)121.135.***.***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222.101.***.***
(IP보기클릭)183.102.***.***
(IP보기클릭)58.237.***.***
(IP보기클릭)124.53.***.***
(IP보기클릭)222.110.***.***
(IP보기클릭)114.205.***.***
개발사 지들이 과거에도 없는 독창적 게임이라고 입터는데 먼 헛소리를 하시지? | 20.06.02 21:37 | | |
(IP보기클릭)222.110.***.***
그러니까 그냥 '과거에서 이것저것 따왔지만 우리가 우리 나름대로 재미를 추구했다' 하고 입털어도 그러려니 할 만한 시대에 왜 라이엇은 자기네 게임이 항상 고유한 무언가인마냥 포장하지 못해 안달이냐는 겁니다. 뭔가 글이 잘못 받아들여진 것 같네요. | 20.06.02 21:41 | | |
(IP보기클릭)221.158.***.***
태생이 도타짭으로 시작해서 열등감 맞는듯 | 20.06.02 21:53 | | |
(IP보기클릭)49.173.***.***
(IP보기클릭)218.148.***.***
(IP보기클릭)116.255.***.***
이미 게르만 닌자 스페인 닌자등이 있었기 때문에.. | 20.06.02 21:09 | | |
(IP보기클릭)122.34.***.***
식민지배를 받았던 국가의 캐릭터를 그 식민지배 했던 국가의 문화로 두른 독창성은 인정할만 합니다. | 20.06.02 21:19 | | |
(IP보기클릭)61.73.***.***
닌자어쌔신이 코리안닌자아님? | 20.06.02 21:28 | | |
(IP보기클릭)218.148.***.***
닌자어쌔신에서 라이조(비)는 한국인이라는 설정이 없었을껄요? | 20.06.02 21:32 | | |
(IP보기클릭)125.190.***.***
(IP보기클릭)14.44.***.***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9.254.***.***
(IP보기클릭)211.105.***.***
(IP보기클릭)121.188.***.***
(IP보기클릭)118.219.***.***
(IP보기클릭)211.211.***.***
(IP보기클릭)58.228.***.***
(IP보기클릭)175.195.***.***
(IP보기클릭)59.23.***.***
리바이벌
헛소리 지껄이는 곳에서 블빠가 왜 나옴. | 20.06.02 21:55 | | |
(IP보기클릭)221.158.***.***
(IP보기클릭)175.207.***.***
(IP보기클릭)59.12.***.***
(IP보기클릭)211.52.***.***
(IP보기클릭)124.63.***.***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237.***.***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2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