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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오버워치 1.44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 후 픽률 및 메타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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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9872 | 댓글수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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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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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탱힐 222고정인데 탱힐 영웅수가 딜러의 절반이니 통계상으로 픽률이 높게나오는게 당연한데 바보인가ㅋㅋㅋㅋ
20.02.19 07:54

(IP보기클릭)27.176.***.***

BEST
딜러가 쎄면 그거때문에 망했다고 하실거잖아요.
20.02.19 06:53

(IP보기클릭)122.46.***.***

BEST
불과 얼마전까지 탱힐 너프만해서 노잼이니 게임이 망한다고 그러더만 이제는 탱힐워치라고 까이네..
20.02.19 07:25

(IP보기클릭)121.157.***.***

BEST
지금 있는 문제는 그냥 영웅 풀이 좁으니까 발생하는 멍청한 문제들 뿐이라서 이 게임은 그냥 지금부터라도 캐릭을 미친듯 찍어내고 그다음 밴픽이건 222건 룰을 개정하면 됨. 물론 그럴 생각과 능력이 있었다면 이미 해결했겠지만.
20.02.19 08:06

(IP보기클릭)121.134.***.***

BEST
시그마 오리사는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네.
20.02.19 07:02

(IP보기클릭)222.97.***.***

시그마 완전 죽었네;
20.02.19 03:39

(IP보기클릭)121.13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086147251
그렇다고 저거 탱힐 너프하면 또 탱힐만 너프한다고 찡찡댈듯 개발사에서 평소에도 픽률높은 탱힐 너프하는 이유가 있는건데 오히려 딜러간 밸런스는 좋은편 | 20.02.19 06:13 | | |

(IP보기클릭)27.176.***.***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086147251
딜러가 쎄면 그거때문에 망했다고 하실거잖아요. | 20.02.19 06:53 | | |

(IP보기클릭)211.36.***.***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086147251
딜탱힐 222고정인데 탱힐 영웅수가 딜러의 절반이니 통계상으로 픽률이 높게나오는게 당연한데 바보인가ㅋㅋㅋㅋ | 20.02.19 07:54 | | |

(IP보기클릭)221.162.***.***

쯔왑
사실상 가불기임.. | 20.02.19 10:53 | | |

(IP보기클릭)14.4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086147251
루리웹-1086147251님// 저표가 뭔지 모르시나본데 탱은 좀 말하기그렇지만 딜러가 그래도 골고루 픽되고있다는게 좋은일같은데요 라인메타일뿐 나머지는 골고루에요 | 20.02.20 12:46 | | |

(IP보기클릭)58.237.***.***

영웅 수도 얼마 안되는 놈들이 밸런스 끝내주네 ㅋㅋㅋㅋㅋㅋㅋ
20.02.19 04:46

(IP보기클릭)121.138.***.***

Rucho
타게임과 다르게 양팀이 중복픽이 가능하니까 미러전이 가능해서 더욱 부곽됨 | 20.02.19 06:12 | | |

(IP보기클릭)121.134.***.***

BEST
시그마 오리사는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네.
20.02.19 07:02

(IP보기클릭)39.7.***.***

leech
방벽들이 너무 약해져서 그나마 위치 변경과 사용이 딜레이기 가장 적고, 자유로운 라인 더 중요해지긴했죠. | 20.02.19 08:50 | | |

(IP보기클릭)122.46.***.***

BEST
불과 얼마전까지 탱힐 너프만해서 노잼이니 게임이 망한다고 그러더만 이제는 탱힐워치라고 까이네..
20.02.19 07:25

(IP보기클릭)211.54.***.***

루리웹-2967865440
ㄹㅇ 어쩌라는건지 ㅋㅋㅋ | 20.02.19 12:55 | | |

(IP보기클릭)121.157.***.***

BEST
지금 있는 문제는 그냥 영웅 풀이 좁으니까 발생하는 멍청한 문제들 뿐이라서 이 게임은 그냥 지금부터라도 캐릭을 미친듯 찍어내고 그다음 밴픽이건 222건 룰을 개정하면 됨. 물론 그럴 생각과 능력이 있었다면 이미 해결했겠지만.
20.02.19 08:06

(IP보기클릭)121.189.***.***

죄수번호-812885249
영웅 출시되는 텀이 과거 기준으로 3~4개월인데 그 속도로는 애초부터 어림도 없었고 메타 고착화가 문제의 본질이면 주기적이고 잦은 밸런스 패치를 했어야 됨 밸패가 자주 이뤄지면 픽률의 변화가 생길 수 밖에 없고 그걸로 해결되지 않는 고정픽들은 밴픽을 활용해서 막을 수 있음 그렇게 하면 한정된 영웅 숫자라도 메타는 강제로 순환될 수 밖에 없고 순환되는 메타의 픽률과 승률은 다시 밸런스 패치의 데이타로 활용되면서 밸런스 패치의 신뢰도와 안정성도 좋아지는 선순환 구조로 이어지게 되는데 블쟈가 할 수 있을까 이걸 | 20.02.19 10:32 | | |

(IP보기클릭)59.6.***.***

데이터가 이상한데?? 픽률보단 조합률 같은거 없나
20.02.19 09:46

(IP보기클릭)121.177.***.***

하도 운영 병맛이라 접은지가 몇달됨
20.02.19 10:26

(IP보기클릭)223.63.***.***

맥메타가 올 줄은 몰랐음.
20.02.19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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