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rtstation.com/artwork/JlK4Vv
Jason Chan - 시니어 컨셉 아티스트
주로 캐릭터 디자인과 3D모델의 캐릭터 피드백/방향에 관여했다고합니다.
출처 링크에서 디자이너의 코멘트(영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lur Studio에서 영상 제작(엘더스크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러브, 데스+ 로봇 등)
럭스 디자인 탐구. 디자인팀은 럭스에게 후드를 주고 싶어했습니다.
후드를 포함시킨 럭스 외형 최종 컨셉
럭스 표정 스케치
럭스의 마법이 발동할 때의 특수 효과 컨셉
마법봉 컨셉들. 아이디어는 럭스가 자신의 마법봉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침입자로부터 마법봉을 얻어야했기때문에 프렐요드인이 쓸법하면서도 럭스와 어울리는 디자인을 원했습니다.
가렌 최종 컨셉
가렌 표정 스케치
데마시아 병사들 컨셉
사일러스 컨셉 탐구. 눈이 있는 환경에 있었기 때문에 사일러스에게 셔츠와 장화를 입히고 싶어했습니다. 이제 좀 따뜻해졌네요.
프렐요드 사일러스 최종 컨셉
사일러스 표정 스케치
프렐요드인 컨셉.
갈리오 최종 컨셉
이즈리얼 최종 컨셉
이즈리얼 표현 스케치
카이사 최종 컨셉
카이사 스케치
공허충 컨셉
공허충 최종 컨셉
케이틀린 탐구. 케이틀린이 이 작품에서 더 진지해진 분위기와 일치시키기위해 업데이트된 모습을 (적용하는 것을) 시도해보고 싶었습니다.
케이틀린이 기본 모습을 완전히 잃어버리지않고 좀 더 보안관 같은 모습을 만들기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봤습니다.
더 많은 케이틀린 디자인. 더 땍띠껄(tactical)한 모습도 디자인해봤습니다.
케이틀린의 라이플 최종 컨셉
케이틀린 최종 컨셉
케이틀린 스케치
바이 컨셉
바이 분석. 바이가 그녀의 커다란 장갑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강화된 특수 복장(exosuit)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바이 최종 컨셉
바이 스케치
우르곳 분석. 우르곳은 기계부품으로인해 분석하기 복잡한 챔피언이었습니다.
우르곳의 고기 분쇄기(meat grinder)의 개방과 발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보여주는 컨셉 아트
우르곳 최종 컨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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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이나 코믹스나 기승전결상 다른 애들은 초반에 두들겨 맞다가 마지막에 반격하는 모습으로 끝을 맺는데 가붕이는 항상 사일러스에게 쳐맞고 퇴장하는걸로 끝이남. 마법은 허용하지 못하는 꼰대에 약골 이미지를 라이엇에서 만들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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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붕이 궁은 가렌이 마법을 쓰는게 아니라 검에 깃들어있던 마력이 가렌도 모르게 방출된다는 설정 가붕이는 지가 마법 쓰는지도 모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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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게이
영상이나 코믹스나 기승전결상 다른 애들은 초반에 두들겨 맞다가 마지막에 반격하는 모습으로 끝을 맺는데 가붕이는 항상 사일러스에게 쳐맞고 퇴장하는걸로 끝이남. 마법은 허용하지 못하는 꼰대에 약골 이미지를 라이엇에서 만들었음 | 20.01.15 13: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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웃긴건 가붕이 궁도 마법아님? ㅠ | 20.01.15 14: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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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게이
가붕이 궁은 가렌이 마법을 쓰는게 아니라 검에 깃들어있던 마력이 가렌도 모르게 방출된다는 설정 가붕이는 지가 마법 쓰는지도 모름 | 20.01.15 14: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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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졸라 거대한 빛의 검을 보고도 그게 마법인지 몰라...? | 20.01.15 18: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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