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루머] 발더스 게이트 3 XPA 추가 예정? [16]


profile_image_default


(5769135)
14 | 16 | 15831 | 비추력 1955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6
1
 댓글


(IP보기클릭)222.102.***.***

BEST
한 번 구매하면 어디서나 플레이 가능. Xbox Play Anywhere 게임은 추가 비용 없이 Xbox 콘솔과 PC, 그리고 지원되는 게이밍 핸드헬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게임패스 추가 아닙니다....
26.06.03 23:22

(IP보기클릭)168.126.***.***

BEST
어디에 그런 내용이 있을까요?
26.06.03 23:22

(IP보기클릭)112.220.***.***

BEST

26.06.03 23:22

(IP보기클릭)27.126.***.***

BEST
Xpa 추가되면 진짜 좋은게 Pc에서 트레이너로 적용시키고 콘솔에서 플레이
26.06.04 00:02

(IP보기클릭)125.180.***.***

헐 귀무자가 게임패스 확정이라고? 데모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기대중인데 대박
26.06.03 23:19

(IP보기클릭)222.102.***.***

BEST
모데카이징
한 번 구매하면 어디서나 플레이 가능. Xbox Play Anywhere 게임은 추가 비용 없이 Xbox 콘솔과 PC, 그리고 지원되는 게이밍 핸드헬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게임패스 추가 아닙니다.... | 26.06.03 23:22 | | |

(IP보기클릭)168.126.***.***

BEST
모데카이징
어디에 그런 내용이 있을까요? | 26.06.03 23:22 | | |

(IP보기클릭)211.112.***.***

모데카이징
ㅋㅋㅋㅌㅋㅋ | 26.06.03 23:30 | | |

(IP보기클릭)125.180.***.***

쇼먼
아 게임패스가 아니라 XPA는 그런거였군요. | 26.06.03 23:39 | | |

(IP보기클릭)112.220.***.***

BEST

26.06.03 23:22

(IP보기클릭)112.220.***.***

당신을 위해
에니웨어.... | 26.06.03 23:25 | | |

(IP보기클릭)125.138.***.***

마참내?!
26.06.03 23:37

(IP보기클릭)211.235.***.***

어제 해보고싶어서 중나에 찾아봤는데
26.06.03 23:58

(IP보기클릭)183.98.***.***

발게3 엑박으로 사두고 아직 손못대고 있었는데 xpa지원하면 pc로 한번 해볼 수 있겠군요. 패드 플레이 어느정도 할만은 한데 인벤 압박이 있는 편이라 그래도 키마가 편하다고 그래서 재밌으면 pc판도 사야하나 했었는데 xpa해주면 정말 좋을듯
26.06.03 23:59

(IP보기클릭)27.126.***.***

BEST
Xpa 추가되면 진짜 좋은게 Pc에서 트레이너로 적용시키고 콘솔에서 플레이
26.06.04 00:02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8651916395
여긴 왜 반대가? | 26.06.04 10:20 | | |

(IP보기클릭)118.235.***.***

죄가 많아서 사과 차원에서라도 팬 서비스 많이 해줘야 함.
26.06.04 00:56

(IP보기클릭)1.237.***.***

Nucker
라리안이? | 26.06.04 10:23 | | |

(IP보기클릭)155.254.***.***

드디어 ㅋㅋㅋ
26.06.04 11:51

(IP보기클릭)61.72.***.***

이번에 KT컨텐츠페이 in100해서 이거저거 40만원 어치 엑박게임 거의 8만원에 살 수 있는데 제발...
26.06.04 16:0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