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are Enix의 새로운 특허는 플레이어가 미래의 타이틀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총기 전투를 개발하는 개발자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Square Enix는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다가오는 타이틀 Outriders와 같은 프로듀서로서 과거에 여러 다른 슈팅 게임에서 작업했지만 메카닉에서 이 혁신이 어떤 게임에 사용 될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혁신 자체는 보다 몰입감있는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는 물리학 기반의 발사체 시스템이 아니라 히트 스캔 시스템에 더 가까운 슈팅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특허 자체의 문구에 따르면 Square Enix 는 조준 커서가 샷이 착륙했다는 최종 결정을 내리게하면 자체적으로 관심이 부족할 수 있음을 다소 알고 있습니다.
액면 그대로의 이 새로운 혁신은 컨트롤러의 플레이어 입력에서 게임으로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의사 결정 시스템입니다. 서버를 통해 전달되는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는 구절은 이 특허가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슈팅 게임과 관련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People Can Fly의 Outriders가 출시되자마자 적용될 수 있지만 특허 출원시기를 고려하면 향후 더 먼 곳을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허의 의도를 암시 할 수있는 일부 언어 외에도 일부 수치는 혁신이 어떤 모습 일지에 대한 심층적인 시각을 제공 할 수있는 소수의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Square Enix는 최종 제품을 완전히 반영하지는 않지만이 촬영 시스템의 레티클의 초기 프로토 타입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Final Fantasy 7에서 Barret Wallace의 조준 및 게임의 전반적인 잠금 표시기와 매우 유사합니다 .
현재로서는 이 새로운 특허의 구체적인 의도가 정확히 무엇인지 정확히 말하기는 조금 이르다. 많은 게임이 소유 및 라이선스를 받은 일련의 메카닉으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Square Enix는 총기 전투를 중심으로 하는 완전히 새로운 타이틀을 준비 할 수도 있고, 단순히 게임에 참여하는 여러 방법 중 하나 일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가 Marvel 's Avengers와 같이 유사한 전투를 가진 여러 게임의 게시자 역할도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플레이어가이 다가오는 혁신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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