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scent를 개발한 스웨덴의 Neon Giant의 공동 설립자의 인터뷰
Tor Frick
"스트레스가 없어졌다고 하진 않겠지만, 다른 언어로된 설명서가 있는 이해하기 어려운 박스가 있는게 있던 옛날 시절이 아니라, 유선 전화로 핫라인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Arcade Berg
"마이크로소프트는 매우 열려있고, 접근하기 용이합니다. Tor는 지금까지 제가 모르는 많은 기기에서 작업을 해왔고, 우리는 서로다른 콘솔 세대가 점점 더 좋아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그들의 기기에서 게임을 만드는데 필요한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준비가 되어있고, 툴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Tor Frick
엑스박스 시리즈 X로의 도약은 엄청납니다. 우리는 몰론 The Ascent를 4K 60프레임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엄청나게 빠릅니다. 하드 드라이브 읽기 속도나 그와 같은 많은 것들이 있죠. 빠른 로딩속도로 마법 같이 튀어나옵니다. 클릭하면, 바로 실행되고, 훨씬 더 빠르게 로딩됩니다.
그려낼 수 있는 거리는 가능한 길어질 것이며, 낮은 해상도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디테일해질 것이므로 디테일의 수준이 올라갑니다.
Arcade Berg
높은 해상도로, 여러분은 벽에 있는 총알 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것들이 우스울정도로 디테일해서, 카메라만 내리면, 바로 동작합니다.
Tor Frick
또한 이 대단한 것들이 점점 더 개발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파워를 사용하고 창의적인 부분에 더 시간을 쏟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모든 것이 동작하고, 창조적인것을 실현하길 원할 뿐입니다. 11명으로 구성된 인디 스튜디오가 20년 전에는 할 수 없었던 것을 하고 있습니다.
The Ascent는 엑스박스 시리즈 X 런칭 타이틀이며, 엑스박스 원과 PC로도 출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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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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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X Series X is co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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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재감 쩌는 우리 필횽 후광효과 땜시 필요가 없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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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마소 PC쪽 행보만 봐도 엄청난 친개발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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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트레이싱 짤 어디갔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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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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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YFOX.
레이트레이싱 짤 어디갔나요 | 20.05.22 09: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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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바나
존재감 쩌는 우리 필횽 후광효과 땜시 필요가 없슴. | 20.05.22 10: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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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이 그냥 하얀데 뭐가 있나요? | 20.05.22 11: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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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X Series X is co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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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마소 PC쪽 행보만 봐도 엄청난 친개발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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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해진 기준에서 개발하는게 개발자 입장에서 좋죠. 드라이버 호환성, 하드웨어 호환성, 각 운영체제 호환성, 심지어 해상도와 기기 스펙에 따른 차이들로 인한 결과물의 차이까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되니까요. 성능 좋은 PC를 보유한 사용자가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하겠나요. 그 소수를 대상으로 최적화 할 수 없는 노릇이고, 일정 기준을 최소 사양으로 잡고 최적화를 해야하는데, 환경이 너무 다양하다보니 이래저래 개빌아니 테스트나 손이 많이 갈 수 밖에 없죠. | 20.05.23 08: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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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도 특정 세대 동안 한 제품만 쓴다면 프로그래머들이 골머리 않을 필요가 없죠. 그래서 pc에서의 최적화는 콘솔보다 뛰어난 스펙에 기대는 비중이 큽니다. | 20.05.23 08: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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