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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AMD. 다이렉트X 레이트레이싱 데모 영상 공개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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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6289 | 댓글수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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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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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IP보기클릭)118.33.***.***

BEST
그건 특정 브랜드 지지자가 자기꺼에서 안돌아가는 기술이라 아득바득 폄하한것.. 이제 돌아가니까 태도 급반전
20.03.20 10:31

(IP보기클릭)110.70.***.***

BEST
분명 이전까지는 눈속임으로 비슷하게 다 된다고 의미없는 기술이라고 까였는데 이렇게 호평이 나오는걸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20.03.20 09:56

(IP보기클릭)49.142.***.***

BEST
이걸 보니까 레이트레이싱의 필요성이 와닿는듯 하네요. 기존 게임 엔진은 반사 표현을 구현하려면 그 면이 어떻게 반사되고 표현될 지 일일히 설정을 해줘야하고, 그게 딱히 리얼하지도 않아서 반사체가 많은 공간을 표현하기 힘든데 레이트레이싱은 그냥 엔진상에서 반사 처리를 다 하니까 반사면이 많고 굴곡이 있더라도 바로 표현이 가능 하네요. 근데 의도적으로 저런 크롬 재질만 사용하는 공간을 만드는 경우는 별로 없을테고, 야간에 자동차 보닛에 비치는 가로등 불빛 같은 표현이 위화감 없이 리얼하게 표현이 가능할 거같네요. 이 외에는 유리문이나 거울 같은데서만 잠깐씩 쓰면 되겠고... 문제는 퍼포먼스인데...
20.03.20 09:04

(IP보기클릭)211.11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쇼통령
?? 뭔상관임 어차피 소니는 자체API로 다 사용가능한 기능인데? | 20.03.20 10:10 | | |

(IP보기클릭)211.11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쇼통령
설마 하드웨어레이트레이싱 가속GPU를 쓰면서, 그 기능 사용할 API도 없을거라 생각하는건지. | 20.03.20 10:10 | | |

(IP보기클릭)118.33.***.***

무한의체력
저런 댓글 쓰는 애들+추천 박는 애들은 그런 지식수준이 안돼요..ㅜㅜ | 20.03.20 11:14 | | |

(IP보기클릭)220.94.***.***

3080Ti 나와도 4K 벤치 1만점 넘을 수 있을까요......
20.03.20 08:45

(IP보기클릭)218.148.***.***

잘 모르는 분야지만 레이싱 게임에서 엄청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부분인가?
20.03.20 08:49

(IP보기클릭)180.233.***.***

놀구름
ㅎㅎㅎ 부장님 개그같네요 | 20.03.20 08:53 | | |

(IP보기클릭)49.142.***.***

루리웹-5143494165
틀린 말은 아니죠;; 레이싱 게임이 반사되는 물체가 가장 많이 나오는 종류의 게임이니까요 | 20.03.20 08:59 | | |

(IP보기클릭)121.135.***.***

Lime Leaf
아....부장님 개그가 아니었군요 | 20.03.20 10:02 | | |

(IP보기클릭)218.148.***.***

루리웹-5143494165
개그가 아니고 진지하게 말한건데 ㅠ 기본적인 광원 효과나 사이드 미러나 룸미러에 비치는 효과 생각해서 말한건데 ㅠㅠ | 20.03.20 11:46 | | |

(IP보기클릭)14.52.***.***

놀구름
앗 ㅎㅎ... 죄송합니다 ㅠ 레이트"레이싱" 이라 레이싱 강조하신줄.... | 20.03.20 11:54 | | |

(IP보기클릭)125.242.***.***

크~~세상 진짜 좋아졌다
20.03.20 08:55

(IP보기클릭)49.142.***.***

BEST
이걸 보니까 레이트레이싱의 필요성이 와닿는듯 하네요. 기존 게임 엔진은 반사 표현을 구현하려면 그 면이 어떻게 반사되고 표현될 지 일일히 설정을 해줘야하고, 그게 딱히 리얼하지도 않아서 반사체가 많은 공간을 표현하기 힘든데 레이트레이싱은 그냥 엔진상에서 반사 처리를 다 하니까 반사면이 많고 굴곡이 있더라도 바로 표현이 가능 하네요. 근데 의도적으로 저런 크롬 재질만 사용하는 공간을 만드는 경우는 별로 없을테고, 야간에 자동차 보닛에 비치는 가로등 불빛 같은 표현이 위화감 없이 리얼하게 표현이 가능할 거같네요. 이 외에는 유리문이나 거울 같은데서만 잠깐씩 쓰면 되겠고... 문제는 퍼포먼스인데...
20.03.20 09:04

(IP보기클릭)110.70.***.***

BEST
Lime Leaf
분명 이전까지는 눈속임으로 비슷하게 다 된다고 의미없는 기술이라고 까였는데 이렇게 호평이 나오는걸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 20.03.20 09:56 | | |

(IP보기클릭)118.33.***.***

BEST
가을출타
그건 특정 브랜드 지지자가 자기꺼에서 안돌아가는 기술이라 아득바득 폄하한것.. 이제 돌아가니까 태도 급반전 | 20.03.20 10:31 | | |

(IP보기클릭)59.2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Qualia.
그때 레이트레이싱 기술이 필요하고 발전에 필수라고 했던 사람이 나임. 그것도 나 혼자였음. 조온나게 까였었음. | 20.03.20 11:21 | | |

(IP보기클릭)121.174.***.***

TopSpoiler
대가리가 깨져도 라데온 이라고 우기던 사람? | 20.03.20 12:41 | | |

(IP보기클릭)110.12.***.***

테크 데모인데도 수수한 느낌이네요 엑스박스때도 그랬고.. 엔비디아꺼보다 약한거 같은데..
20.03.20 09:13

(IP보기클릭)118.235.***.***

개학이다...
엔비디아때는 스타워즈랑 배틀필드,cf같은 자동차 영상을 예시로 들어서 광장히 와닿았는데 요건 그냥 그렇네요 | 20.03.20 09:29 | | |

(IP보기클릭)175.212.***.***

테크데모 좀 아쉬운데.. 레이트레이싱 앞으로 필수라 생각은 하는데 위 데모는 레이트레이싱으로 인한 정말 와닿을만한 느낌은 없는 듯.
20.03.20 09:49

(IP보기클릭)118.33.***.***

테케니스트
90년대 레이트레이싱 수준. 닥치고 뺀질뺀질하게.. | 20.03.20 10:02 | | |

(IP보기클릭)121.141.***.***

영상이 뭔가 CG과 졸작느낌인데... 몰론 졸작이야 프리렌더고 저건 실시간이겟지만 퀄리티가 높지않아서 체감이 확오질 않네요
20.03.20 10:12

(IP보기클릭)103.129.***.***

크롬 도금 떡칠을 해놨네 근데 마지막 장면... 앞에 반사된 거울이 왤케 뿌염?
20.03.20 10:28

(IP보기클릭)39.7.***.***

아도겡
메트리얼 반사되는 정도를 다 메트리얼 설정값으로 변화시킬 수 있음. | 20.03.20 12:40 | | |

(IP보기클릭)211.192.***.***

딱 라데온 스멜 물씬나는 테크데모영상이네요 ㅋㅋ 괴랄한 디자인 센스는 지포스도 한수 접고 들어갔었죠 ㅋㅋㅋ
20.03.20 10:42

(IP보기클릭)106.101.***.***

엔비디아 튜링 데모에 비하면 임팩트가 적은게 아쉽네요
20.03.20 13:04

(IP보기클릭)59.26.***.***

빛 반사는 인상적이긴 한데 그래픽이 구려보여....
20.03.20 16:04

(IP보기클릭)110.70.***.***

죄다 반사면 반사면 반사면인데 그 반사면에 비치는 면을 다 표현하는군요 ㄷㄷㄷ 괴물같은 퍼포먼스네요
20.03.20 16:47

(IP보기클릭)14.37.***.***

;;;;; 대단한걸 못느끼겠음...
20.06.12 1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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