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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3소프트] 퀀텀 씨어리 (QUANTUM THEORY) - 탑 하부 스테이지를 공개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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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2598 | 댓글수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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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위의 스샷 몇 장은 완전 로커스트 궁전을 깔끔하게 청소만 한 것 같네요.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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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판 기어워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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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스샷 공중에 떠있는듯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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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이거는 어째서 초창기에 공개된 스샷보다 게임이 그래픽이 더떨어지나요 'ㅅ'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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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언리얼 엔진 아니라면서요?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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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별 거 아닌 그래픽 님들이 구현해볼래요?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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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이렇게까지 기대가 안 되게 만드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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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오덕스러워서 사야겠음 ㅋㅋㅋ 기여워는 마초스러워서 별로 ㅋㅋㅋ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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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별거 아닌 그래픽 님들이 구현해볼래요?? <-- 진짜 드립도 이런 개드립이 없는대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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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리의3DS// 진짜 공감합니다. 꼭 뭐 비판 하면 " 님이 한번 해보셈.. " 라고 드립치는 사람들 영 꼴불견 ㅡㅡ; 야구 선수 비판 하면 님보다 야구 잘함. 축구 선수 비판 하면 님보다 축구 잘함. 게임 제작자 비판 하면 님보다 게임 잘 만듬.. -_-;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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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입장에서 비판하는 거지 그런식으로 따지면 저 유수의 개발사 직원들 빼놓고는 다 비판도 못하고 버로우 타야되는거지 -_-;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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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무지작정 까는 놈들도 문제.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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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업계사람인데..;; 솔직히 디자인이 너무 구려요;;; 그리고;;;;;;;;;;;;;;;;특이하다는듯이 설명하는 적 노스페라투들.. 패턴을 보면 원거리형, 방어형, 근거리형인데...이런 패턴은 너무 많이 나와서 진부하고 약점이 헤드인 경우가 많다고 특이하다는듯이 설명하는데; 솔직히 헤드가 약점인건 대부분의 게임에서 상식이지 특이점이 아니잖아요; 제가 이 게임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지금까지 본 것 만으로는 정말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아..예전에 SFC용 하멜의바이올린에서 나올법한 헤로인 집어던지기 시스템은 나름 좋네요...하아..............
10.07.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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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임 처음에 게이머즈에 첨봤을때 잼있어보였는대 점점 스샷을보니 관심이 없어지내요
10.07.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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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워랑 비교하실게 아니라 PS3에 이런게임 하나 나와주면 좋은게 아닌가요?
10.07.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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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지 루까성의 법칙이 실제로 일어날거 같은 느낌이..
10.07.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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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lra.//저도 알지만; 헤드가 약점이라고 설명을 하는 것 부터가 뭔가 대단하고 특별하다는다는듯이 느껴져서요 만약에 그렇지 않은 녀석도 있고, 헤드인 녀석도 있고 해서 비율이 비슷비슷하다면 저런 글을 써 넣을 이유도 없죠 "약점이 다양하다"라고 쓰면 더 좋은 특징이 되니까요... 개인적인 생각이였습니다.ㅎㅎ
10.07.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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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테크모 테이스트가 풍겨서 일단 기대중.
10.07.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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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저 그래픽을 구현 할 줄 아는 사람이 여기서 루리웹에서 루까리웹 짓하면서 찌질되며 댓글이나 달고 읽고 있겠나 ㅋ 못하니 단지 고객의 시대입장의 눈라인에서 보는데 ... 글픽이 좀 구린것도 사실이지 머 ㅋㅋ
10.07.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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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양자랑 뭔상관이냐고
10.07.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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