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소프트] 원한다면 PS5 ‘마블 울버린’의 피와 잔혹한 장면을 끌 수 있다 [54]


profile_image_default


(4787218)
18 | 54 | 19614 | 비추력 19409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6.03 21:15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4
1
 댓글


(IP보기클릭)121.175.***.***

BEST
어디 미래에서 온 미래인임? 켜고 끈 차이를 아직 보여준 적도 없는데 현격하다 이런 소릴 하고 있네
26.06.03 21:58

(IP보기클릭)125.242.***.***

BEST
오 이런거 너무 좋음.. 오히려 난 더 잔인한 옵션도 원함 ㅎ
26.06.03 21:18

(IP보기클릭)110.8.***.***

BEST
사지절단 있어요 빠르게 지나가서 못보신듯
26.06.03 21:41

(IP보기클릭)14.5.***.***

BEST
병있으세요?
26.06.03 22:10

(IP보기클릭)14.45.***.***

BEST
애쓴다 엑벌레. 초특급 울트라 슈퍼 대작 기어즈가 공개될거니 너무 발작 안해도 돼
26.06.03 22:15

(IP보기클릭)125.242.***.***

BEST
오 이런거 너무 좋음.. 오히려 난 더 잔인한 옵션도 원함 ㅎ
26.06.03 21:18

(IP보기클릭)112.168.***.***

역시 인섬니악... 최고에요 - _-b
26.06.03 21:19

(IP보기클릭)39.7.***.***

너무 좋다 가족들이랑 같이 할려면 필요하지
26.06.03 21:24

(IP보기클릭)59.22.***.***

더더 잔인하고 잔혹하게 해주세요,
26.06.03 21:26

(IP보기클릭)218.156.***.***

그렇다고 아다만티움 발톱 없애고 주먹으로 때리는 걸로 안할거지?
26.06.03 21:26

(IP보기클릭)221.153.***.***

사지절단도 넣어줘라 저렇게 쑤셔대는데 하나도 안썰리는게
26.06.03 21:30

(IP보기클릭)116.126.***.***

루리웹-6632178466
저도 보면서 피는 팍팍튀는데 사지절단이 없으니 뭔가 더 어색한느낌 | 26.06.03 21:38 | | |

(IP보기클릭)110.8.***.***

BEST
루리웹-6632178466
사지절단 있어요 빠르게 지나가서 못보신듯 | 26.06.03 21:41 | | |

(IP보기클릭)14.45.***.***

루리웹-6632178466
사지 절단 있음. 트레일러에서는 최대한 완화해서 보여주는거 같음 | 26.06.03 22:16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59.27.***.***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V⚔️for Vendetta
모탈컴뱃이래도 믿을듯 ㄷㄷ | 26.06.03 23:17 | | |

(IP보기클릭)211.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V⚔️for Vendetta
빨아도 빨아도 옷에서 피비린내 진동할 듯 | 26.06.04 09:17 | | |

(IP보기클릭)220.94.***.***

박력은 있는데 사지절단 안되니 밋밋 하더라
26.06.03 21:39

(IP보기클릭)61.76.***.***

칼쑤마졍이
다리 잘리는거 못보신듯 뭐 기계다리이긴 하지만 | 26.06.03 22:17 | | |

(IP보기클릭)220.80.***.***

칼쑤마졍이
다리에 팔뚝 날아가던데요 빠르게 스쳐가기는 하는데 있긴합니다ㅎㅎ 이게 울버린이지 하고 봤어요 | 26.06.03 23:09 | | |

(IP보기클릭)118.128.***.***

칼쑤마졍이
눈을 크게 떠봐요! | 26.06.04 02:57 | | |

(IP보기클릭)203.149.***.***


울버린 게임 나오는것 예전 이 게임이 기억나네
26.06.03 21:40

(IP보기클릭)1.224.***.***

게등위가 어떻게 받아드릴까? 엄청 기대되는 게임인데..
26.06.03 21:42

(IP보기클릭)211.250.***.***

거상과완다
우리나라는 사지절단쪽은 생각보다 관대합니다. | 26.06.03 21:45 | | |

(IP보기클릭)14.45.***.***

거상과완다
우리나라는 잔혹표현에 대해서는 북미보다 조금 엄격한 정도입니다. 울버린정도의 수위는 통과가 됩니다. 다만 사행성,도박에 관해서는 엄격한 편이죠. 드퀘에 수록된 빠징고만으로 성인등급을 매겼죠 | 26.06.03 22:22 | | |

(IP보기클릭)1.225.***.***

거짓부렁
하지만 모탈컴뱃은.... | 26.06.03 22:23 | | |

(IP보기클릭)211.250.***.***

giorico™
그건 사실....거의 해부도 수준으로 작살을 내놓으니 못나올만 하죠 ㅠ | 26.06.03 22:24 | | |

(IP보기클릭)1.225.***.***

거짓부렁
그래서 전 어쩔수없이 북미판으로 모으고있습니다.. | 26.06.03 22:25 | | |

(IP보기클릭)116.42.***.***

giorico™
갸는 좀 그렇잖아요;;;;; 사지 절단이 아니라 전신 해부잖.. | 26.06.03 22:35 | | |

(IP보기클릭)1.225.***.***

도담도담ㅤ
그렇죠..발매불가 인정합니다...너무 잔인하긴합니다.. | 26.06.03 22:43 | | |

(IP보기클릭)210.219.***.***

거상과완다
우리나라 폭력성은 오히려 일본보다도 관대함, 도박에만 엄격하고,, | 26.06.04 06:42 | | |

(IP보기클릭)211.37.***.***

거상과완다
영화계 때문인지 폭력 잔인한건 엄청 풀어주면서 선정적인건 중국과 함께 세계 탑으로 규제함 | 26.06.04 14:58 | | |

(IP보기클릭)118.235.***.***

진 그레이 성형은 on off 못하나
26.06.03 21:42

(IP보기클릭)211.186.***.***

위쳐마냥 신체 잘리면 더 좋았겠지만 나름 타협을 한건가
26.06.03 21:43

(IP보기클릭)118.235.***.***

팬스가
신체 절단 있습니다 | 26.06.04 11:14 | | |

(IP보기클릭)124.5.***.***

울버린은 이맛이지
26.06.03 21:4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울버린은 비제이 방송이 어려울 듯. 켜고 끄는 차이가 현격하네요.
26.06.03 21:51

(IP보기클릭)121.175.***.***

BEST
Nucker
어디 미래에서 온 미래인임? 켜고 끈 차이를 아직 보여준 적도 없는데 현격하다 이런 소릴 하고 있네 | 26.06.03 21:58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8715889028
ㅋㅋㅋㅋ ㄹㅇ | 26.06.03 22:04 |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8715889028
미래인?!!! 주식 알려주고가 적금 마통 다끌어다 산다!! | 26.06.03 22:07 | | |

(IP보기클릭)14.45.***.***

BEST
Nucker
애쓴다 엑벌레. 초특급 울트라 슈퍼 대작 기어즈가 공개될거니 너무 발작 안해도 돼 | 26.06.03 22:15 | | |

(IP보기클릭)118.235.***.***

문화충격
미래에서 왔는데 나만 살 거임. | 26.06.04 01:32 | | |

(IP보기클릭)112.162.***.***

좀 더 원해요
26.06.03 21:53

(IP보기클릭)110.13.***.***

그치만 울버린에서 사지절단과 유혈사태를 빼버리면 남는게 없는걸...
26.06.03 21:57

(IP보기클릭)115.138.***.***

수위 낮추는 옵션 좋아요
26.06.03 21:59

(IP보기클릭)14.6.***.***

화끈해서 좋았음
26.06.03 22:04

(IP보기클릭)222.104.***.***

선택지를 주는건 좋은거지
26.06.03 22:06

(IP보기클릭)211.197.***.***

어차피 청불로 가는거 화끈하게 갑시다
26.06.03 22:08

(IP보기클릭)118.235.***.***

모탈컴뱃이랑 다를게없네 ㅋㅋ 피시로도 못하는거 꾸준히 심의 신고나 넣자
26.06.03 22:09

(IP보기클릭)14.5.***.***

BEST
루리웹-6870726488
병있으세요? | 26.06.03 22:10 | | |

(IP보기클릭)14.45.***.***

루리웹-6870726488
모탈컴뱃 안해보셨나? 그냥 페이탈리티(처형기) 수위가 차원이 다름. 우리나라뿐만이 아니고 많은 나라에서 발매가 중지됐음. 조금 약한 예로 데드 스페이스가 있는데 이게임 또한 발매중지 국가가 상당히 많은데 우리나라는 통과됐음. ㅎ | 26.06.03 22:28 | | |

(IP보기클릭)218.38.***.***

루리웹-6870726488
하휴...나가서 일하면 매번 겨우 100먼원이라는 그 게임기랑 게임도 구입 가능함 나가서 일하셈 | 26.06.04 00:33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6870726488
힘내라....화이팅 | 26.06.04 17:21 | | |

(IP보기클릭)115.21.***.***

한국 게등위는 폭력에는 관대 성적인거에 엄청 민감
26.06.03 22:17

(IP보기클릭)14.58.***.***

no_more
도박에도 엄청 엄격하죠 이건 이유가 있었으니까;; | 26.06.03 22:19 | | |

(IP보기클릭)211.107.***.***

너무잔인하긴하던데 고어한거싫어서 끄고할듯. .
26.06.03 22:52

(IP보기클릭)221.155.***.***

기본 묘사가 너무 잔인해서 불쾌할 정도다보니 수위낮추는 옵션 켜면 묘사가 어떻게 되는지 보고 할지말지 정할듯
26.06.03 22:57

(IP보기클릭)121.138.***.***

부족하다,,,,더더 갈기갈기 찧어발려 버려야한드아 그게 X맨!!
26.06.03 23:02

(IP보기클릭)58.232.***.***

일본은 강제로 꺼진 채로 출시되겠네 ㅋㅋ
26.06.03 23:04

(IP보기클릭)49.163.***.***

이게 맞지 디폴트는 놔두고 불편한사람만 끄게 만드는 서로 좋잖아
26.06.03 23:5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