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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5소프트] '고스트 오브 요테이'의 전투, 무기 전환으로 더욱 깊어졌다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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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수정 시간: 25.07.18 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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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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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밖에 없는거보다야 선택지 있는게 낫지 그리고 특정 적 마다 공략하기 쉬운 자세(무기)가 있어서 번갈아 쓰게됨
25.07.18 07:39

(IP보기클릭)11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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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이나 적마다 유리한 자세가 데미지가 더 높거나 여러가지로 유리한데 한가지 자세로만 쭉 했다?? 안좋게 말하면 반쪽짜리 전투한거고 좋게 말하면 대단하다
25.07.18 08:42

(IP보기클릭)222.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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쭉 읽어보니 신경 많이 썼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 10월 언제오냐; 빨리 해보고 싶다
25.07.18 07:35

(IP보기클릭)58.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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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생각 하긴함 ㅇㅇ 전작의 스탠스 시스템을 무기변경으로 옮겼구나 싶었음. 외형은 크게 변하겠지만 시스템의 의도는 거의 동일한게 아닐까 싶음
25.07.18 10:49

(IP보기클릭)118.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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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대전을 완벽 쳐내기, 회피로만 해도 사실 자세 변경이 굳이 필요하진 않죠. 다만 그럴 경우 본인 스스로 플레이의 다양성을 묶어 버리는거라 재미가 반감되겠지만요. 저렇게 플레이 못하는건 또 아니라서.
25.07.18 10:50

(IP보기클릭)223.39.***.***

멀티소식도좀 줘 ㅜㅜ 고오쓰쑬잼이지만 멀티가 개꿀잼 아직도하고있음
25.07.18 03:38

(IP보기클릭)210.101.***.***

무기 종류 자세 종류 가 많아도 대부분 쓰는것만 쓰지않나?
25.07.18 07:20

(IP보기클릭)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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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키히로
1개밖에 없는거보다야 선택지 있는게 낫지 그리고 특정 적 마다 공략하기 쉬운 자세(무기)가 있어서 번갈아 쓰게됨 | 25.07.18 07:39 | | |

(IP보기클릭)118.39.***.***

BEST
야키히로
상황이나 적마다 유리한 자세가 데미지가 더 높거나 여러가지로 유리한데 한가지 자세로만 쭉 했다?? 안좋게 말하면 반쪽짜리 전투한거고 좋게 말하면 대단하다 | 25.07.18 08:42 | | |

(IP보기클릭)115.23.***.***

야키히로
고오쓰 초반엔 그런 경향이 있었는데 후반엔 한 자세로하면 공략이 힘들어서 결국 다른 자세 다 익히게 되던데;; | 25.07.18 09:32 | | |

(IP보기클릭)58.150.***.***

야키히로
전투 메카닉 설계가 상대에 따라 자세를 바꿔서 싸우는걸로 알고 있는데 대단하시네여 | 25.07.18 10:00 | | |

(IP보기클릭)175.196.***.***

야키히로
난이도 쉬움으로 한듯 보통으로만 올려도 안 맞는 자세면 잡병도 공략 힘듬 아님 전투할 때마다 연기탄 썼거나 | 25.07.18 10:31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메가네
모든 대전을 완벽 쳐내기, 회피로만 해도 사실 자세 변경이 굳이 필요하진 않죠. 다만 그럴 경우 본인 스스로 플레이의 다양성을 묶어 버리는거라 재미가 반감되겠지만요. 저렇게 플레이 못하는건 또 아니라서. | 25.07.18 10:50 | | |

(IP보기클릭)27.255.***.***

메가네
최고 난이도 모든 무기, 전설모드 까지 다 클리어 했지만 방패병, 창병 상대 할때 유리하다 정도지 패링과 회피 이 두개로 먹는 게임이라 컨셉잡고 풍검, 월검 자세 바꾸며 뎀딜이나 자세 무너뜨리는 용도이지 일정난이도 이상 되면 무조건 패링+회피 가 주된 방식이라서 큰 의미가 있지는 않음 오히려 난이도를 올리면 더더욱 패링+회피 무조건임 | 25.07.18 12:28 | | |

(IP보기클릭)218.51.***.***

엑스터시83
방패에 강한 자세가 벨런스가 좋아서 충격 높이는 세팅하고 이것만 써도 생각보다 쉽게 클리어했음 모아공격이 빠른 다단히트라 창이든 검이든 대충은 이겨먹던데 | 25.07.18 14:33 | | |

(IP보기클릭)222.109.***.***

BEST
쭉 읽어보니 신경 많이 썼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 10월 언제오냐; 빨리 해보고 싶다
25.07.18 07:35

(IP보기클릭)14.5.***.***

인왕 같은 건가 상중하 자세별로 모션이 달라지는
25.07.18 08:05

(IP보기클릭)39.7.***.***

자세 대신 무기로 적 대응이 바뀌었나보네 으... 기대된다
25.07.18 08:07

(IP보기클릭)112.170.***.***

자세 시스템은 좀 맘에 안들긴 했었어
25.07.18 09:39

(IP보기클릭)106.101.***.***

사실상 자세시스템하고 크게 다를게 없어보이는데
25.07.18 09:44

(IP보기클릭)118.235.***.***

진화하자
카타나 하나에서 이도,사슬낫,창,대태도가 추가된건데 다를게 없어보인다닠ㅋ 고오쓰 안해봤으면 차이 없어보일수도 | 25.07.18 09:51 | | |

(IP보기클릭)106.101.***.***

초코휘낭시에
해봤으니까 차이가 별로 없어보이죠 ㅋ 인터뷰에서도 기본적인 가위바위보틀이고 시각적 풍성함을 위해서라는데 못 보셨나 ㅋ | 25.07.18 10:23 | | |

(IP보기클릭)175.196.***.***

진화하자
칼 모션과 다른 무기의 모션이 같게 보이면 님처럼 그럴 수도 있을듯 ㅋㅋ | 25.07.18 10:32 | | |

(IP보기클릭)58.121.***.***

BEST
진화하자
저도 이생각 하긴함 ㅇㅇ 전작의 스탠스 시스템을 무기변경으로 옮겼구나 싶었음. 외형은 크게 변하겠지만 시스템의 의도는 거의 동일한게 아닐까 싶음 | 25.07.18 10:49 | | |

(IP보기클릭)211.215.***.***

어크섀도우도 영구소장 불가설 때문에 이걸 소장해야할듯
25.07.18 09:50

(IP보기클릭)210.103.***.***

자세시스템은 뭔가 모션만 다르고 결국 똑같은 한손검술이라 단조로운 면이 있었는데 이번엔 다르려나요.
25.07.18 09:51

(IP보기클릭)223.38.***.***

고오쓰할때 무한 천상타 셋팅하니까 전투가 재미없어졌는데 요테이는 전투에 목 마를 일 없길
25.07.18 09:51

(IP보기클릭)14.41.***.***

미르알
어떤 게임이든 한가지 기술세팅 하면 금방 질려요 어크 섀도우도 무한발도 세팅 하니까 OP급인데 금방 질리던 | 25.07.18 10:02 | | |

(IP보기클릭)219.100.***.***

미르알
본인이 재미없게 셋팅했는데 게임이 뭘 더해줘야함 | 25.07.18 11:38 | | |

(IP보기클릭)112.216.***.***

미르알
그럼 천상타를 안쓰면 되죠. | 25.07.18 11:54 | | |

(IP보기클릭)112.168.***.***

갓옵워의 무기 여러개, 인왕의 자세 이런 거 불혼데
25.07.18 10:54

(IP보기클릭)39.7.***.***

루리웹-6452
기사에 보니까 한가지 무기로도 클리어 하는데 무리가 없다고 하네요, | 25.07.18 12:08 | | |

(IP보기클릭)106.101.***.***

PC판은 2년은 기다려야 할테니 일단 플스판 사야지
25.07.18 11:53

(IP보기클릭)182.226.***.***

고오쓰 무기가 한개라서 조금아쉬웠는데 무기여러개 생겨서 좋네요
25.07.18 12:08

(IP보기클릭)211.226.***.***

전작에선 강공 꾹 누르면 돌려차기로 날려버려서 빨리 달려가 원킬 할수 있던게 너무 편해서 후반부엔 거의 이것만 쓴듯..
25.07.18 12:2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1.147.***.***

사슬낫 기대 중
25.07.18 12:34

(IP보기클릭)1.232.***.***

한무선생님

이거요? | 25.07.18 13:37 | | |

(IP보기클릭)218.51.***.***

타마요리 복장인가 그거입고 활만 쏘니까 매우쉽게 일당백 삽가능 이었는데 보스전엔 기모은걸로 천상타같은걸로 끝내고
25.07.18 14:37

(IP보기클릭)211.105.***.***

요테이... 예정...? 스케쥴은 해변에서 죽었습니다!!!
25.07.18 16:24

(IP보기클릭)220.122.***.***

여주인공이 나온다면....얼굴 좀 빻게 나오지 말아줘....
25.07.18 1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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