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리뷰] [MULTI] 자레코 최후의 명ㅈ…괜찮은 RPG, 와이즈맨즈 월드 리트라이 [26]


profile_image


(4993694)
43 | 26 | 100930 | 비추력 37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6
1
 댓글


(IP보기클릭)121.169.***.***

BEST

자레코하면 은하임협전이 생각나네요
26.03.20 19:19

(IP보기클릭)222.104.***.***

BEST

명ㅈ
26.03.18 17:56

(IP보기클릭)118.216.***.***

BEST
아 ........ 아무도모릅니다. 정말로;;
26.03.19 13:54

(IP보기클릭)118.216.***.***

BEST
일판 플스4 에 트로피 획득률 0%를 자랑하죠 (있긴 한데 치트로 딴 거라고 다들 확신함) 아마 방법을 알아내고 웹에 올리시면 무한한 악수 요청을 받으실 겁니다;;
26.03.19 13:55

(IP보기클릭)14.51.***.***

BEST
전 시티커넥션이랑 게임천국 그리고 역시나 스치파이가 생각나네요. 자레코는 진짜 예전부터 캐릭터들 일러스트 같은것도 정성들이며 은근 캐릭터성을 강조하던 게임회사였는데 문제는 게임을 잘 못만들면서 이런저런 장르는 다 찔러봐서 게임들이 좀 다 애매했던게 안타까웠죠.
26.03.22 02:26

(IP보기클릭)115.23.***.***

옥토제로 끝내고 해볼까 해서 찜은 해뒀는데 평이 그럭저럭이네요... 뭔가 백영웅전 비슷할것같은데 이걸 찍먹을 해볼지 말지 고민되네요
26.03.18 16:39

(IP보기클릭)222.104.***.***

BEST

명ㅈ
26.03.18 17:56

(IP보기클릭)121.142.***.***

 이모씨 

지금은 이렇게 뜨네 ㅎㅎ | 26.03.20 17:36 | |

(IP보기클릭)110.46.***.***

구라비티
26.03.18 18:21

(IP보기클릭)59.16.***.***

옛날 게임 요즘 하면 딱 저 편의성이 문제가 많던데 그걸 개선 안했네
26.03.18 19:26

(IP보기클릭)118.235.***.***

갑자기 출시한다고 정보 떠서 관심 갖게된 게임이었는데 한 번 해봐야겠네요.
26.03.18 19:28

(IP보기클릭)1.254.***.***

편의성 개판이라고 난린데..리뷰한다면서 그 내용은 빠뜨렸네?
26.03.19 09:09

(IP보기클릭)106.101.***.***

이거 플스판으로 엔딩봤는데 대마법 3종 무한의 치유 어쩌구 가호 저쩌구 맹격 이거 사용하는 방법을 도통 모르겠슴.... 아시는분 제발 힌트라도
26.03.19 09:22

(IP보기클릭)118.216.***.***

BEST
ペコしん
아 ........ 아무도모릅니다. 정말로;; | 26.03.19 13:54 | |

(IP보기클릭)118.216.***.***

BEST
ペコしん
일판 플스4 에 트로피 획득률 0%를 자랑하죠 (있긴 한데 치트로 딴 거라고 다들 확신함) 아마 방법을 알아내고 웹에 올리시면 무한한 악수 요청을 받으실 겁니다;; | 26.03.19 13:55 | |

(IP보기클릭)121.169.***.***

BEST

자레코하면 은하임협전이 생각나네요
26.03.20 19:19

(IP보기클릭)14.51.***.***

BEST
unotme
전 시티커넥션이랑 게임천국 그리고 역시나 스치파이가 생각나네요. 자레코는 진짜 예전부터 캐릭터들 일러스트 같은것도 정성들이며 은근 캐릭터성을 강조하던 게임회사였는데 문제는 게임을 잘 못만들면서 이런저런 장르는 다 찔러봐서 게임들이 좀 다 애매했던게 안타까웠죠. | 26.03.22 02:26 | |

(IP보기클릭)211.234.***.***

unotme
저는 모모코120% | 26.03.23 08:06 | |

(IP보기클릭)14.79.***.***

unotme
필드컴뱃, 포메이션Z도 자레코 게임이네요. | 26.03.30 20:18 | |

(IP보기클릭)113.30.***.***

unotme
어디서 많이 본 이름과 얼굴들이 ㅋㅋㅋㅋㅋ | 26.04.19 10:02 | |

(IP보기클릭)210.117.***.***

고운마음
이게 재들이 돈이 되서 시작한 애들이라 자신들이 만들 능력이 부족하고 좋은 외주파트너 만나서 잘 나가던 애들인데 그 외주랑 멀어지니 회사가 힘들어진... 그러는중에 일본 버블이며 머며 사건도 다 터지고 wii 시절엔 대놓고 이게 쿠소겜이지 머가 쿠소겜이냐고 사장이 말했으니 | 26.04.27 16:08 | |

(IP보기클릭)175.206.***.***

자레코라고 하니까 갑자기 흥미가 생기네 ㅎㅎ
26.04.01 18:26

(IP보기클릭)118.223.***.***


시계방향 순서 12시 :닌자자자마루군 - 시티커넥션 - ??? - 사이킥 5 - 마계전설 - 은하임협전 - 카멜레온 - ??? - 모모코120% - 부타상 3시 방향 노란머리 여자캐릭터랑 , 8시 방향 스키 활강 점프 하는 게임 뭔지 아시는분?
26.04.17 09:29

(IP보기클릭)115.94.***.***

Ruliweb 파이양
3시 게임은 Blue Print 8시 스키 게임은 Parallel Turn 입니다! | 26.04.17 13:43 | |

(IP보기클릭)118.223.***.***

StaccatoGreen
감사합니다 | 26.04.17 15:22 | |

(IP보기클릭)211.235.***.***

리 트라이라니.. -0-
26.04.17 10:21

(IP보기클릭)112.153.***.***

자레코하니까 어렸을때 했던 러싱비트 란이 생각나는군요
26.04.17 22:25

(IP보기클릭)180.231.***.***

한소림
최근 후속작이 나왔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쿠소게 입니다. | 26.05.02 01:06 | |

(IP보기클릭)58.77.***.***

그라비티?..!
26.04.19 20:30

(IP보기클릭)210.179.***.***

루나 실버스타 스토리 미만 잡
26.04.22 09:26

(IP보기클릭)180.231.***.***

갈맥싸쓰
그건 게임아츠. 자레코와 아무 관계없음. | 26.05.02 01:0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