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b2c8\ucf00","rank":4},{"keyword":"\uc18c\uc8042","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3},{"keyword":"\uac80\uc5f4","rank":3},{"keyword":"\ubc84\ud29c\ubc84","rank":-3},{"keyword":"\uc8fc\uc2dd","rank":0},{"keyword":"\ud55c\uc694\uc77c","rank":-2},{"keyword":"\uc18c\uc804","rank":0},{"keyword":"\ub9d0\ub538","rank":6},{"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d3ec\ucf13\ubaac","rank":7},{"keyword":"\uc6d0\ud53c\uc2a4","rank":"new"},{"keyword":"\uc6cc\ud574\uba38","rank":"new"},{"keyword":"\uba54\uc774\ud50c","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864","rank":"new"},{"keyword":"\ucd95\uad6c","rank":"new"},{"keyword":"\ub358\ud30c","rank":-2}]
(IP보기클릭)175.206.***.***
이런건 전통 좀 지키지 말라고 좀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9.199.***.***
와 천솜향 겁나 올만에 게임툰 그렸네
(IP보기클릭)119.199.***.***
사쿠나 저거 여기서도 ㅋㅋㅋㅋ
(IP보기클릭)222.96.***.***
사쿠나는 여기서도 농사를 ㅋㅋㅋ
(IP보기클릭)58.29.***.***
누구보다 논리정연한 이유에 히틀러 짝부랄을 탁치게 만드는...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119.199.***.***
사쿠나 저거 여기서도 ㅋㅋㅋㅋ
(IP보기클릭)222.96.***.***
사쿠나는 여기서도 농사를 ㅋㅋㅋ
(IP보기클릭)119.199.***.***
와 천솜향 겁나 올만에 게임툰 그렸네
(IP보기클릭)114.129.***.***
헑.. 저는 이 댓글을 보기 전까지, 인행시 나오는 그게 천솜향님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가끔씩 나오는 이 그림체가, 천솜향님께서 바쁘셔서? 딴 분이 땜빵하시는 거라고 생각했네요.. | 26.03.09 08:27 | |
(IP보기클릭)118.217.***.***
(IP보기클릭)175.206.***.***
이런건 전통 좀 지키지 말라고 좀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59.21.***.***
이 시리즈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 '결혼 못 하는 버그' | 26.03.09 15:54 | |
(IP보기클릭)222.112.***.***
작가님의 신부 후보는 이 아이려나...
(IP보기클릭)118.235.***.***
이쁘자나! | 26.03.09 11:59 | |
(IP보기클릭)211.235.***.***
본체 여우도 이뻐! | 26.03.09 18:23 | |
(IP보기클릭)58.234.***.***
(IP보기클릭)58.29.***.***
누구보다 논리정연한 이유에 히틀러 짝부랄을 탁치게 만드는...
(IP보기클릭)58.120.***.***
참고로 순무의 겨울은 1차부터 시작한 유서깊은 전통이다 | 26.03.09 10:05 | |
(IP보기클릭)221.165.***.***
근데 순무들 디자인이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ㅋㅋㅋㅋ | 26.03.09 12:28 | |
(IP보기클릭)58.150.***.***
저 파뭍힌 귀는 사사님인가 | 26.03.09 12:58 | |
(IP보기클릭)118.235.***.***
이 논리를 빌헬름 2세가 좋아합니다. | 26.03.09 16:00 | |
(IP보기클릭)58.239.***.***
(IP보기클릭)124.59.***.***
농사가 메인이고 전투는 뒷전인 취향의 유저에겐 어떨까 싶군요.
(IP보기클릭)220.124.***.***
이번작은 농사기능이 대폭 간략화 축소 되었습니다 하기싫으면 방치해둬도 될정도.. | 26.03.09 16:16 | |
(IP보기클릭)124.59.***.***
아쉽군요... | 26.03.10 05:22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59.11.***.***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59.11.***.***
밭에 사사님이랑 토끼풀도 있었네ㅋㅋ | 26.03.09 11:54 | |
(IP보기클릭)125.141.***.***
아 어디서 봤나했더니 사사님 팬캐릭이었구나 ㅋㅋㅋㅋㅋ | 26.03.09 12:24 | |
(IP보기클릭)1.224.***.***
(IP보기클릭)119.20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0.124.***.***
(IP보기클릭)59.1.***.***
(IP보기클릭)118.4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8.126.***.***
(IP보기클릭)113.30.***.***
(IP보기클릭)61.79.***.***
저 파란귀 설마 그 술토끼 님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