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툰] 농사보단 역시 미연시! 용의 나라 룬 팩토리 [35]


profile_image_default


(5352811)
200 | 35 | 63683 | 비추력 1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5
1
 댓글


(IP보기클릭)175.206.***.***

BEST

이런건 전통 좀 지키지 말라고 좀 ㅋㅋㅋㅋㅋ
26.03.08 07:32

(IP보기클릭)119.199.***.***

BEST
와 천솜향 겁나 올만에 게임툰 그렸네
26.03.08 01:58

(IP보기클릭)119.199.***.***

BEST
사쿠나 저거 여기서도 ㅋㅋㅋㅋ
26.03.08 00:53

(IP보기클릭)222.96.***.***

BEST
사쿠나는 여기서도 농사를 ㅋㅋㅋ
26.03.08 01:05

(IP보기클릭)58.29.***.***

BEST

누구보다 논리정연한 이유에 히틀러 짝부랄을 탁치게 만드는...
26.03.08 23:19

(IP보기클릭)211.226.***.***

사쿠라히메가 무료라니!
26.03.07 22:54

(IP보기클릭)119.199.***.***

BEST
사쿠나 저거 여기서도 ㅋㅋㅋㅋ
26.03.08 00:53

(IP보기클릭)222.96.***.***

BEST
사쿠나는 여기서도 농사를 ㅋㅋㅋ
26.03.08 01:05

(IP보기클릭)119.199.***.***

BEST
와 천솜향 겁나 올만에 게임툰 그렸네
26.03.08 01:58

(IP보기클릭)114.129.***.***

Killdakilla
헑.. 저는 이 댓글을 보기 전까지, 인행시 나오는 그게 천솜향님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가끔씩 나오는 이 그림체가, 천솜향님께서 바쁘셔서? 딴 분이 땜빵하시는 거라고 생각했네요.. | 26.03.09 08:27 | |

(IP보기클릭)118.217.***.***

룬팩시리즈... 공략불가 히로인...윽 머리가
26.03.08 03:22

(IP보기클릭)175.206.***.***

BEST

이런건 전통 좀 지키지 말라고 좀 ㅋㅋㅋㅋㅋ
26.03.08 07:32

(IP보기클릭)59.21.***.***

알뭐시기
이 시리즈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 '결혼 못 하는 버그' | 26.03.09 15:54 | |

(IP보기클릭)222.112.***.***


작가님의 신부 후보는 이 아이려나...
26.03.08 11:45

(IP보기클릭)118.235.***.***

calmlake
이쁘자나! | 26.03.09 11:59 | |

(IP보기클릭)211.235.***.***

calmlake
본체 여우도 이뻐! | 26.03.09 18:23 | |

(IP보기클릭)58.234.***.***

우우우 쌀쌀쌀!
26.03.08 20:51

(IP보기클릭)58.29.***.***

BEST

누구보다 논리정연한 이유에 히틀러 짝부랄을 탁치게 만드는...
26.03.08 23:19

(IP보기클릭)58.120.***.***

루리웹-2245245477
참고로 순무의 겨울은 1차부터 시작한 유서깊은 전통이다 | 26.03.09 10:05 | |

(IP보기클릭)221.165.***.***

루리웹-2245245477
근데 순무들 디자인이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ㅋㅋㅋㅋ | 26.03.09 12:28 | |

(IP보기클릭)58.150.***.***

루리웹-2245245477
저 파뭍힌 귀는 사사님인가 | 26.03.09 12:58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2245245477
이 논리를 빌헬름 2세가 좋아합니다. | 26.03.09 16:00 | |

(IP보기클릭)58.239.***.***

사쿠나에 사사님까지 ㅋㅋ
26.03.09 00:40

(IP보기클릭)124.59.***.***


농사가 메인이고 전투는 뒷전인 취향의 유저에겐 어떨까 싶군요.
26.03.09 03:01

(IP보기클릭)220.124.***.***

뷰너맨
이번작은 농사기능이 대폭 간략화 축소 되었습니다 하기싫으면 방치해둬도 될정도.. | 26.03.09 16:16 | |

(IP보기클릭)124.59.***.***

스즈하라 루루

아쉽군요... | 26.03.10 05:22 | |

(IP보기클릭)211.234.***.***

무려 5개월만~ 짤리신줄~ㅋㅋ
26.03.09 09:32

(IP보기클릭)59.11.***.***


ㅋㅋㅋㅋㅋ
26.03.09 11:49

(IP보기클릭)59.11.***.***

Blue_Mouse
밭에 사사님이랑 토끼풀도 있었네ㅋㅋ | 26.03.09 11:54 | |

(IP보기클릭)125.141.***.***

Blue_Mouse
아 어디서 봤나했더니 사사님 팬캐릭이었구나 ㅋㅋㅋㅋㅋ | 26.03.09 12:24 | |

(IP보기클릭)1.224.***.***

ㅋㅋㅋ 100시간째 하는중 꿀잼
26.03.09 12:41

(IP보기클릭)119.204.***.***

남캐 공략은 뭐얔ㅋㅋㅋㅋ
26.03.09 15:38

(IP보기클릭)118.235.***.***

사쿠나히메 ㅋㅋㅋ
26.03.09 15:59

(IP보기클릭)220.124.***.***

천솜씨가 룬팩 만화 그릴거라기 믿고있었습니다 게임 너무 재밌게 잘즐겼음 캐릭터들도 잘뽑았어서 애들 티키타카가 즐겁던
26.03.09 16:03

(IP보기클릭)59.1.***.***

26.03.09 23:0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47.***.***

제작사: DLC로 남캐, 여캐 묶어서 파는 게 아니라 1개 가격으로 1+1해주는 거라구욧!ㅋ
26.03.10 23:08

(IP보기클릭)118.235.***.***

수상한 퍼리가.
26.03.12 07:56

(IP보기클릭)58.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3.28 22:15

(IP보기클릭)113.30.***.***

역시 갈색피부 여캐가 짱이야....!
26.03.29 20:24

(IP보기클릭)61.79.***.***


저 파란귀 설마 그 술토끼 님인가??
26.04.07 20:4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