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리뷰] [MULTI] 낡음과 익숙함 속에서 폭발적 각별함이 터지다, 드래곤소드 [27]


profile_image_default


(5309633)
24 | 27 | 54125 | 비추력 1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7
1
 댓글


(IP보기클릭)119.199.***.***

BEST
생각보다 호평이 많은 리뷰네요 ㄷㄷ
26.01.26 21:09

(IP보기클릭)58.121.***.***

BEST
애네는 아이피 가져다 만들었으면 대박났을 거란 생각을 지울 수가 없네
26.01.26 17:57

(IP보기클릭)59.22.***.***

BEST
야숨짭 ㅉㄲ겜이 뻗대네 ㅋㅋㅋㅋ
26.01.26 19:42

(IP보기클릭)1.246.***.***

BEST
전 그나마 쉽고 빠르게 전개되서 좋았음 명방하고 해서 그런가
26.01.27 09:14

(IP보기클릭)61.40.***.***

BEST

여기 드래곤네스트라고 오타남ㅋㅋ 근데 워낙 드래곤네스트의 냄새가 많이 나서 헷갈린만두
26.01.27 12:10

(IP보기클릭)58.121.***.***

BEST
애네는 아이피 가져다 만들었으면 대박났을 거란 생각을 지울 수가 없네
26.01.26 17:57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59.22.***.***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2187157322
야숨짭 ㅉㄲ겜이 뻗대네 ㅋㅋㅋㅋ | 26.01.26 19:42 | |

(IP보기클릭)119.199.***.***

BEST
생각보다 호평이 많은 리뷰네요 ㄷㄷ
26.01.26 21:09

(IP보기클릭)58.29.***.***

초반부 컷씬 올드한 감성이랑 논타겟 배틀로 인행 공격흘림이 잦은걸 버틸 수가 없었음.
26.01.26 22:38

(IP보기클릭)125.179.***.***

낚시본능2
그거 극초반부만 그렇고 점점 안정됨. 그리고 논타겟 그거 오히려 조작하려다가 헛방치는 경우가 많은데 그냥 제어안하고 스킬 쓰면 알아서 자동타겟팅 해줌. | 26.01.27 09:03 | |

(IP보기클릭)211.176.***.***

잘 만들어 놓고 트레일러는 무슨 옛날게임 같이 보이게 하고 ㅋㅋ 광고도 안하고 플레이 하면서 하면서 오 좋은데? 하는건 진짜 순식간에 지나가네 ㅋㅋㅋ
26.01.27 03:27

(IP보기클릭)121.65.***.***

게임이 재밌을지는 모르겠는데, 설치하고 초기 진입 5분 내 흥미를 확 떨어뜨리는 캐릭터에 스토리를 만나니 바로 삭제 버튼을 누르게 되었어요. 아마 10분 이내의이탈자가 80%는 넘지 않을까 생각되었음
26.01.27 09:05

(IP보기클릭)125.179.***.***

스토리 이후의 반복 구조를 어떤식으로 해결해나갈 것인가가 중요할 듯.
26.01.27 09:06

(IP보기클릭)1.246.***.***

BEST
전 그나마 쉽고 빠르게 전개되서 좋았음 명방하고 해서 그런가
26.01.27 09:14

(IP보기클릭)1.246.***.***

에드워드 기번
스위치나 플스같은데도 나왔으면 좋갰어요 스킬도 쉽고 조작도 최적화 충분할거 같은데 | 26.01.27 23:18 | |

(IP보기클릭)61.40.***.***

BEST

여기 드래곤네스트라고 오타남ㅋㅋ 근데 워낙 드래곤네스트의 냄새가 많이 나서 헷갈린만두
26.01.27 12:10

(IP보기클릭)39.114.***.***

근첩-4999474945
아무래도 개발진들이 드래곤네스트 개발진들이기도 하고 씰제 하운드13 회사이름만 바도 드래곤네스트 몬스터 하운드에서 따왓기도 해고 약간 자기네 회사들이 드네 전통 이라고 주장이긴하더라구요 들리는 얘기 들어보면 | 26.02.01 16:26 | |

(IP보기클릭)180.68.***.***

드래곤네스트를 드래곤네스트라 부르지 못하고..
26.01.27 12:16

(IP보기클릭)14.52.***.***

확실한건 원신같은 씹덕갬 재질보단 원본의 원본인 젤다같은 재질인데 호연이 딱 비슷한 느낌이라서 괜히 올드하다 영포티 감성이라고 낙인 찍힐까 우려스러움
26.01.27 13:34

(IP보기클릭)118.43.***.***

개인적으론 차라리 드래곤 네스트를 이그래픽으로 리메이크 해줬으면 진짜 열심히 했을텐데... 캐릭터 뽑기는 이제 힘들어서...
26.01.27 13:35

(IP보기클릭)118.235.***.***

그냥저냥 할 만함 스토리도 일부러 안밀고 느긋하게 하고 있는 중임
26.01.28 00:25

(IP보기클릭)211.224.***.***

요즘 시대에 아직도 패드완벽지원을 못하는 게임이 나오다니
26.01.28 00:48

(IP보기클릭)122.43.***.***

스토리는 지나치게 올드함을 넘쳐 ㅈㄴ 유치하고 폐급임.. 주인공은 힘을 숨긴 ㅂㅅ이고, 용병단장에게 온갖 스포트라이트를 몰아줌 그나마 완화되는건데 CBT에는 용병단장이 주인공 아구창 갈기는 씬까지 있었음 (삭제됨) 카제나 오웬 사태가 생각나기도 하고.. 근데 연령대가 높고, 서브컬쳐가 아니라 점화는 안됨
26.01.28 10:16

(IP보기클릭)59.10.***.***

그냥 이거 노말하게 싸게 스토리 다음어서 싱글 플레이로 스위치나 나왔어야 했지만 초반 스토리가 이거 뭐야...하는 수준...
26.01.28 14:02

(IP보기클릭)175.121.***.***

반쪽짜리 패드지원이라 포기
26.01.28 17:00

(IP보기클릭)115.93.***.***

생각보다 잘만들었음 짜치는부분들이 꽤 있긴한데 가볍게 서브겜으로 하기 딱 좋은듯
26.01.29 08:26

(IP보기클릭)211.33.***.***

기대 안했는데 게임 완성도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26.01.29 11:53

(IP보기클릭)223.38.***.***

솔직히 가볍게 할만 함
26.01.30 13:46

(IP보기클릭)211.210.***.***

약간 아재가 만든 감성이 나는 대사들, 나름 몰입도 있는 스토리텔링인데 게임의 완성도가 전반적으로 어디 나사하나 풀려있는 듯한 느낌임 2000년대에 출시한 rpg게임의 맛이랄까 ...
26.01.31 02:41

(IP보기클릭)222.99.***.***

엔필 공장 짓는거 싫어해서 요거 잡고 해보고 있는데 나름 괜찮음.필드가 너무 야숨 느낌인게 아쉬움
26.02.05 20:11

(IP보기클릭)49.142.***.***

군데군데 버그가 있고, 유치한 감도 있지만 기대 이상으로 잘 만든 클래식한 게임.
26.02.26 06:48

(IP보기클릭)122.40.***.***

웹젠...ㅋㅋㅋ
26.03.03 18:2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