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리뷰] [MULTI] 익스트랙션의 새 한계를 향해, 아크 레이더스 [2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024988)
21 | 20 | 34187 | 비추력 3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106.102.***.***

BEST

돈슛을 듣는 레이더의 시점
25.11.08 20:05

(IP보기클릭)211.202.***.***

BEST
제발 PVE만 되는 옵션 좀 넣어주세요..ㅠㅠ 나머진 만족
25.11.08 21:22

(IP보기클릭)118.235.***.***

BEST
돈슛단 문화가 쭉 이어지면 좋겠음 ㄹㅇ 일단은 ㅇㅋ하고 휴전하면서도 이놈이 날 언제 통수칠라나 싶어서 힐끔힐끔하는 그 미묘한 분위기가 정말 유니크한듯 차피 상호돈슛이 좀 먹히는것도, 파산해서 무료로드아웃으로 폐지 주우러 다니는 첫번째 지역 낮 맵에서나지 첫맵 야간이나 다른맵에서는 에지간해서는 조우 즉시 교전돌입이라 PK 위주 레이더들한테도 거슬리지는 않고. 또 첫지역낮맵은 뺏어 먹을것도 별거없긴해서 PK레이더들도 돈슛 좀 잘 받아주는 느낌이긴함
25.11.10 09:37

(IP보기클릭)59.30.***.***

BEST
-헤이, 돈슛-
25.11.08 19:54

(IP보기클릭)39.117.***.***

BEST
솔직히 pve만 됐으면 좋겠다는 사람들 많은데 그러면 그 특유의 긴장감이 떨어져서 별로일것 같음 이 ㅅㄲ가 뒤통수를 칠지 안칠지 계속 눈치보고, 또 그 와중에 나도 통수한번 치고 싶어서 근질근질한게 돈슛단의 참 재미인데
25.11.11 11:05

(IP보기클릭)59.30.***.***

BEST
-헤이, 돈슛-
25.11.08 19:54

(IP보기클릭)106.102.***.***

BEST

돈슛을 듣는 레이더의 시점
25.11.08 20:05

(IP보기클릭)211.202.***.***

BEST
제발 PVE만 되는 옵션 좀 넣어주세요..ㅠㅠ 나머진 만족
25.11.08 21:22

(IP보기클릭)106.101.***.***


우리들의 진정한 적은 아크!
25.11.10 08:29

(IP보기클릭)118.235.***.***

BEST
돈슛단 문화가 쭉 이어지면 좋겠음 ㄹㅇ 일단은 ㅇㅋ하고 휴전하면서도 이놈이 날 언제 통수칠라나 싶어서 힐끔힐끔하는 그 미묘한 분위기가 정말 유니크한듯 차피 상호돈슛이 좀 먹히는것도, 파산해서 무료로드아웃으로 폐지 주우러 다니는 첫번째 지역 낮 맵에서나지 첫맵 야간이나 다른맵에서는 에지간해서는 조우 즉시 교전돌입이라 PK 위주 레이더들한테도 거슬리지는 않고. 또 첫지역낮맵은 뺏어 먹을것도 별거없긴해서 PK레이더들도 돈슛 좀 잘 받아주는 느낌이긴함
25.11.10 09:37

(IP보기클릭)61.79.***.***

PVE 만 됐어도 하는데... 너무 아쉬워... 게임 진짜 재밌는데...
25.11.10 21:28

(IP보기클릭)121.172.***.***

플스는 자동조준이라도 좀 넣어줘라 gta처럼 안되나 진짜...
25.11.11 08:50

(IP보기클릭)175.211.***.***

저는아닙니다
플스5 프로로 사려는데 패드로 플레이 많이 불편할까요?; | 25.11.13 06:56 | |

(IP보기클릭)121.172.***.***

V220V
너무 많이 불편하고 크로스플레이는엄두도 안나요 크로스 플레이시 적 만나면 바로 순삭 ㅋ 항상 끄고 해야함 | 25.11.13 08:40 | |

(IP보기클릭)118.235.***.***

저는아닙니다
이 게임은 야간이나 건물 안이나 어두워서 피아식별 안되는데 총 갈겨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자동 조준을 넣으면 너무 사기가 될 듯요 | 25.11.20 12:16 | |

(IP보기클릭)121.172.***.***

코드피자스
그래서 gtaㄱ가 사기다? | 25.11.20 16:23 | |

(IP보기클릭)39.117.***.***

BEST
솔직히 pve만 됐으면 좋겠다는 사람들 많은데 그러면 그 특유의 긴장감이 떨어져서 별로일것 같음 이 ㅅㄲ가 뒤통수를 칠지 안칠지 계속 눈치보고, 또 그 와중에 나도 통수한번 치고 싶어서 근질근질한게 돈슛단의 참 재미인데
25.11.11 11:05

(IP보기클릭)114.70.***.***

신선한라임
괜히 장르바꿔서 낸게 아닌거 같긴한 | 25.11.11 15:21 | |

(IP보기클릭)175.194.***.***

신선한라임
PVE를 하려면 디비전이나 보더랜드, 데스티니를 하러 가면 되는 것인데... | 25.11.12 18:03 | |

(IP보기클릭)61.75.***.***

갠적으로 디비전 다크존보다 훨씬 긴장감 있어서 좋았음. 다크존은 아무래도 개인의 플레이타임이나 레벨링이 승패에 크게 관여하고 있기도 하니까 고인물을 이길수가 없음
25.11.11 18:24

(IP보기클릭)61.254.***.***

게임 인생 30년 만에 정말 오랜만에 느끼는 도파민 폭발 게임이었습니다. 너무 재밌어요.
25.12.29 19:05

(IP보기클릭)118.235.***.***

너무 재밌어서 300시간 넘게 하는중... 요즘에는 평화롭게 아무도 안죽이고 아크만 잡는중인데 이러니까 비슷하게 플레이하는 사람들끼리만 매칭되서 편하네요. 서로 인사하고 템나눠주고 누우면 살려주고 그러는데 이게 참 재밌네요ㅋㅋㅋ
25.12.31 15:24

(IP보기클릭)59.26.***.***

길잃은게이머
카르마 매칭이라고 남을 죽이면 점점 그런류의 사람과 싸우지 않우면 그런류의 사람과 매칭해 준다더군요 | 26.01.03 01:26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7138979368
맞아요!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공격성에 기반해서 매칭잡아준다던데 끼리끼리 놀게해주니까 만족스럽네요 | 26.01.05 17:39 | |

(IP보기클릭)106.101.***.***

저도 한 100시간 넘게 한 것 같습니다. 보유자 게임 실행율인가 동접자수인가가 80% 정도라고 하던데 이렇게 흥행이 꽤 이어지는게 또 신기하네요. 컨텐츠가 빠르게 많이 나오면 더 좋을듯
25.12.31 19:5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