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보이드를 하면서 데몰리션을 사용해도 각 악마별 최대 체력치까지만 데미지수치가 나오길래 보스의 난이도 별로 체력이 몇이 되는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됬습니다.
사용한 스킬
1. 레드핫나잇(1차지) : 데미지 2050
2. 카리나안(평타) : 데미지 23
3. 코요테(평타) : 데미지 22
4. 에보니 아이보리(평타) : 데미지 6
측정 대상 악마 : 미션17 벗었즌
측정 값
휴먼~데빌헌터 : 14700~15200
SOS : 22619
DMD : 47241
휴먼~데빌헌터는 체력 차이가 거의 몇 리(00x%) 단위로 증가하는걸 확인하였습니다.
SOS 난이도에서는 전의 난이도에 비해서 30~40퍼센트가 증가함을 알 수 있었습니다. (패턴 제외 체력으로만 치면 난이도 1.3배 증가)
DMD 에서는 SOS 난이도 체력의 2배 이상의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난이도 차이 체력으로만 치면 2배 증가)
또 확인한 점
DMD 벗었즌 1, 2, 3페이즈 레드핫나잇(1차지) 12회, DT(체력 1/5 남았을 때 발동) 패턴 레드핫나잇(1차지)11회+카리나안 4회
이를 통해서 DT발동 시 (20퍼센트 체력)과 그렇지 않은 1,2,3페이즈 체력(80퍼센트)은 거의 비슷한 딜량을 넣어야 깎을 수 있음을 확인했네요. 한마디로 DT발동 체력량은 DT 발동하지 않은 체력의 4배정도 수치라고 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즉시 dt발동모드를 이용하신다면 기존 dmd체력의 2배가량 향상된 악마를 상대하실 수 있겠네요.
(IP보기클릭)1.241.***.***
(IP보기클릭)211.36.***.***
다른정보들 몇개 더 있는데 궁금하신거 있으면 시험해보거나 알려드릴게요 | 19.08.02 15: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