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11에서 소켓 작업 다시 되게 리스토어했죠.
예전에 방어구 관련 UI UX 자체가 문제가 많다는 시리즈 지적글에서도 썼지만
차라리 아예 풀소켓 고정에, 모드의 내용을 변경/수정하던가 하는게 더 낫다고 보거든요.
세이브/로드 작업을 하게 만든 구조 자체가 게임과 별 관계가 없으니까요.
아니면 소켓 수는 다르고 작업은 냅둬도 모드의 내용이 그냥 '모양'에 관한 커스텀 모드이던가
아예 성능 모드 2칸 모양 모드 0~2칸 랜덤 이런 식인게 낫다고 봅니다.
루팅 박스 앞에놓고 세이브/로드 반복하는 건 '재미'는 사실 아니니...
뭐 아직 버그 잡기 바쁘고 UI UX나 시스템 구조 자체에는 손도 못대는 지경이니
풀소켓으로 고정해줄 거 아니면 작업되게 리스토어해주는 게 나은 선택이었겠지만요.
막았던 건 이게 게임 자체의 재미가 아닌 결함 때문에 이루어지는 반복 작업같은 거라서 그랬던 거 같은데,
나중에라도 이 방어구 모드 설계 자체를 좀 수정은 해줬으면 합니다 쩝...
1.11 같은 식으로 마이너 핫픽스가 중간에 나오긴 한다는 건 고무적이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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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차라리 막아주고 제조법으로 소켓을 더 뚫는 시스템이 나오는게 맞다고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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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합니다. 유저가 직접 개조해서 뚫을 수 있게 해주는게 제일 좋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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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영문팬사이트를 보면 외국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억까들이 많습니다. 뭐하나 꽂히면 그게 이슈가되는데 신기한게 억까다보니 외국에서 조롱하는 버그랑 한국에서 조롱하는 버그랑 다소다르고 CDPR은 정황없이 말나오면 무조건 고치고 있는 것으로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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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영문팬사이트를 보면 외국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억까들이 많습니다. 뭐하나 꽂히면 그게 이슈가되는데 신기한게 억까다보니 외국에서 조롱하는 버그랑 한국에서 조롱하는 버그랑 다소다르고 CDPR은 정황없이 말나오면 무조건 고치고 있는 것으로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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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차라리 막아주고 제조법으로 소켓을 더 뚫는 시스템이 나오는게 맞다고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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