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rtstation.com/artwork/JlK4Vv
Jason Chan - 시니어 컨셉 아티스트
주로 캐릭터 디자인과 3D모델의 캐릭터 피드백/방향에 관여했다고합니다.
출처 링크에서 디자이너의 코멘트(영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lur Studio에서 영상 제작(엘더스크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러브, 데스+ 로봇 등)
럭스 디자인 탐구. 디자인팀은 럭스에게 후드를 주고 싶어했습니다.
후드를 포함시킨 럭스 외형 최종 컨셉
럭스 표정 스케치
럭스의 마법이 발동할 때의 특수 효과 컨셉
마법봉 컨셉들. 아이디어는 럭스가 자신의 마법봉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침입자로부터 마법봉을 얻어야했기때문에 프렐요드인이 쓸법하면서도 럭스와 어울리는 디자인을 원했습니다.
가렌 최종 컨셉
가렌 표정 스케치
데마시아 병사들 컨셉
사일러스 컨셉 탐구. 눈이 있는 환경에 있었기 때문에 사일러스에게 셔츠와 장화를 입히고 싶어했습니다. 이제 좀 따뜻해졌네요.
프렐요드 사일러스 최종 컨셉
사일러스 표정 스케치
프렐요드인 컨셉.
갈리오 최종 컨셉
이즈리얼 최종 컨셉
이즈리얼 표현 스케치
카이사 최종 컨셉
카이사 스케치
공허충 컨셉
공허충 최종 컨셉
케이틀린 탐구. 케이틀린이 이 작품에서 더 진지해진 분위기와 일치시키기위해 업데이트된 모습을 (적용하는 것을) 시도해보고 싶었습니다.
케이틀린이 기본 모습을 완전히 잃어버리지않고 좀 더 보안관 같은 모습을 만들기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봤습니다.
더 많은 케이틀린 디자인. 더 땍띠껄(tactical)한 모습도 디자인해봤습니다.
케이틀린의 라이플 최종 컨셉
케이틀린 최종 컨셉
케이틀린 스케치
바이 컨셉
바이 분석. 바이가 그녀의 커다란 장갑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강화된 특수 복장(exosuit)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바이 최종 컨셉
바이 스케치
우르곳 분석. 우르곳은 기계부품으로인해 분석하기 복잡한 챔피언이었습니다.
우르곳의 고기 분쇄기(meat grinder)의 개방과 발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보여주는 컨셉 아트
우르곳 최종 컨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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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오라도 차이즈 퀸도 타이즈 쉬바나도 스킨에 타이즈있는데 | 20.01.15 15: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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