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번역 피드백은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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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ot Raptorr -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팀 디자인 매니저
🧲렐 중간 규모 업데이트를 축하합니다! 🐎 약속드렸던대로, (변경의) 이유를 설명하는 주석과 함께 전체 변경 목록이있습니다.
렐에 대한 미세한 조정을 여전히 받고 있어서 구체적인 수치에 대해 너무 많은 걱정은 하지마세요. 렐 중간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Happy Rell Midscope PBE day everyone! 🐎As promised, here's the full changelist with some annotations explaining the reasoning.
Don't worry too much about the specific numbers, we're still getting her fine tuned. Let us know what you think of the update!
기본 능력치
와드를 지우는 렐 유저 여러분, 기뻐하세요! 렐이 일반적인 근접 탱커 공격 속도를 갖게 되었습니다! 낮아진 레벨당 공격 속도는 렐이 탈 것에 내릴 때의 기본 지속 효과에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공격 속도: 0.55 >>> 0.625
● 레벨당 공격 속도: 2% >>> 1.5%
아래 변경점들은 주로 기본 지속 효과에 (효과가) 더 많이 몰려있는 것에대한 비용을 지불합니다.
● 방어력: 32 + 레벨당 4.2 >>> 32 + 레벨당 3
● 마법 저항력: 32 + 레벨당 2.05 >>> 32 + 레벨당 1
렐의 새로운 E의 신규 효과를 다루기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 이동 속도: 335 >>> 33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가 이제 중첩되고 스킬마다 더해집니다. 멋진 스킬 연계(Big wombo combo) W + 궁극기는 더 많은 저항력을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렐이 충분한 수의 적들에게 착지하면 평균 서포터의 저항력 능력치보다 약간 낮은 수준에서 최고 수치로 올라갑니다.
●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 10% >>> 3%
●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가 대상당 최대 5번 중첩됩니다.
● 추가: 모든 스킬도 렐의 기본 지속 효과 중첩에 적용됩니다. (W와 궁극기의 전체 광역 범위에도 적용됩니다!)
● 훔치는 최소 저항력: 레벨 비례 5~12 >>> 레벨 비례 2.5~5● 미니언에게 훔치는 저항력: 레벨 비례 0.5~2 >>> 레벨 비례 0.25~1
편의성
● 추가: 렐이 이로운 효과의 전체 지속 시간 동안 저항력을 유지합니다, 심지어 대상이 사망해도요.
빨라진 기본 공격 속도와 중첩이 쉽게 쌓이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합니다.
● 삭제: 더이상 적중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삭제: 새로운 대상 적중 시 더이상 모든 대상에 대한 지속 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Q
Q가 강력한 효과를 지니게되었습니다! 이것으로 렐이 전투에서 CC(군중 제어기)를 더 잘 맞추고 전투를 시작하는 방법이 유연해집니다. 렐이 W 사용을 위해 Q 기절을 사용하거나 W 스킬 사용을 시작으로 Q를 사용하여 이후 가장 최우선 대상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이제 모든 대상을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추가: 모든 대상에게 기본 지속 효과와 피해가 전부 적용됩니다.
● 삭제: 자신과 아군 체력 회복
● 사거리: 렐 전방 680, 후방 150 >>> 렐 전방 520, 후방 220
●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11/10.5/10/9.5/9초
● 시전 시간: 0.35초 >>> 0.5초
렐은 정글 사냥을 가능하게하려면 많은 도움이 필요하지만, 재미있는 방식이라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만약 이 변경점이 문제가 있거나 렐 서포터에 지장을 준다면 해당 변경점을 삭제하겠습니다.
● 추가: 정글 몬스터에게 250%의 피해를 줍니다.
아래 변경점은 주로 스킬의 사용감에 대한 것이며, Q가 약간 더 도움을 주는 요소를 지닌다고 느끼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것으로 스킬에 대한 사거리가 약간 더해집니다. (This is mostly for feels, helps make that Q feel like it has a bit more oomf. This does add back a small amount of the range to the spell.)
● 추가: 위력을 발휘하기위해 스킬 사용 시 100 유닛 이동 (100 unit movement on swing to sell power) (이것은 메커니즘의 이유로 돌진으로 판정되지 않습니다.)
● 광역 범위: 200 >>> 180
● 띄워 올리는 지속 시간: 1초 >>> 0.75초
평타/Q 강화로 내 기본 지속 효과 중첩을 쌓게 하는 또다른 범위 효과 방식을 추가하고 게임 내내 가치있는 느낌을 주기위해 일부 피해 효과를 제공했습니다.
[E] Full Tilt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40 마나
기본 지속 효과 - Mounted Alacrity: 렐이 탑승해 있는 동안 10/20/30/40/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전투 시 감소합니다.
사용 시 - Full Tilt: 렐과 아군 한 명이 격양되어, 3초에 걸쳐서 최대 2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적 또는 내게 결속된 아군을 향해 이동하면 40%로 늘어납니다.
1초 후, 렐의 다음 공격 또는 Q는 일정 범위만큼 폭발하여 20/25/30/35/40 + 30% 주문력 + 3% 최대 체력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정글 몬스터를 대상으로 250%의 피해를 줍니다.
궁극기
렐의 기본 지속 효과 중첩이 적용되는 것 외에 바뀌는 것은 없습니다.
(IP보기클릭)221.155.***.***
(IP보기클릭)175.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