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엑 유저이고 게임패스 올라왔길래 플레이 해봤습니다...
안한글이라 영어로 해석해야하는데 어려운 영어 없고
동영상 제외하고 플레이 하는데 영어가 필요가 없어서 무리없이 햇습니다.
스토리는 우주여행중 불시착한 행성에서 연인을 찾는 여성 박사의 탐험 내용인데
미지의 행성에서 마치 장애물 오르고 벽을 넘고 발줄을 이용해 건너고,,
이런것은 마치 툼 레이더 시리즈 하는것 같았습니다, 라이즈 오브랑 새도우 오브 툼레이더,.
난이도 자체가 어렵지가 않아서,,, 절벽오르고 산오르고 이러면서
생각없이 재밌게 잘햇던거 같습니다..
여성 박사와 연인인 남성 조종사도 실종된 상태에서 서로 번갈아 플레이 하며
서로를 찾는 여정을 플레이 하는내내 보여줍니다.
그래픽도 나쁘지 않고 그저 단조로운 탐험게임 인걸빼고는 할만한 게임인듯 합니다.
(IP보기클릭)5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