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샷 특성 3개 + 공격력 강한 라스퓨질 + 조준사격(은신 첫샷 75% 강화) = 마요리스 헤드샷 1발(빨간색도 안뜨고 한방에 죽음)
헤드샷 특성 2개 + 공속이나 탄약수 라스퓨질 + 조준사격 = 마요리스 헤드샷 2발 (한방에 빨간색)
은신 없이 쏘면 어떤 세팅이든 똑같이 헤드샷 세방
즉, 공격력 파생은 은신1발 + 그냥3발로 4발마다 마요리스 삭제 가능
나머지 파생은 은신2발 + 그냥3발로 5발마다 마요리스 삭제 가능으로 1.25배의 탄약이 필요하지만 실제로는 1.5배 이상의 탄약을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물론 계속해서 탄약을 줍는걸 생각해야하지만 최신 미션인 박멸외의 미션들은 만성적인 탄약 부족에 시달리는걸 생각하면 딱히 끌리지는 않네요
물론 짜증나는 원거리 마요리스를 한방에 죽일 수 있다는건 매우 큰 이점이겠습니다만 최소한 저는 100% 헤드샷을 맞추지는 못하므로 걍 장탄수나 들고다니다가 마지막에 무기고 + 탄약 은닉함있으면 그때마 속도 라스퓨질로 바꾸는걸 고려해보겠네요
또 특이한 사항으로 오필리아 해방 알파(공격력 파생)을 들고 맨 첫번째 탄약 특성을 찍으면 16발인데, 마지막 탄약 특성을 찍으면 15발이네요
둘다 수치는 20%로 동일하게 쓰여있는데말이죠
소소한(?)버그가 많은 게임인것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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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트는 이제 보라색 만들었는데 몰랐네요 현재까지는 세발에 사망 나중에 무지비/치명적 가면 주황색이라도 4발인가요? | 24.11.08 09: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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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이 다를 수도 잇죠 전 탄수 올인으로 짜서 | 24.11.08 10: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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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무자비에서만 이야기 항거에요 | 24.11.08 10: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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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무자비랑 치명적. hp는 같은걸로 압니다 하루에 판수가 얼마 안되서 천천히 나중에 확인하겠네요 ㅎㅎ | 24.11.08 11: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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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트는 그래도 잽싸게 사격가능해서 좋드라구요 | 24.11.08 12: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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꾹 누를 필요가 없는게 좋긴해요 | 24.11.08 12: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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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빼고 딸깍이냐 좀더 좋은 근접능력이냐 차이가 크긴하죠 | 24.11.08 19: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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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저도 거기에다가 3마리 한방에 죽이면 대미지 증가 특성까지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2초동안 제자리는 너무 비현실적인 조건이라서 애초에 해보질 않았습니다 | 24.11.14 17:29 | |